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빠이 프레쉬, 고려대 농구부 김윤 최성원 김한준 선수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빠이 프레쉬, 고려대 농구부 김윤 최성원 김한준 선수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경기

ForReal 2014. 10. 11. 08:00
반응형


고려대 농구부 1학년 김윤 최성원 김한준 선수 아래 담겼습니다. 참 프레쉬라면서, 이제 곧 프레쉬를 다음 후배들에게 넘길 선수들이라면서 쓰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1학년 선수들은 항상 잡무와 함께 경기장에서 시작했고요ㅋ





코트를 가로지르는 ~자루를 잡고~







코트를 세로지르는?_? 정리시간







실무자 둘과 지휘자 하나?_?

ㅋㅋ

1학년 선수들의 땀을 닦는 시간이요ㅋ








1학년 선수들의 몸 풀기 시간이요









고려대 최성원 선수









고려대 김한준 선수







고려대 김윤 선수












고려대 최성원 선수요











가지런히 뛴 공중에요ㅋ

고려대 김한준 선수






그리고 1학년 선수들이 가야하는 그 자리에서요




음 누구에게 공을 던져줄까 고민?_?

고려대 5번 최성원 선수










공이 떨어지네요.jpg


고려대 김윤 선수






그리고 떨어져서 기다리던 23번 김한준 선수는요ㅋ










공이 호도독


끼면




ㅋㅋㅋ

뭔가 되게 쎄보이는 점프로 처리했고요ㅋㅋ







그리고 김윤 선수의 연습시간이요








다시 공 올리기하는 최성원 선수

응?_?19번...?_?응?_?










김한준 선수의 공 쏘기 또 다시요ㅋ







그리고 실전 공 던진 최성원 선수요ㅋ







좀 가볍게 올라간 모양의 김윤 선수요









아구 힘든?_?김한준 선수ㅋ








고려대 최성원 선수










고려대 김윤 선수








공이 저기가네.jpg


김한준 선수







다이아몬드 모양 눈^0^


최성원 선수







공 잡은 김윤 선수의 실전모습이 매우 기대되면서요ㅋ








그리고 자유투 라인의 최성원 선수는요ㅋ








ㅋㅋㅋ4학년 엉아들에게 꿀밤?_?맞을 일을 벌였고요ㅋ







경기 끝나고 빨리가고 싶음을 경기장에 외치는?_? 이 12번의 1학년 선수는요ㅋ


아래 장난끼 드글한 1학년 선수에게 자꾸 ㄷ...당하...는.....이 아니라

함께하는 듯 보였는데요ㅋ





고려대 23번 김한준 선수


아..........이..이 선수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모두들 사라진 경기장 저 멀리서 자가용류 끌고 나타나서는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정리는 부업, 주업은 백으로 주차해보기로요






응?


고려대 비글계보 이을?_? 모양새로

고려대 김한준 선수요ㅋ



가시기 전 아래 버튼을 톡!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0^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PublicFR.tistory.com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