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대 호호센트라, 최민호 조근호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현대 호호센트라, 최민호 조근호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18. 09:00
반응형


아래 코보컵 치루던 최민호 조근호 선수 등이 담겼는데요. 현대캐피탈 스카이쿼커스 중앙책임지던 젊은이 두 선수의 반가운 득점들 떠오르는 그림들이고요. 경기대 졸업한 조근호 선수의 이번 시즌 활약도, 기대된다 쓰면서요. 2014-2015 농협v리그의 개막, 이제 다시 보는 '높이의 현대', 이 배구단의 중앙싸움들, 그 빠른 공들이 만드는 이야기 기대하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박주형 조근호 선수의 블락






잘한 기념으로 권영민 선수에게 등긁음받는 조근호 선수...........가 아니라요 수신호받는 중?_?




지난 코보컵대회에서 조근호 선수가 긴시간 뛰던 모습 볼 수 있었고요!



네트 싸움에서 공 넘기던 조근호 선수







음...뒤..뒤돌아 뿌잉뿌잉 세레머니......는 아니겠죠ㅋㅋ


볼바람얼굴로 돌아들어왔고요ㅋ









팀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침착한 세 선수요

조근호 여오현 권영민 선수












서브존의 조근호 선수




그리고 국대센터^^~

현대의 젊은 센터~

(실검1위센터^^;)

최민호 선수





물론 범실에 엉엉 우....우는척?_?


최민호 선수 와요 ㅋㅋ








시원한 블락들 보이던 최민호 선수와요












임동규 선수의 반김받는 최민호 선수ㅋㅋ







그리고 다시 송준호 최민호 선수의 블락













다시 블락하는

현대 선수들


김재훈 최민호 권영민 선수 보이고요



다른 센터의 이런 좋은 활약에


2년차 선수는





분발했는지?_?

득점!










네트 앞 조근호 선수









다시 득점한 현대 배구단 17번 조근호 선수






그리고 ㅋㅋㅋㅋㅋ

싸인볼 손 바닥에 손을 맞춰넣어야 할 것 같은지ㅋㅋㅋ

강선구 최민호 선수는 공 저리 다시 잡았고요






현대캐피탈 12번 강선구 선수











민호 오빠 제가먼저 싸인받을래요.jpg


최민호 선수 활약에 줄서버린?_? 현대캐피탈 선수들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또 오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