퍼블릭에프알

철벽같은 너의 블락을 열어, 성균관대 배구부 김병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철벽같은 너의 블락을 열어, 성균관대 배구부 김병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8. 19. 23:43
반응형





2014 대학배구 정규리그의 성균관대 배구부 모습들 조금 모았고요. 상대의 철벽같은 블락을 열으라고 할 듯한 공격의 김병욱 선수도 보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최형진 선수 왜때문에 헤실히















ㅋㅋ득점한 김병욱 선수요


스누피포효


........--;ㅋ.....


















성균관대 배구부 세 수비 보였고요

















성균관대 배구부 구도현 선수요


쓱싹


















공에 뻗는 손이요


뒷 이야기 궁금하고요


















성균관대 정진규 선수


















간신히 살린 공인데


어떻게 되었을까요?


















성균관대 신선호 코치


요렇게 시간을 맞추기요
















정진규 선수도 짝짝 빠이팅 넣고요


















연습시간 함웅빈 선수의 스파이크!



















정준혁 선수의 싸인이 딱
















ㅋㅋㅋ

이것은


김병욱 선수 디그 성공 후에 이단 가는 공 보며 신난 주먹?_? 같은데요


ㅋㅋㅋㅋ 벌써 신난 주먹이 좋아서ㅋㅋ












구도현 선수 연습하는 공이요
















네트에 스윙과 올라가는 배인호 선수요


















이렇게 올라가 해결하던 공격 들의


김병욱 선수




















햇살아래^0^ 수훈 인터뷰하는

성균관대 배구부 15번 김병욱 선수요




















갈대모양 같은 각도 구부러진 블락 팔들에 공이요


김병욱 구도현 선수


















경기 중간, 응원하는 서포터즈들 보았고요













한 포인트 올린 구도현 선수 혀요ㅋㅋ



















아웃이다!!!

써야할 것 같은 숨트임이요


구도현 이시우 김병욱 선수

















살려낸 공 연결됩니다


성균관대 김병욱 선수


















배인호 선수의 교체 활약 있었고요


포인트 낸 주먹^0^
















다시 공 다루는 왼쪽의 김병욱 선수

















오디오디 보자

안경쓰고 체크하는ㅋㅋ

정진규 최형진 선수ㅋㅋ
















김병욱 선수는 이제 퇴근입니다


부상이 아픈 표정과요ㅠ





















저멀리 쭈구려앉은 성균관대 1학년 선수들이 너무 쪼꼬매서 귀여운 풍경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성균관대 석정현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의 하트를 톡 건드려 주시면

작은 힘에 누군가에겐 큰 힘으로요!^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