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 잘생쁨은 뭐죠, 이동엽 선수, 고려대 농구부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이 잘생쁨은 뭐죠, 이동엽 선수, 고려대 농구부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ForReal 2014. 10. 2. 23:36
반응형





고려대 농구부 경기장에서 키 큰 가드 선수 볼 수 있었는데요. 연습 경기인데도 참 멀끔한 모습으로 경기장에 나타나 가드로 팀 운영하던 모습 볼 수 있었고요. 빨간 7번 단 고려대 장신가드 이동엽 선수의 잘생겼는데 예쁘다며 잘생쁨......--;ㅋ이라며 아래 모였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고려대 경기하는 체육관에서 이 선수가~







상대보다 머리 하나 더 있는 모양의 장신의 가드 매치에서

고려대 7번 선수 보였고요





사실 경기 전 후에는 공잡고도 쉬지않고?_? 웃는 이동엽 선수 봤고요






그리고 또 경기 전

사자갈기 휘날리듯 뛰어오는 이동엽 선수

ㄱ...귀...귀엽 ㅠㅠ







하지만 포인트 가드로 정적인 동작도 많이 보이는 이동엽 선수







그리고 그 와중에 잘생쁨이고요ㅋㅋㅋㅋ






그리고 몸푸는데 잘생쁨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려대 이동엽 선수








슛 연습하는 이동엽 선수요ㅋ







쉬는데 잘생쁨1ㅋㅋ








쉬는데 잘생쁨2

ㅋㅋㅋ


이동엽 선수요ㅋㅋ


그리고 이동엽 선수는 멀리서 얼굴을 보지않아도 단번에 알 수 있는 손목각도가 보였는데요






고려대 가드의 그 손목각도류요







그리고 그 손목각도로 기다리는 이동엽 선수도요ㅋ







자유투 공 쥔 이동엽 선수







경기 중 팔 쓸린 이동엽 선수?_?







이동엽 선수는 잠시 쉬는데 눈이 댕그랑








팀원들한테 주문?_?하는데오 눈이 댕그랑







감독 지시 듣는 중의 이동엽 선수요








그리고 다시 가드 자리에서 고려대 7번 이동엽 선수요






경기 끝나면 웃는 얼굴로요ㅋㅋ




하지만 선생님 앞에서는






진지하게 경청 중 이동엽 선수요



그래도 다 끝나면




멍뭉이마냥 웃고 다니는 이동엽 선수요


이 잘생쁨 뭐죠ㅋㅋㅋ라면서 무리수로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버튼 톡톡 눌러주세요^0^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