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림 그대로 그곳으로, 한국 배구 남자 대표팀, 체코전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 남자 배구 대회 in 수원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그림 그대로 그곳으로, 한국 배구 남자 대표팀, 체코전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 남자 배구 대회 in 수원

ForReal 2014. 8. 20. 13:52
반응형



2014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의 한국 배구 남자대표팀 사진 모았습니다. 전광인, 곽승석 선수등 보이고요. 수원에서 경기치루던 좋은 그림 그대로 카자흐스탄으로 인천으로 옮겨졌으면 한다고 정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웜업시간 시작하는 정민수 선수 어깨 휘적


















ㅋㅋㅋ

신바람뜀뛰기ㅋㅋㅋㅋ

부용찬 이민규 선수요


뭔가 궁금한 이야기요















심판, 음흉한 눈의 인사요


여더분안뇽하세여

















블락 득점한 서재덕 박상하 선수
















월드리그 응원 리드하는 한 북채와 마이크요















경기 보는 태극기와요
















ㅋㅋㅋ

월드리그 내내 거의 스쿼트 신인줄 알았던 이민규 선수요


음--; 꾸준히 성실히 이민규 선수요














경기 지켜보는 이선규 선수

그리고 기다리는 센터의 오른손가락이요












오야오야

최민호 선수요ㅋㅋ

음 한선수 선수와 호흡 잘맞은 듯?_? 표정같고요
















한편에서는 찰칵찰칵

















잠깐 곽승석 선수가


양반의 항의.jpg




















전광인 선수의 왼쪽의


스윙각도랑 몸각도랑 공각도랑 신기한 공중자세에서요















네트 싸움하는 곽승석 선수 팔목이요















한국대표팀

곽승석 서재덕 박상하 선수 보이고요



















잡았을까요?_?



















곽승석 선수

ㅠㅠ

















매치 포인트 다가선 한국 대표팀의 대기존은요


박철우 이민규 선수



















떼창 데시벨은 이쪽이 큰 것으로.jpg


같은 사진의








그리고 같은 자리에서요





ㅋㅋㅋ

득점한 한국대표팀의 재미난 각자 모습이요


ㅋㅋ

부용찬 선수 연결중에 심판이 휘슬불었는데 너무 깜찍한ㅋㅋㅋㅋ

















한국 대표팀 짹짹이들.jpg같은 사진이요















경기 끝난 곽승석 선수는

영혼은 손가락에?_?














대표팀에 친구생긴 선수들이요

쓰담쓰담 뭔가잔소리할 것 같고요ㅋㅋ^0^


정민수 전광인 선수












2014 수원의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체코전






그리고









2014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
















이렇게 또 포효 인천으로 옮겨간 그림 기대하면서요


서재덕 선수




가시기 전 아래버튼 공감하트 살포시 터치해주시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0^~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 에서 또 보아요 제발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