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오빤 상무스타일 - 2012 전국체전 남자일반부 in 대구 본문

배구/기타배구

오빤 상무스타일 - 2012 전국체전 남자일반부 in 대구

ForReal 2012. 11. 17. 03:32
반응형


2012 전국체전 남자일반부 결승전에서 상무 선수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 날 상무 선수들은 화성시청 배구단과 경기를 했는데요, 마지막 세트 후반 판정 관련 소음이 있었지만 결국 승리하여 금메달을 걸었습니다. 대구 지역 대표로 참가한 상무단이기에 전국체전이 열린 대구시민들의 상무 배구단 응원이 경기장에 가득했구요, 특히 오오오...--; 오빤 상무 스타일을 외치던 목소리가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유니폼뿐 아니라 머리모양도 맞춘 듯이 보이는 재밌는 그림이 좋았구요.ㅋ 지역대회에서 볼 수 있었던 신으뜸 한상길 선수도 관중들이 반가워하는 듯 했습니다.



헤헤 클릭해주실거죠? ^0^




작탐의 상무 선수들



화성시청 배구단 이영준 선수요



손 안닿았다고 하는 듯한 모양새의 한상길 선수


항의하는 감독님ㅋ


득점하고 상무 선수들 모여서



공 때리는 9번 선수요



서브 신으뜸 선수



화성시청 11번 선수 포인트 올리고


상무 김나운 선수 공격때요



상무 김나운 선수와 화성시청 선수 네트 두고 1:1






이 사진 재밌어요ㅋ

결과는 어땠더라

ㅋㅋ



화성시청 이영준 선수 공을 향해 팔 뻗은 모습



포인트 얻은 상무 선수들 모여서



주먹 꽉 쥐고 상무 김나운 선수




분위기 좋은 상무 배구단 선수들





저 곳을 귀요미존으로 만들어 버리는ㅋㅋ

 --;ㅋㅋ...




공격 성공하고 돌아오는 화성시청 11번 선수




또 다시 이영준 선수 공격 때

엉킨 손들요





배호철 선수 토스 때

이 사진 왠지 좋아요ㅋ




득점하고 침착하게 돌아오는? 상무 김나운 선수요



뭔가 주문하는 게 있는 듯한 신으뜸 선수





서브하는 목진영 선수요ㅋ





상무 목진영 선수요




상무 배구단 리베로 공 보면서요






김나운 선수, 뭔가 성공한 후의 제스춰요




ㅋㅋ

마지막 공격하고 뒤로 넘어지면서도 공 확인하면서 또 동시에 기뻐하는 ㅋㅋㅋㅋ김나운 선수



마지막 득점을 하고 코트로 돌아가는 중 신으뜸 선수가 달려와서 포옹해주는




우승했다.jpg


이미지 무단 편집(수정)금지 및 상업적 이용 금지


가시기 전 로그인 필요없는 아래 버튼 톡^^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