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단합 어디에서 했을까 궁금해지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후인정 코치 등 in 청주체육관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단합 어디에서 했을까 궁금해지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후인정 코치 등 in 청주체육관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3. 12:27
반응형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에서 보인 한국전력 배구단 예선의 몇 모습 모았습니다. 다른 팀의 긴장 빡!센 각이 있는 분위기와는 다르게, 한전은 코트에서도 선수들끼리 편해보이는 모습도 많이 보이고 웜업존에서의 파이팅에도 장난끼 묻어있어서 관중석까지 들뜨게 하기도 했어요. 어쩌면 그런 웃음이 누군가에게는 우려를 줄 수도 있었겠지만 한전의 코보컵 성적은 그렇게 말할 수 없게 했고요.


경기 전 여자배구 짱팬들.jpg

빼꼼빼꼼와중에

오재성 선수는 위로 못보고 옆으로 보는 것ㅋㅋㅋ이 귀엽


그리고 경기 준비를 시작합니다.


새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박성률 선수도 보였고요.


후코치님 새 옷도 보였어요


경기 들어가는 한국전력 배구단 선수들.

그 와중에 김진수 리베로 팔꿈치 뻗어서 손 높이 드는 모습 깜찍ㅋㅋ


한국전력 코치진도 벤치 빵빵

김철수 수석코치가 샤우팅 중ㅋㅋ

후인정 코치, 장병철 코치,

안일환 김환용 백재민 트레이너 김우진 통역이라고 하네요.

분석관님은 저쪽에 따로 계셨겠죠?


장병철 코치님은 언제 오신거죠? '-' 


한전 코치진 벤치 고 옆에, 고 뒤에는 난리법석인 모습이 보이는 웜업존이 있었어요.

경기 진행중일때는 열심히 코트 보다가 한 건씩 하는 웜업존의 선수들ㅋㅋㅋㅋ


↑잘했다고 때리고


↓범실했다고 때리고

범실한 황원선세터ㅋㅋㅋ 소리지르면서 교체되어서 들어가는데

들어가서 사랑을 듬뿍 받았뚭니당

ㅋㅋㅋ


이외에도 한전 웜업존 분위기는 후끈했는데요ㅋㅋㅋ 관중석에 온 청주시민들도 아저씨들도 저기 선수들 웃기다면서 껄껄껄껄 계속 지켜보기도 했어요.


웜업존의 잘생긴 라광균 선수도 남았고 '-'


장난스러운 가운데 물론 '경기'하러 왔기때문에 진지한 모습이 베이스인 한국전력 배구단.


하지만 경기 후에 풍기는 이 팀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였어요

뭐죠?_? 단합을 어디에서 한거죠?_?

왜 다들 광대가 올라가 있는걸까 궁금해하며


마무리는 경기 중인 후코치님으로 합니다.


소제목 : 자석 부자.jpg


한전 배구단은 이 분위기를 코보컵 결승에서도 경기력으로 바꿔낼까요?


▼관련글

- 금목걸이 보양 후 한전 올리는, 아르파드 바로티 선수와,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한전 용병 경력 이탈리아 Arpad Baroti in Kepco - 2016 청주 kovo컵

- 치명 유니폼 한전 서재덕 선수, 손가락 부상, V리그 광고 촬영 중 모습 등,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코보컵

 - 0.5시즌차 0시즌차 두 형의 적응력? 한국전력 강민웅 윤봉우 선수 한전 빅스톰 배구단 세터, 센터, 윤봉우 아들 - 2016 청주 프로배구대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