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맑음, 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이소영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화맑음, GS칼텍스 킥스 배구단, 이소영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0. 30. 09:30
반응형



GS칼텍스 현대건설, 현대건설 GS칼텍스 간의 경기 열리는 10월 30일, 지난 여름 배구 결승에서 볼 수 있던 두 팀의 경기라 더욱 기대되는데요. 지난 여름 GS 칼텍스 서울 킥스 배구단 결승전의 선수들이 아래 조금 담겼습니다. 해맑은 얼굴로 공 뻥뻥 때려내던 GS 이소영 선수와 돌아온 이나연 세터의 모습 등이 보이네요. 새하얀얼굴에 해맑은 표정 묻어나 화이트맑음--;이라며 무리수로 정리하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두잇두잇츄우


할 듯 설명하는 GS칼텍스 김지수 선수로

지난 코보컵 결승전의 GS 배구단 돌아보기 시작하는데요


아이 예뿌다



물론, 예뿐 선수는 김지수 선수뿐만이 아니라





지난 시즌, 돌아온 세터! 정지윤 선수가 코트에서 손싸인 주고받는 모습도!

아름다웠고요ㅋ




여름 배구에서 또 볼 수 있던, 돌아온 세터는 한명 더 있었습니다



여기, 이 공 처리하는 GS 6번 선수!








'야 일루 얼른가'

의 카리스마? 눈빛의 세터ㅋㅋ


이나연 선수도 돌아와 있었고요ㅋ






이나연 선수는 공격수와 공 맞추고 손 맞추고~하며 코트를 메우고 있었습니다




이나연 세터와 공격하는 이소영 선수 짝!






그리고 GS의 김진범 코치님(?)도 이렇게 코트로 보내는 경기 설명을 도왔고요



코치님의 설명을 참고하여(?)



좋은 토스로 세트 늘려가던 이나연 선수는


해사한 미소로 세레머니하는 듯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나연 세터의 코보컵 짝궁 중 하나인 선수




코보컵 MIP 받은 이소영 선수가 세터와 이야기하고 있고요


'언니~ 금방 공 좋았쪙'








요렇게 스킨스를 조심히 정리해가며 나름 섬세한(?) 모습의 이소영 선수는


폭발할 듯 득점의 모습도 결승전에서 보여줬고요



'자 에이스의 품으로 오시게나들'


GS 이소영 선수




'제 싸인 보고잇쪙?'

ㅋㅋㅋ

ㅋㅋ

ㅋㅋ이소영 선수의 이 해맑은 싸인은 뭘까요ㅋㅋ



물론 이소영 선수가 항상 해맑아보이진 않았지만요^^;



'잉 이 수비 아깝네'jpg


아니, 이것도 해맑은 걸까요--;




그럼 더 진지한 토킹의 이소영 선수로



열심히 세터의 설명을 듣고 있는 이소영 선수


하지만 다시,



ㅋㅋㅋ

코보컵 하이라이트 장면용으로도 아름답던ㅋㅋ

약간 어색한 몸짓의 귀여운 서브에이스 세레머니ㅋㅋ


GS이소영 선수는 또 다시 해맑고요



앗 또 다시 바닥과 친해지는 시간의 이소영 선수 였다가요








'에이 이건 아냐 안맞았어'

의?_?

다시 해맑음ㅋㅋ


ㅋㅋ

GS 이소영 선수요ㅋㅋ






14-15 시즌에도 이 하얀 해맑음 계속 볼 수 있을까요?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입니다^^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클릭해주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