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뽀요미, 한양대 농구부 한상혁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6강 플레이오프 본문

농구/대학농구

뽀요미, 한양대 농구부 한상혁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6강 플레이오프

ForReal 2014. 10. 19. 10:00
반응형


지난 대학농구 정규리그의 한양대 농구부 한상혁 선수 등, 6강 플레이오프에서의 그림들이 보이네요. 뽀얀 한상혁 선수라며--; 정리했고요. 주석은 추후에 덧붙힐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정효근 선수







부상으로 반창고로 턱보호?_? 하고 나온

한상혁 선수요





한양대 13번 윤성원 선수가 연습 슛 했고요






햇살 새는 경기장에 뽀요미요ㅋㅋㅋ

오늘은 내가 공을 이리이리할거야.jpg





ㅋㅋㅋ

짱귀ㅋㅋㅋ


거의 식사한 뒤 유니폼 냅킨 쓰는 모양새의 한상혁 선수ㅋㅋㅋㅋ


ㅜㅜ짱귀요ㅠㅠ






그리고

작전 시간의 한양대 농구부







6강 이 경기의 12 12한 매치요

공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정효근 이대헌 선수






아니 이 선수는 굉장히 진지한 설명을 하는 듯한데요


아......뭐죠 이 요미스러운 그림은--;


다시 한상혁 선수






그리고 정효근 선수는 공 가져나갔고요

턴해서~







한상혁 선수의 슛






그리고 다시 공 끌고 가는 한양대 농구부








한양대 이동엽 선수의 슛





눈도


하지만 여전히 서서요

한양대 한상혁 선수요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에 또 놀러오세요^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