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평행이론 찾아주소,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중부대 배구부 - 2014 대학 추계대회,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본 본문

배구/대학배구

평행이론 찾아주소,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중부대 배구부 - 2014 대학 추계대회,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본

ForReal 2014. 11. 2. 09:24
반응형



제주 전국체전 남자대학부 결승 치루는 충남대표 중부대 배구부와 오늘 한국전력 삼성화재 의 시즌 첫 번째 매치 일정 기다릴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아래 담겼습니다 지난 추계대회, 단양에서의 중부대 배구부고요, 안산 코보컵 대회 개막치루는 삼성화재 배구단인데요. 찾기 힘들지만 이 두 배구팀의 평행이론......찾아보실래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음 우선 유광우 선수의 서브로 포스팅시작 ^0^












음 평행이론 하나


두 팀엔 모두 믿고 공 주는 용병역할의 선수가 있다(?)


중부대의 지원우 선수가 공을 때리고 있고요ㅋ




또 아래는 세트 플레이의 손들!^0^




상대 블로킹 앞 중부대 조성대 선수의 토스










또, 상대 블로커 앞 싱글 핸드 토스,


삼성 유광우 선수








또또또 긴장 꽉 찬 토스!^0^




.............음.... 이것도 모든 팀 평행이론이겠...ㄷ..... 실패







'이게 무슨 평행이론이야'


할 것 같은 코트 위의 이강주 선수가 ㅠㅠ 팀에게 설명 중





네 중부대의 팀 설명자도 아래에요 ㅋㅋ




중부대의 키큰 센터, 


구영신 선수가 기 확 잡았어요ㅋ



그리고 삼성화재에도 팀 기 싹 잡아버리는 센터 한분이!




삼성화재 고희진 선수





음....?...?...그러고 보면 사진에서는 두 선수가 닮아 보이기도 하는.... 이상한......상황이



다시 중부대 구영신 선수의 포효










'헤헤헷 잘해쪙'


칭찬 중 모습의 고희진 선수도






물론 활약하는 미남센터도 두 팀에 각각 있고요 ㅋ




득점 웃음 반가운

삼성화재 이선규 선수ㅋ








그리고 중부대 훈남센터^^; 김량우 선수도 블락 후 기합 빡!






이런 끼워맞추는^^;

삼성화재와 중부대 라인 사이에는 이 선수를 빼놓을 수 없고요ㅋ



중부대 졸업한 김강선 선수는

이번시즌 삼성화재 유니폼으로 보여요~




또 바글바글 두 팀의 라인업 구경^^!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리시브 시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대열이 재밌고요ㅋㅋ








중부대 배구부 선수들의 코트 뭉치미


그 시간이요ㅋㅋ




끼워맞추려고 했지만 사실 어려운 이 두 팀은^^;



오늘 중부대는 전국체전 경기 치루고

삼성 배구단은 한국전력 삼성화재 전 치룰텐데요


이 두 팀, 오늘의 경기도

아래 코트 위 몰입하는 순간들로,

좋은 경기 결과 불러올 수 있을까요?




중부대 김동훈 세터의

몰입 눈








팀 집중 부르는

삼성화재 고희진 선수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