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립스터, 인하대 배구부, 조진구 선수 Libster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립스터, 인하대 배구부, 조진구 선수 Libster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10. 22. 10:00
반응형



14-15 리그, 아산의 신인으로 보이던 인하대 배구부 선수 아래 담았습니다. 조진구 선수 보이는데요! 인하대 배구부 챔피언으로가는 수비 견인 차곡차곡 해갔던 이 선수의 챔피언 결정전과 수비상 수상하는 모습도 남았고요. 이제 우리카드 한새의 리베로로, 코트 밟는 시간 기다리고 있을 조진구 선수를 기다리게 되는데요. 오늘 현대캐피탈 우리카드와의 매치에서 볼 수 있을 지 궁금해하며 포스팅합니다.

조진구 리베로의 쌍 검지 내미는 특유 빠이팅 가재의 손 마냥 떠올라 Libero가재 립스터라며--; 앞으로 리베로스타도 되길 바란다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리시브 밀어내며~


조진구 선수









양 검지 화이팅ㅋㅋ









다시 몸 뉘이는 단단한 리시브와요


인하대 조진구 선수








또 팀원들에게 빠이팅 잘 전해주는

조진구 선수









쎄게 날아다니는 이 리베로 포효요










말로 빠이팅 넣기도 많이 보았고요


와중에 이...이...인....형....같...은 눈...동..조.ㅏㅏ.....?_?




ㅋㅋㅋㅋ

그리고 챔피언결정전 승리한 이후, 시상식에서요




'상금은 어느 손으로 받죠?'


난감한 손잡기 당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리그 리베로상 수상?_?한 조진구 선수




그리고 후배들의 축하받았고요ㅋㅋ














뒤에서 든든히 함께하는 가족도

수비로 버티는 조진구 선수와 함께 수비하는 마음이었겠지요?_?

그리고 함께 챔피언 된 마음도 보일 듯 했던 시간으로 마무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에 또 오시어요^0^~~


가시기 전 아래버튼도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