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노란 폭풍전야, OK저축은행 배구단, 송희채 심경섭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노란 폭풍전야, OK저축은행 배구단, 송희채 심경섭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28. 08:30
반응형




이번 시즌, 지각변동을 일으킬까 그 폭풍 전야 기대되는 팀이 오늘의 배구! 경기 갖는데요. 안산 배구단, ok저축은행 배구단의 여름 모습 아래 모았습니다. 대한항공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과 대한항공과의 경기로 10월 28일 화요일 저녁 뜨겁게 할 오늘의 배구 기대되고요. 그 경기, 시즌 최고의 모습 보여줄 걸로 예상되는 시몬과 산체스 선수의 매치가 배구팬들 더 설레게하지않나 하면서요. 그렇지만 아래는 용병 선수 없이 치뤄지던 여름 안산 코보컵에서의 ok저축은행 팀 모습이고요. 여름에도 두 팀은 타이트하게 포인트 주고받는 경기하며, 풀세트 접전 치뤘기에 오늘의 경기, 더 알 수 없네요. ok저축은행 송희채 심경섭 선수 등이 담긴 포스팅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노랑 무침








하얀 뭉침










심경섭 선수










토르....?_?...

토르채....선수 아쉬운 바닥깨기









공 두개 심경섭 선수









자자 내 손뼉을 치라우











송희채 선수 공격













안산 블락벽










장준호 선수는

요이요이 준비













불타오르는 *_* 송희채 선수 *_*













ㅋㅋㅋㅋ

신나는 선수들ㅋㅋㅋ

가장 어른 같은 분들이 보여주는 뜀뛰기의 원초적 해맑음



반면




아직도 기억나는 정말 간절한 타임아웃











곽명우 선수의 토스 준비


예뿐손




배홍희 선수의 리시브 준비



공은 마음으로 받는 걸로










ok저축은행 배구단 한 뭉탱이



PublicFR.tistory.com블로그에서 사진구경하세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ㅜ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