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다시 0's 시간, 동국대 농구부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플레이오프 본문

농구/대학농구

다시 0's 시간, 동국대 농구부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플레이오프

ForReal 2014. 10. 25. 09:30
반응형


동국대 농구부 선수들이 아래에 조금 담겼는데요. 이주형, 윤성환, 홍석민 선수 등이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살살하자잉'


ㅋㅋ동국대 이주형 선수가 경기 전 친목도모 하고 다녔고요.










응?_?ㅋㅋ

공 나눠주기하는 농구부 1학년 학생이요

주말 햇살 맞으며ㅋ

윤성환 선수











이주형 선수는 ㅋㅋㅋ

사진봐도 기분 좋아질 것 같은 안면 해제 얼굴로요^0^활짝ㅋㅋ












그리고 윤성환 선수의 친목은  시크히?_?








플레이오프, 6강에서 활약 보였지만 부상 안타깝던 김영훈 선수(?)는 벤치에서 보였고요









몸 풀기 슛

동국대 41번 홍석민 선수









음 뭔가 애기티나는?_? 음?_? ?_?


연습슛 윤성환 선수









이대헌 선수도 레이업









경기, 동국대 석종태 선수 손의 공이요








동국대 서민수 선수











홍석민 선수 홀로 잡은 공에요











가드 자리의

동국대 이선욱 선수












공 기다리는데 55번 코끼리는요

동국대 윤성환 선수









올려놓기 시간의 동국대 이주형 선수










김광철 선수의 가드 자리


눈이 좋아요









그리고 다시 그들의 시간입니다.


공격 시작하는 동국대 농구부의 발이요


이주형 선수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입니다^0^

PublicFR.tistory.com에 사진구경하러 놀러오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0^~클릭해주시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