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파란 블라인드 사이로, 번외 인하대 배구부 이상래 코치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파란 블라인드 사이로, 번외 인하대 배구부 이상래 코치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10. 25. 10:00
반응형





인하대 교정, 홈앤 어웨이 경기장을 찾아가는 길. 가로수들 아래를 걸어 체육관을 5미터 아니 10미터 정도 남겼어도 그 곳에는 선수들의 기합이 들렸다. 학생들이 무리지어 혹은 쌍쌍이(?) 하나 둘 체육관 입구의 계단을 올랐고. 오후 2시, 오후 3시의 햇빛 노랗던 인하대 풍경은, 금새 파란 체육관과 파란 유니폼의 선수들이 채웠다. 경기장에 들어서면 어느 학교에 가나 관중석의 학생들은 당연히 선수들의 움직임에, 공의 움직임에 넋을 놓았다.

그런데, 학생선수들 그리고 공들 그 뒤에 또 그 사이에서 해사한 얼굴이(?) 자꾸 걸리는 이 코치가 있다. 몇 번이고 학생들의, (실은 여학생들의) 입에 걸리고, 담기는 인하대 한 코치가 있었다.

아. 코치님.

인하대 배구부 이상래 코치이다. 대한항공과 LIG 구단에서 프로생활을 했다는 이력을 단 검색결과에 그의 우여곡절이 궁금해지기도 했는데, 여튼 아래는 인하대 배구부 이상래 코치의 몇 모습이 담겼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인하대 배구부 체육관에 저 멀리 판때기와 이상래 코치









연습시간 돕고있는 이상래 코치.

공 올려주는 눈~








그리고

한코트만 써서 학생 선수들이 리시브 연습을 하고 있었고


서브리시브인지?_? 대각으로 서서 긴 거리 만들어, 공 길~게 보내는 트레이닝 중?_?


이상래 코치는 공을 때리고 또 때리고 던지고 때리고 올리고 때리고 때리고 또 때리고 ㄸ...때..때..때리고....




음 아마 여대생들은 이 모습에 설레어하지않았나 싶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음?_?

기록지정리?_? 뭔지 모르지만 항상 필기(?)중인 이상래 코치님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내 눈을 바라봐 넌 건강해지고.jpg



음 코치님은 뭔가를 주문하고 있다.


집중을?.?






.....?경기를 보는 표정이 왜?_?

예...예..ㅃ............ㅋ.....

ㅋ...ㅋㅋㅋㅋㅋㅋ










음 잘 안풀릴때는 펜을 피우고 싶은?_? 이상래 코치 ?_?









학생선수들이 고개숙이고 있을 때는


궁둥짝 때리기 머신으로 변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차례차례 가고 있다.








얘들아 시마이치자.jpg


빨리 퇴근하고 싶은 이상래 코치





그리고


자꾸 인하대 배구부 경기는 직관이지

하는 사람들 만들던 이상래 코치 ?_? ?_?





이상래 코치는 이번 전국체전에서도 인하대 배구부와 함께 할까?_?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입니다.

PublicFR.tistory.com 블로그에도 사진구경하러오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