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름 잠실의 김종규 선수 더하기 빛나는 관객, 농구 한국대표팀 - 2014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vs 네덜란드 본문

농구

여름 잠실의 김종규 선수 더하기 빛나는 관객, 농구 한국대표팀 - 2014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vs 네덜란드

ForReal 2014. 8. 29. 23:21
반응형



참 뜨거웠던 여름의 한 가운데 여름 땡볕 한 가득 떨어지는 잠실 한가운데의 체육관 다녀왔습니다.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열리는 중, 네덜란드와 한국의 시합 중 두 경기가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치뤄졌는데요. 그 중 국가대표 센터 자리 지키고 있던 김종규 선수 볼 수 있었고요. 아래 김종규 선수의 경기 모습 남았습니다. 또, 평가전하던 관중석에서 샤이니 민호도 볼 수 있어 반가운 마음에 사진 조금 함께 담았고요. 8월 30일부터 9월 14일까지 스페인의 여러 도시에서 개최되는 FIBA 2014 세계 남자 농구 월드컵에도 대한민국 농구 국가대표팀 출전하는데요. 김종규 선수의 활약 또 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잠실 학생체육관의 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 전


한 곳 바라보는 손등들과요











요렇게 연습하던 키큰 선수 보았는데요


농구 국가대표 김종규 선수



이렇게 연습하던 슛은



















게임에서 요렇게 나왔고요


김종규 선수 공이요





















리바운드 순간같은 공이요


공중가는 매우 긴 팔들 사이에

15번 김종규 선수 팔이 갔고요




















김종규 선수의 자유투는 팔 유연히?_?할 듯 동작과 함께 했고요


집중하는 김종규 선수요

















손을 사알짝 올리고요


몸은 쿵


15번 김종규 선수 중앙에서 슛이요
















검정 사람들 가운데 공으로 뚫을 것 같은 모양 좋아서요


국가대표 김종규 선수요
















프리드로우 준 선수들 뒤에서 준비요


김종규 선수 심호흡 후오후아아














그리고 관객석에는

비..빛나는 아이도르가 ㅂ...빛나고 있었고요


ㅂ...빛나는 국가대표 선물공과요


샤이니 민호 요



















벤치에 김종규 선수요






















밖에서 보내는 공이요






















벤치응원단^0^?


김종규 선수요






















눈매랑 입꼬리에 ㅁ...매...려...ㄱ이 드글드글

김종규 선수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애틋한 ?_? 거의 견우와 직녀마냥 코트를 사이에 둔 친구?_? 모양으로요









코트 이남의 샤이니 민호ㅋㅋㅋ

즐거운 모양으로 경기 촬영
















코트 이북의 김종규 선수

ㅋㅋㅋㅋㅋㅋ

눈빛 주고 받고요(?)














국가대표팀 센터 김종규 선수요




















여기 입 안쪽이 찢어져서 부상인가봐


의 설명을 하는 모양인 샤이니 민호--;ㅋㅋㅋㅋㅇ.ㅇ....예.....예..뿌.다......



















수비 손 수비 표정

김종규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를 살포시 눌러주시는 부지런함! 센스!^0^! 감사합니다^0^~~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또 오소 또 오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