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반가운 16학번 새내기들, 대학배구선수 프로필 보러가기 - 2016 대학배구 본문

배구/대학배구

반가운 16학번 새내기들, 대학배구선수 프로필 보러가기 - 2016 대학배구

ForReal 2016. 2. 29. 18:06
반응형


(15 대학배구리그 챔피언결정전 신인상 수상중인 경기대 황경민 선수)


대학배구연맹이 리뉴얼되고있는데요^0^

2016 새롭게 (소곤소곤 짱예뿐) 단체사진과 프로필 사진이 뜨고있어요!


반가운 16학번 새내기, 대학배구 새얼굴들도 보여서 모아보았습니다ㅋㅋ


머리를 많이 밀린채로 프로필을 찍었나보군요ㅠ...또르르.... ㅠ

경기대 16학번 1학년 선수들

진주동명에서 온 리베로와 센터가 경기대 1학년이 되었네요^0^

세터 김명관, 리베로 오은렬 이재준, 센터 정성환, 레프트 정태현 선수ㅋㅋ

 리베로 포지션 빼고 모두 괜찮은 신장의 선수들(?)



위는 경희대 16학번 새내기 선수들ㅋㅋ

레프트 강진원 김정호 주성민 선수. 세터 양진규 선수, 


위 다섯 학생은 명지대 16학번 선수들

세터 김재남 선수, 장정기 선수.

레프트 김탁영 선수,

센터 박준혁 배성근 선수. 명지1학년 센터라인 신장이 좋네요! 204cm, 197cm.



성균관대 16학번 7명의 선수들 ...!

김선국 리베로세터는 없고요.

라이트 - 김준홍 선수. 센터 김승태, 박지윤 선수, 레프트 셋 박진우 안태일 이한솔 선수.

성균관대 새내기중에는 남성고에서 진학한 센터 박지윤 선수가 196cm로 가장 크네요!



인하대 16학번 6명 선수들 !

이수범 학생의 건치...!..! 시강, 수성고의 두학생, 송산고의 두학생이 보이고요ㅋ_ㅋ

센터는 198cm의 송원근 선수,

리베로가 두명, 인경현 이수범 선수,

레프트 둘 임승규, 차지환 선수. 라이트 한국민 선수.

차지환 선수가 2m넘는 레프트네요! 기대되는데요ㅋ_ㅋ 나경복 선수의 자리를 메꿀 수 있을까요ㅋㅋ



홍익대 16학번 1학년 선수들!

세터는 제경목 선수, 센터는 강대운 전진선 선수, 라이트는 제경배 선수...! 11번 선수와 14번 선수 쌍둥이 *_* 싱기방기

레프트 유태수 선수까지 다섯명의 새내기. 홍익대 신입생 대부분 신장이 굉장히 좋네요!



위는 한양대 16학번 선수들! 아이고 잘생겼다ㅋㅋ


세터는 김지승 선수, 센터는 이병준 선수, 라이트는 손영욱 선수.

그리고 레프트 선수 셋이 한양대로 왔네요. 김대민 이지석 채지수 선수.

센터인 이병준 선수가 신입생 중에 신장이 좋네요.



위는 중부대 16학번 새내기 선수들!

현대프로구단에 갔다가 다시 중부대로 리그치루러 간 소인섭 선수가 너무 반갑고요!

센터인 소인섭 선수가 신장이 크고,

190,189 신장의 세 선수가 있고요!

라이트 둘, 레프트 둘, 세터 하나 센터 하나가 중부대 멤버로 충원되었네요!




어떤 선수가 1학년때 코트를 밟을 수 있을지,

그리고 대학배구에서 기량 보여줄 루키는 누구일지 궁금해하며 마칩니다^0^


대학배구 1~4 전 학년, 모든 학교의 모든 선수 프로필 사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되어요^0^!


대학배구선수 프로필 보러가기 링크


대학배구 2016 정규리그 일정 보러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