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구미 아덜덜, LIG손해보험 이강원 손현종 선수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구미 아덜덜, LIG손해보험 이강원 손현종 선수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20. 09:00
반응형




구미의 배구팀,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 이 팀의 지난 여름 경기 치루던 모습이 담겼습니다. 참 큰 스파이크 대포 쏘던 두 선수, 이 젊은 청년들, 구미 아덜덜이라며 정리했는데요. 이강원 선수와 손현종 선수 보이고요. 이제 개막하는 구미의 2014-2015 시즌, LIG손해보험과 한국전력의 경기로 시작할텐데요. 이 구미 아들들의 활약 기대한다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안산, 코보컵 대회의 연습시간

구미 아덜덜, 이 덜덜한 젊은 거포들은 양쪽 끝에서 연습하고 있었는데요.


LIG 손해보험의 이강원, 손현종 선수.








항상 기도와 경기 메꿔가는 LIG 손해보험 이강원 선수







또 손현종 선수도 리시브 역할로 팀의 백 메꿔가고 있었고요.









자, 서브로 공격시작.


안산에서, 더 정확도 좋아진 느낌의(?) 이강원 선수 보았고요!






공격도 프로로 자리 확실히 메꿔가던 모습 보여주던 이강원 선수!^^




공중에 날아서








공중으로 날아서2












손현종 선수의 백어택도

워메 이게 뭐여ㅠㅠ

남았네요!









어느 세트의 첫득점 성공한 이강원 선수

같고요!







아니 이 앞뒤양옆으로 입체적인 모습과요ㅋㅋ


LIG 손해보험 4번 이강원 선수









손현종 선수는 경기 소통중인데

입 끝에 걸린 애교가?_?ㅋㅋㅋ








어? 제가 안건드렸는데 득점대써여.jpg



럭키한 득점도 있었겠지만


노력으로 달라진 자리, 달리진 모습 보이던 LIG손해보험 이강원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하는 모습 볼 수 있었고요!





데헷

인터뷰는 방글방글


이강원 선수




그리고 구미 아덜덜의 집에 가는 길






햇빛에 더 빛나는(?) 이강원 선수









싸인은 입맛다시며 정성스럽게

ㅋㅋㅋ

손현종 선수 ㅋㅋㅋ





그리고 이 아들은요




'응원오느라 수고했어'  담겼을 듯한 손도 내었고요.






엄마와 버스데이트도요


이강원 선수, 이 아들이요.


사근사근한 반전목소리 들릴 것 같은 웃음으로 마무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 입니다^^  PublicFR.tistory.com 에도 놀러오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