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마아마 최강전? 연세대 상무 참가, 97회 충남 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대진표 경기 결과 중계 링크 참가팀 등 - 2016 97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고부 남일반부 본문

농구/아마농구

아마아마 최강전? 연세대 상무 참가, 97회 충남 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대진표 경기 결과 중계 링크 참가팀 등 - 2016 97회 전국체육대회 농구 남고부 남일반부

ForReal 2016. 9. 11. 05:13
반응형

2016 97회 충남 전국체전. 농구 대진 및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전국체전은 10월 7일 개막식이 열리고요. 농구종목도 10월 8일부터 경기를 시작합니다. 남고부는 상명대 체육관 / 남일반부는 (호수건너편인^^) 단국대 체육관에서 경기가 열리고요. 여고부는 상명대와 단국대 체육관에서 / 여자일반부는 단국대 체육관에서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단국대 남자농구부, 여자농구부 모두 충남대표로 농구 종목에 출전하는데요 홈경기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0^


아래 남자고등부 남자일반부 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및 대진표, 경기결과를 첨부합니다.


+기타 종목 일정 보러가려면 여기클릭


http://publicfr.tistory.com/1180 >



# 97회 전국체전 농구 남자고등부 일정 및 대진표

상명대 체육관에서 열리는 남고부는 지역대표를 먼저 보면, 서울대표로 경복고, 경기도 대표로 안양고가 출전했네요! 그 외에 전북 군산고 / 인천 제물포고 / 울산 무룡고 / 부산 중앙고 / 대구 계성고등이 유명한팀으로 알고있는데요.

그런데 대진이 농구 남고부도 대박이네요^^...... 안양고와 경복고가 첫날, 15강전부터 만나네요ㅠㅠ 군산고는 광주고와 첫 경기를 치루고요. 부산중앙고는 청주신흥고와 첫 경기가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농구 남고부 8강전은 10월 10/11일 이틀에 걸쳐열리고요.

10월 12일 수요일 오후에 준결승전

10월 13일 목요일 점심, 12시 반에 남고부 결승전이 열리네요^^



# 2016 전국체전 농구 남자일반부 일정 및 대진표

천안 단국대 체육관에서 열리는 농구 남자일반부 경기는 12개팀 참가로 치뤄지는데요. 이번 전국체전에는 서울대표로 연세대 경기도 대표로 중앙대가 참가했고요. 일반부로는 경남대표로 국군체육부대 상무, 대구대표는 '놀레벤트이글스'팀이 참여했네요.. 한화이글스랑 무슨관계?ㅋㅋ 가 아니라 놀레벤트가......치어리딩 이벤트회사 맞나요?_?........  여튼 이 팀과 그 외에 경북대표?_? 동국대와  충북 건국대 / 충남 단국대 / 광주 조선대 등이 강해보이고요


대진은 동국대와 중앙대가 첫 경기부터 만나네요 하하하.... '-'...게다가 그 1,2,3번 씨드에 단국대까지 있어요 ㅎ하하ㅏㅎ 여기 대학팀이 어려울 것 같네요!....그외에는 큰 다른게 없어보이기도 하고요. 결승에는 2016 프로아마 최강전 우승팀이자^^; 아시아챌린지 국가대표에 2명?의 선수를 보낸 (화려한 소개)ㅋㅋ 상무 국군체육부대가 당연히 올라가겠죠?_?



남자배구도 남자농구도 고등부와 일반부 결승일정이 같네요ㅠ_ㅠ~ 결승경기는 한곳에서 나란히 해주라해주


# 경기 결과 보러가기


업데이트되는 토너먼트 대진표 보러가기 클릭


여기클릭


경기결과는 추후에 차근히 추가하겠습니다! 천안은 서울과 가까우니 10월 8일 - 9일 토-일요일에는 직관 다녀오세요^^~


# 전국체전 농구 경기 중계 보러가기


농구협회는 전 경기를 중계해주네요 농구팬들 부럽 '-' 아래클릭하면 연결됩니다!

여기클릭!




▼ 관련글 모음

- 배구특별시에서 전국체전! 배구 남자 대학부 경기 일정 대진표 결과 등

총 출동 남고배구 리얼승부? 전국체전 남고부 배구 일정 대진표 결과 장소 등 경북사대부고 남성고 제천산업고

- 아마아마 최강전? 연세대 상무 참가,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대진표 경기 결과 참가팀 등

- K3 내셔널 믹스한 자리 누가? 전국체전 축구 남자일반부 경기 일정 대진표 결과 등 울산현대미포 포천시민 청주시티FC 등

- 야구도 상무 강한가? 전국체전 야구 경기 일정 대진표 경기결과 장소 도대표 등 야구 남고부, 남자일반부

- 선문대에서 게임, 축구 남대부 경기 일정 대진표 경기결과 시간 장소 참가팀 도대표

- 16강으로 시작! 97회 전국체전 축구 남고부 대진표 일정 지역 대표? 경기결과 울산현대고 보인고 신갈고 대륜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