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참으로 그러하다, 정바다 정동근 선수 등 경기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본문

배구/대학배구

참으로 그러하다, 정바다 정동근 선수 등 경기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ForReal 2014. 9. 24. 23:25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몸 슬슬 움직이며 6강 플레이오프가 시작했고요




경기대 문강연 이대원 선수가 코트에 편안히









오물쪼물 말하는 입으로요 정동근 선수 몸 풀었고요









요렇게 모여 다지고 시작하던 경기대 배구부






긁적긁적 주장

정바다 선수도 몸 푸는 걷기시간 시작했고요








블락 잡은 정동근 선수가 경기대 기 살리던 모습이요








득점에는 코트 살랑돌기--;

정동근 선수









득점 칭찬에는 ㅋㅋㅋ

ㅋㅋㅋㅋ

안시크한 성격 보여줬고요ㅋㅋㅋ

어디서 이모티콘 붙이고온모양의 정동근 선수







경기대 센터 박대웅 선수도

득점에 헤실헤실







여기 공격수에게 소곤소통하는 정진연 리베로가 블락라인 들어갈 듯ㅋㅋ 보였는데요ㅋ










리시브 하는 경기대 정진연 선수






경기대 정진연 선수는 요렇게 설명







얍 낮은 리시브 빵야

정진연 선수





그리고 경기대 배구부의 키큰 훈남(?) 공격수 라인이 있었는데요





중앙 공격하는 정바다 선수









큰 공격하는 정동근 선수




그런데 이 훈훈한 두 선수는 얼굴을 참으로 낭비하는 세레머니를 ......--!





ㅋㅋㅋㅋ

웃음소리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신남.jpg


정바다 정동근 선수










블락잡은 정바다 선수





아마도 서브득점? 으로 팀에게 사랑받는 정바다 선수

ㅋㅋㅋㅋ

좀 귀엽고요ㅋㅋㅋ




다시 정화하는 이 훈남 두 선수는요





잘했다고 칭찬?_? 정바다 선수






금방 호흡 안맞았어?_? 소통인 듯 정동근 선수





이 두 선수는 서로의 득점에 참으로 기뻐하였고요ㅋㅋ






사진제목 : 동근엉아 라고 샤우팅중인 듯 하다.jpg


정바다 정동근 선수









이번엔 끝까지 포옹하는 정바다 정동근 선수ㅋㅋㅋ







그리고 플레이오프 용의주도한 서브로 득점만든 이대원 선수도 반김받았고요 ㅋㅋ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볼 수 있던 문강연 선수의 코트 안 모습







2014 경기대 배구부 플레이오프 6강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를 터치해주시면 복이와요 복이와^.^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오시어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