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경기대 배구부 오렌지쥬스, 박성수 전력분석관 - 2014 대학배구리그 월드리그 코보컵 본문

배구/대학배구

경기대 배구부 오렌지쥬스, 박성수 전력분석관 - 2014 대학배구리그 월드리그 코보컵

ForReal 2014. 11. 11. 08:30
반응형


TV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딱지 스파이크로, 그리고 훈훈한 남동생 외모로(?) 여심을 불타올리던 경기대의 그 학생 담겼습니다. 경기대 배구부 박성수 학생선수입니다. 사실 선수라고 붙이기엔 헷갈렸던 박성수 학생은 대학리그 중 경기대 배구부의 전력분석관으로 벤치에서 노트북과 혹은 필기구와 함께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또, 대학리그 외 국내, 국제 경기에서도 분석작업(?)하는 모양의 모습도 경기장 가장자리에 묻어있었고요. 특히, 박성수 전력분석관은 청소년 대표팀에서 그 경험들 튼실하게 만들어가는 듯 보였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대학배구리그 플레이오프 경기장,

경기대 배구부의 벤치에는 타 대학과는 조금 남다른 전력분석 모습이 보였는데요.

타 대학도 컴퓨터 분석을 벤치에서......하던가요?_?....대학마다 다른 듯 하지만

뭔가 멀리서 본 그래프 그림이 앞서가는 느낌의 경기대 배구부(?)

박성수 학생은 분석중!



국내 여름 배구 대회에서도 경기장 저 끝에

분석하는 듯 눈이 (그래도 나름) 날카로워진 박성수 학생은 모니터를 뚫어지게 보고있었고요.


아 물론, 분석 테이블에선 막내인 박성수 학생은 막내 역할도 즐겁게 하는 듯(?) 보였고요.



'목 마르신 분~ 목마른 사슴이 물을 찾듯이~ (?)'

일찍 도착한 체육관, 생수 돌리는 훈대딩 발견.jpg


아 그런데 박성수 학생, 이 학생은 물통을 쥐어주면 안되었습니다.



사람이 오렌지 쥬스랑 어울리는 예.example

아...... 

오렌지 쥬스에 이 학생을 비유해야할 것 같...은...상큼...........ㅋㅋㅋ--;


실제 박성수 선수가 저것들을 나눠주며  "분석관 누나들 이거 드릴까요?" 중 모양......--;




홈 연습 시간엔 옛날 생각하며(?) 볼보이하는 척 토스(?)도 하고요

이런 체육복의 전력분석관 모습외에도



대학생의 상큼한 룩도--; 패션애슬릿특집 이후 패션애널리스트ㅋㅋㅋㅋ나올 것처럼 귀여운 박성수 학생이욬ㅋ



보일때마다 달라요.jpg

박성수 학생전력분석관



기록지 배달왔쯥니당.jpg

니트대딩

박성수 학생이요



이 사진은 스트라이프의 날--;

박성수 학생이요--; 


이렇게 경기장에 분석훈련(?) 하러 교수님 하에 올때는 혼자지만,

리그 경기에서는 경기대 배구부 선수들과 함께했고요



2014대배인기밀집지역.jpg

ㅋㅋㅋㅋㅋㅋ

--;........정동근 선수, 박성수 전력분석관ㅋ


아 이 핫존에는 어........ 폭풍이 몰아쳤고요



동근의 폭풍 목돌리기.jpg

의 회오리로요

--;

ㅋㅋㅋㅋ..........1년차 선배에게 당한 박성수 선수는 띠용



어 그리고 경기대 체육관에서 잠시 뮤지컬 같은 것을 보았.........는데요....

'아니 ! 당신은!.jpg'

의 박성수 학생에게 다가오는 프레임 밖의 한 이





사진 #1  민욱 : 오 나의 서엉수.jpg(느끼한 어투)

사진#2 성수 : 민욱 너의 손이....부...부드..ㄹ......ㅂ..ㄸㅏ따뜨.....ㄸ........--;...--;...

사진#3 : 퍽


서로를 쓰다듬으며 느끼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양새의 이민욱 박성수 선수가

제목 : 재회한 연인 써야할 거 같은ㅋㅋㅋㅋ공연을 하다가

그것을 관람하던 안우재 선수의 파워 킥에 중단했고요



여하튼 경기대 배구장을 뜨끈하게 채우던 경기대 배구부의 팬들에게

하나하나 대학생의 팬서비스를 보이던 스윗(?) 박성수 학생은


더 스윗(?)한 모습도 있었는데요



사실 숨겨놓은 아이가 있.............아니라.....

주변 누군가의 아기를 대신 번쩍 들어서 우쭈쭈하며 사라지던 박성수 학생이요


번거롭겠지만

아래버튼 톡! 찍는거 함 부탁드립니당^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