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왼팔의 1학년, 경기대 박상훈, 인하대 박광희 선수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왼팔의 1학년, 경기대 박상훈, 인하대 박광희 선수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10. 14. 16:01
반응형


대학배구리그, 팀과 함께 뛰던 1학년 선수 둘, 아래 담았는데요, 경기대 배구부 박상훈 선수와 인하대 배구부 박광희 선수 보이고요. 팀내 비..비...비쥬얼 좋다는 이 두 학교의 레프트 선수들의 지난 경기 활약 되돌아 보면서요. 팀 왼팔의 1학년 두 선수, 겨울 이후 '진화'된 경기 다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인하대 배구부의...비...비쥬얼과 실력 겸비했다는....그...그...영상의


박광희 선수가 코트에 나와있었고요






야무지고 빠른 공격가는

인하대 박광희 선수







또 항상 아치형 입꼬리로 맹한척?하며 설명듣는 저..ㅎ...흑....흑....진주....(!)


박상훈 선수가 선 코트에요






공으로 가는 박상훈 선수도 빠른 도약!





이 박광희 박상훈 선수는 1학년 선수로 경기에서 자주보이며


경기대 인하대 두 학교에게 기분좋은 득점 만드는 모습도 보였고요




6강 승리한 경기대 배구부는

다같이 팔을 팔락팔락




또 박광희 선수는 정규리그 초반부터 어디서 튀어나온 선수인지 깜짝 활약들 보였는데요





리...리베로 였다는 박광희 선수의 공격






수비가는 박광희 선수요





자자 제 리시브를 받으세여.jpg







박광희 선수는 공으로 연결하러 갑니다








그리고 시간차~


득점하면 신나요



이 주먹을 하늘로 쏘겠더.jpg



--;....달리는 인하대 박광희 선수




ㅋㅋㅋㅋ

아 왜냥 어리버리한 박상훈 선수는요ㅠㅠ







그래도 블락라인데 굳건히 서서 득점들 만들었고요ㅋㅋ








이렇게 보여도 진지해 서브 4번이야 궁서체야


경기대 박상훈 선수

ㅋㅋ








그런데 득점에 금방 해맑고요


ㅋㅋㅋ..건치네요ㅋㅋ






이런 두 선수는 선배들 이야기도 잘 듣고(?)




천종범 선수 주문중?

주문 듣는 박광희 선수







선배들 마사지도 열심히? 잘하는 모습도 나왔고요 ㅋㅋㅋ


'그래 웨이트는 마사지를 위해서 하는거지.'jpg같은 그림으로요--;..




아직 대학리그 한 번 마친, 1학년 이 두 선수 기대한다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 또 놀러오세요^^~ ( PublicFR.tistory.com)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톡~ 클릭^0^ 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