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배구장에 신이 내린 고것, 조재영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배구장에 신이 내린 고것, 조재영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ForReal 2014. 11. 13. 08:30
반응형




대한항공 점보스의 2014 여름 배구 이야기다. 또다. 지난 시즌 신인, 그러나 현재 군복무 중^^; 인 선수, 시즌이 시작되며 더 그리운(?) 국가소속 선수를 담았다. 제목을 정리한 저 말은 그냥 표현이 아니고, 이 선수를 보면 자연스럽게 저러한 말로 형용하게 된다. 배구장에 신이 뭘 내렸다. 물론 초현실적인 외모만을 말하진 않는다. 코보컵에서 대한항공 점보스가 흔들릴 때 상대를 다시 속이는 몇 기발한 루트를 보이기도 했다. 음 신이 주신 용기를 가진 세터였다. 물론 신이 주신 용기라는 말은 조재영 선수가 항상 기도하는 손을 보여주기 때문이기도 하다. 아래 상무 배구단 소속, 여름에는 대한항공 점보스 소속이었던 조재영 세터가 담겼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하나 블락을 잡으면 구단 홍보를 하는 센스



비행기이~



이 아~들 비행기 두대되었다. 조재영 정지석 선수 날아다녔다.

물론 경기 전에 팔은 다 풀어 놓는다.



자자 날개 나사 하나씩 풀고

또 다른 몸 푸는 시간의 조재영 선수도 아래 있다.



리시브 연습은 눈에서 영혼을 떼내어서........인형이세여?


#코트에선 상남자 혼으로



순정만화용 눈크기로 이 선수의 첫인상을 마무리 짓는다면 오산, 오산에 올라가야한다 (응?)

세터 자리에 서있는 이 선수는



'형님들 오늘 저녁거리로 황소 한마리 잡으시죠'

하고 도끼 들고 버팔로떼가 쉬고있을 쯔음 들판으로 나갈 것 같은 리더쉽을 보여준다.


# 노멈춤 소통



세터들에게 항상 보이는 강한 리드 모습 뿐아니라 선수들에게 이리저리 손을 내는 조재영 선수. 짝. 그리고 경기 내 멈추지 않는 소통이 계속 보인다.



지나가는 짝. 이 때도 해맑은 조재영 선수의 소통.



'오구오구 우리 곽형 그뤠쪄여?'

조재영 선수는 곽승석 선수의 궁디도 때려준다.



소통 중엔 이런 그림도 남았다.

잘생긴 애들만 모여.jpg

백광언 조재영 세터가 보였다. --;


#손을 쓰는 방법



조재영 선수는 쌍엄지를 높게 들었다.

'너 공격 최고'



조재영 선수는 쌍검지를 살짝 들었다.

'하나, 한번에 가자'



조재영 선수는 오른손을 높게 들었다.

'심판 슨생님 초상권 내가 보호'.jpg

음 사실은 세터들 특유의 어깨와 팔 풀기 중인 조재영 선수.


# 신이내린 개구짐 신이내린 표정부자



웜업존에서 러닝하며 요케 서브를 때려야지인지(?)

달리는 멍멍이같은 조재영 선수 모습



'워이워이 나 서브 넣어야대 비켜'



득점 뒤 하늘에 영광을 돌리는 듯한 세레머니인데

ㅋㅋㅋㅋ왜때문에 심술궂어 보이는 지는 알 수 없는 조재영 선수



서브 전 공격 이야기를 팀원들에게 설명하는데

음 김장담그며 수다떠는 아주머니의 손사레마냥 조재영 선수는 표정이 참 많다.



# (이 제목은 싫지만 사실 진심 리얼) 막 찍어도 화보



왼 가슴에 노란 리본을 달았다. 조재영 선수의 세터 자리다. 서브를 기다린다.



싸인 중인 대한항공 조재영 세터



대한항공 조재영 선수



아 자꾸 땀 떨어져

의 짜증?_?ㅋㅋ 조재영 선수



힘들때는 코트에 패션화보용 나른한 눈이 보이기도 했다.

조재영 선수



경기 후 몸 푸는 조재영 선수는 (생략)



장내 수훈 선수로 선정이 되었다. 공에 싸인 중



ㅋㅋㅋ 관중석으로 공을 던지지않고 토스로 보냈다

현장에서는 그냥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돌아보면 세터스러운 이 이야기 참좋다.



코보컵 우승한 대한항공 점보스는 챔피언티셔츠를 받았다. 조재영 선수도 티셔츠 펄럭이며 즐겁게 입는다.



팬들과 사진 찍는 조재영 선수

....................신이 내렸..........다는 생각에 다다르기 전 기절



멍때리기 화보



물론 최고는 이런 표정 폭발 상황에서도 조재영 선수는 조재영 선수--;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시기 전 아래버튼 한번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