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올스타 덩크왕, 광주 유니버시아드에서도 덩크 보여줄까? 전자랜드 정효근 선수-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프로농구

올스타 덩크왕, 광주 유니버시아드에서도 덩크 보여줄까? 전자랜드 정효근 선수- 2014-201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5. 7. 5. 03:36
반응형




아래 한양대 4학년 농구선수가 보이는데요, 3학년을 끝내고 프로농구 구단에 지명되어, 14-15 시즌을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구단에서 보낸 정효근 선수가 담겼습니다. 아, 이 선수의 지난 14-15 올스타전에서의 모습들입니다. 올스타전, 정효근 선수는 국내 선수 덩크 컨테스트에 참여해 남다른 탄력 보여줬는데요! 덩크 컨테스트 예선에서 좋은 점수를 얻은 뒤, 결승에서 LG 최승욱 선수와 전자랜드 정효근 선수가 만나던 기억이 나네요!

시즌이 끝난 후 필리핀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돌아와 한국대표팀으로 유니버시아드를 준비한 정효근 선수는, 2015 아시아 퍼시픽 챌린지에서도 몇번의 덩크 선보이며 농구관련 SNS 에서 핫(?)한 영상으로 나타나기도 했는데요. 그 영상자료는 저 아래 영상도 첨부했지만, 일본전에서의 덩크 (고속도로투핸드 링크), 결승인 러시아전에서의 덩크(빚갚기슬램덩크) 다시보기 링크도 남기면서요. 지난 올스타 국내 덩크왕이었던 정효근 선수, 광주에서 열리는 유니버시아드에서도 상대팀 잡는 덩크 보여줄까 궁금해하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올스타전,

화려한 등장문에서 걸어나오던 신인 선수가 보였는데요ㅋㅋ



남자팬에게도 인기만점?_?의 싸인회 모습

인 정효근 선수,


그 이유는.... 음...? 신인의 남다른 탄력때문이었을까요?_?ㅋㅋ



올스타전 덩크컨테스트, 정효근 선수



(한양대 선배) 이재도 선수를 바닥에 버려놓고 넘어서기 덩크 퍼포먼스도 보여주며 국내 선수 덩크컨테스트 결승에 진출했고요ㅋㅋ



하지만 올스타전 정효근 선수는

양동근 조성민 형님듀오에게 둘러쌓이며ㅋㅋ 재밌는 장면 만드는 신인의 모습이기도 했습니다.



그 중간에 나오는 정효근 선수의 건치웃음은

음 좋아요 부러운 건치

ㅋㅋㅋ



그리고 덩크 컨테스트 결승.

날아가라



좋다 아름답다 아름다워 너무 아름답다 (feat.유상무)



덩크 컨테스트 결승,

날아서 골문으로 가는 정효근 선수는 이렇게 14-15 올스타전 덩크왕의 신인선수가 되었고요.



'어제까지 한번도 연습 안했었는데요. 제 뒤의 후보자들이 실수를 많이해서 제가 운좋게 올라온 것같습니다.

아무래도 시합때 (덩크를) 하다보면 저도 스트레스 풀리고요. 안될때도 많지만 그러면 제가 더 연습해야죠

상금은 맛있는 거 사먹으려고....'

의 인터뷰를 남겼고요



올스타전은 해맑은 신인의 모습 보여주며 치어리딩도 하던 정효근 선수


 정효근 선수 아시아퍼시픽-일본전

상대 수비진 모두 속인 고속도로 투핸드 덩크 ㅋㅋ영상 [3:18]




아시아퍼시픽 러시아전
스틸 후 달려가 투핸드덩크 영상[0:30]



유니버시아드에서 집중력있는 플레이, 팬들의 스트레스 날려주는 덩크를 정효근 선수에게 기대한다며 마무리합니다.^0^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