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윤이 나는 근엄해제, 대한항공 점보스 김종민 감독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컵 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윤이 나는 근엄해제, 대한항공 점보스 김종민 감독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컵 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26. 08:00
반응형


14-15 시즌, 대한항공과 현대캐피탈의 시즌 첫 대결이 있는 날인데요. 10월 26일 일요일, 천안의 현대 홈에서 열리는 두 팀의 경기 또한 1라운드 여느 매치들처럼 그 결과 예상하기 어렵고요. 아래는 지난 여름, kovo컵 대회의 대한항공 점보스 담겼는데요. 조별예선에서도 경기 끝자락에 조금씩 웃어가던, 그리고 결승 승리에 다가가며 해맑게 웃던 대한항공 배구단 김종민 감독의 얼굴들로 그 경기 돌아볼 수 있고요. 감독의 자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저 근엄해제한 짧은 시간의 해맑은 표정이, 김종민 감독의 속도 참 윤이날 것처럼 남았다며 정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대한항공 배구단의 코칭벤치부근

속닥속닥

있을 듯 김종민 감독도 보이고요





경기 진행되는 그 앞, 대한항공 배구단 김종민 감독





코보컵 대회의 대한항공 점보스는요



서브 리시브 시간, 집중도 높게 영차!


정지석 선수가요








서브에이스에 공중으로 쑤욱 올라와있기도 했던


환호의 시간 기억나는데요!




흠 감독석의 온도는 그래도




냉정하게!


고민중인 김종민 감독





그리고 계속되는 경기들,




대한항공의 블락벽~









최부식 선수의 리시브!









음 - -~


김종민 감독은 고민중!













곽승석 선수의 멋진 처리!










그리고 계속되던 신영수 선수의 큰 포 득점!




에 서서히 김종민 감독의 얼굴은 밝아졌고요






ㅋㅋ


'그래 이렇게 하란 말이야~"


대한항공 김종민 감독








그리고 또 세터를 울릴 것 같은 코보컵 MVP의 득점들과요~








정지석 선수의 멋진 수비 모습에!









'아구 이 복덩어리들'

ㅋㅋ

표정 숨기지 못하는 김종민 감독이 기뻐하고 있었고요 ㅋㅋ





또 남달리 기분좋았을 것 같은 그 순간은 ....


 코보컵, 원포인트 서버 투입의 성공?_?때가 아니었을까요



대한항공 양안수 선수의 서브 시간!









'엉아들 제 서브 갠찬앗져?'


서브에이스 만들며

환영받던


양안수 선수









ㅋㅋㅋ

김종민 감독은 표정을ㅋㅋㅋ여실하게ㅋㅋ

ㅋㅋㅋ

숨기지 못하는 웃음이 ㅋㅋㅋ

ㅋㅋㅋㅋ

'그래 그건 잘했는데 다음번엔 말이야'


ㅋㅋㅋ









그리고 다시 가는 신영수 선수와 강민웅 선수가 만든 공과요








김형우 선수의 활약도요!










권혁모 선수 득점에

최부식 선수와 이렇게 신나할 때도요.






이런 흥겨운 득점 시간에 몰래 조금씩 웃던ㅋㅋ







아니 ㅋㅋ 근엄함은 잠시 주머니에 넣은 김종민 감독님이 ㅋㅋㅋ의외의 모습으로 서있었고요.




그리고 이 기분좋은 웃음은

지난 대한항공 배구단의 여름, 기분좋았던 기억들 떠올리게 합니다.







여름 배구 MVP 신영수 선수의 오른쪽 공격 기억도요.









그리고 대한항공의 계속되는 쫀쫀한 블락벽 기억?_?과요








투입 성공!

세트 말미 교체되어 코트 분위기 바꾸던 조재영 선수의 활약의 기억도요!







컵대회 우승한 대한항공 점보스와 항공 배구단의 팬들은

함께 한 사람 들어올렸고요.








아 우리팀 이거 좋아도 너무 좋네 .jpg


이번 겨울 배구에도 대한항공 김종민 감독의 근엄해제 웃음 다시 볼 수 있을까요?_?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입니다^^

PublicFR.tistory.com으로 놀러오셔서

사진 구경하고 가세용^^~


가시기 전 아래버튼도 톡!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