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빠르크들, 배구 국가대표팀 박철우 박상하 선수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대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빠르크들, 배구 국가대표팀 박철우 박상하 선수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대전

ForReal 2014. 9. 3. 12:37
반응형



지난 월드리그 네덜란드전, 한 없이 꽂아 들어간 공, 밀어낸 포인트 만들던 빠르크 선수 둘 모았습니다. 한국 국가대표팀 센터 박상하 선수, 그리고 오른쪽 공격하는 박철우 선수인데요. Park으로 새겨진 유니폼의 두 선수, 활약만큼 외신의 입에 자주 다뤄지며, 그 발음 그대로 빠르크 부르면 두 선수의 활약 다시 불붙어 오를 것 같다며 정리했고요. 폴란드에서 열리는 뜨거운 세계선수권의 경기장에서도 두 빠르크 선수들의 포효, 뭉치는 모습 그려지길 바란다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저 이용을 금합니다.











몸풀기 전 손 모은 한국 국가대표팀















우히히

오늘 느낌이 좋아


할 듯 한 껏 웃음이요 ㅋ 빠르크2 박상하 선수요ㅋㅋ



















군인 사이에 낀 빠르크1 선수가 경기 전 의식중에요


박철우 선수 














한국 오른쪽 공격의 빠르크1 박철우 선수는


저 위로 올라가유













상대 당황시키는

고 서브요













빠르크1의 서브 득점!


박철우 선수 폴짝









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한국 대표팀 오른쪽 공격도 맡고,


오른쪽 세레머니도 맡는 빠르크1 선수요ㅋ






아래로 훅이야

세레머니ㅋ


박철우 선수 득점에요ㅋ












냅다 뛰는 오른쪽 그 선수요ㅋ


빠르크1 박철우 선수


야호 신난다 써야할 듯이요














블락 득점인 듯 빠르크1 선수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너무 신나는 포효표정 좋고요


박철우 선수















원투원투 복서의 주먹?_?ㅋㅋ으로 뛰는 빠르크1 선수요



박철우 선수













ㅋㅋ 이건 공중에 싸대기 때린듯 한 손 남았는데요ㅋㅋ

득점 훅 그 후 빠르크1 선수

악! 소리도 들려요


















ㅋㅋㅋ오른쪽 득점에

으히히

ㅋㅋㅋ 이번엔 관중석 소리와 함께요


박철우 선수














서브존의 날아가는 빠르크 선수는

왕새요


박철우 선수















다시 서브공격!


충무체육관의 박철우 선수






그리고 또 한 빠르크 선수의 서브 공격^0^~









박상하 선수






또 요 아래는 빠르크1 의 오른쪽 공격 시리즈요^0^






저 하얀사람들 삼블락 벽을 넘을까요?_?


박철우 선수












밀어친 박철우 선수의 공이요


빵야














그리고 저 위 박철우 선수 공격


이게 빠르크 높이당?_?












박상하 선수는 헤헤헤

왜..기분 좋은 건지는 기...기억이
















형이 하나 했담마.jpg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

















두 빠르크 같이 잡은 블락에요


사이좋은 왼손 오른손 훅ㅋㅋ



박상하 박철우 선수









한국대표팀의 세계선수권 기분좋은 뭉치기를 또 많이 보고싶다 쓰면서요!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서 왔다간 영역표시를 해주고 가세요^0^~~ㅋㅋ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