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새모습 궁금한 성균관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본문

배구/대학배구

새모습 궁금한 성균관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ForReal 2014. 10. 26. 10:30
반응형


아래 6강 플레이오프 치루던 성균관대 배구부 모습 남았습니다. 지금은 프로 선수로 시작한 오재성 구도현 정진규 선수 등도 보이고요. 전국체전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는 성균관대 배구부, 고학년 없이 치룰 경기일지, 그러면 어떻게 경기할지, 라인업도 그리고 새모습도, 또 내년 그림까지 궁금해하며 지난 경기 되돌아볼 수 있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플랜카드가 귀여웠고요

ㅋㅋ











긴장풀기 세레머니 연습?_?

내 심장 쿵쿵

구도현 선수










성대 배구부는 몸 풀어 나갔고요


헛 둘










몸 풀기 시간의 1학년은


얌전히 손까딱까딱


정수용 선수










몸 풀기 시간의 2학년은

그저 뛰기


배인호 선수










몸 풀기 시간의 4학년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음악 쳐지니까 신나는 걸로 틀어달라고 요구ㅋㅋ도 하면서 뜀뛰고요








그리고 성균관대 배구부의 플레이오프 맞는 시간은요


함께 긴장풀기하면서요~




리...리베로 라인ㅠ 아니 리시브라인?_?

오재성 이시우 선수의 헛둘 으쌰 푸쉬업과요







함께하기 2탄,

계속되는 달리기 내기에


황태웅 선수가 꿀밤?_?







그러나

신선호 코치가 찌릿 -.-+ 보고있으면 ㅋㅋ






훈련장은 차분한 분위기로요

?_?


손맞추기 정수용 선수





그리고 경기 시작,





성균관대 배구부는






그대~ 등 뒤에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가 어울리는ㅋㅋㅋ

ㅋㅋ

?_?

성균관대 김상우 감독과 선 코트에서요






신나게 출바알 ^.^~


오재성 리베로의 점프









어려운 상황들 거듭되었지만~






성균관대 이시우 선수의 활약도 보았고요~








음 4학년 되서

(정변....미모 정변.....ㅋㅋㅋ....)

성균관대 정진규 선수도요

지금은 삼성화재 배구단 신인 선수^^!






그리고 또, 왼쪽에서 정수용 선수의 도약도요!


사진 제목 : 지금 척추가 있는거죠?.jpg







그리고,

이제 성균관대 배구부 이원중 세터의 무게는 어떨까 궁금해하면서요!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입니다!

블로그 놀러오셔서 사진 구경하세요^^~ PublicFR.tistory.com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