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질게 머리싸움, 송산고 진주동명고 배구부 8강 경기 미리보기 사진 중 - 2016 전국체육대회 97회 전국체전 남고부 본문

배구/기타배구

모질게 머리싸움, 송산고 진주동명고 배구부 8강 경기 미리보기 사진 중 - 2016 전국체육대회 97회 전국체전 남고부

ForReal 2016. 10. 11. 01:10
반응형

2016 전국체전 배구 남고부 경기장. 경기대표 송산고가 경남대표 진주동명을 3:1 꺾으며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아래 미리보기 조금을 모았습니다.

기타 다른 사진은 천천히 추가하고 업로드하겠습니다.


경기 전 송산고등학교 배구부. 손을 모으고 있어요


송산고에는 청소년 대표팀에서 보였던 홍상혁 선수가 뛰고 있었어요.

대표팀 센터로 봤던 기억이 있는데 양 사이드에서 공격하는 모습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송산고 공격하던 세 선수 중 한명. 송산 오흥대 선수.

이 선수 서브가 좋았던 기억이....

.........????프로필에 192cm 1학년??????? 1학년?????이라고하네요


송산 센터 선수일거에요. 15번 김신우 선수라고 하네요.

경기 시작하고 얼마안지나서 포인트내고 -0-하고 화이팅하며 세레머니 중이에요

춘계 프로피에는 195cm 2학년이라고 써있네요.


송산고 세터 선수.

홍기선 선수에요. 3학년, 189cm. 송산 세터 라인 ~_~


여기 송산의 주공격수들이 보이네요ㅋㅋ

14번 홍상혁 선수와 1번 노경민 선수. 뒤통수가 오흥대 선수같아요ㅋㅋ

노경민 선수는 189cm 2학년이라고 하네요. 


진주동명고 배구부도 경기중.

하종화 감독님과 트레이너님?코치님? 성대시절에 많이 봤던 정진규 코치?트레이너?도 볼 수 있었어요.

여하튼 하종화 감독과 모두 손 모은 진주동명고 배구부


그리고 진주동명의 에이스 선수를 드디어 볼 수 있었어요 '-'~~ 정성규 선수

진주동명이라 그런지 자꾸 폼에서도 그렇고 이런 작은 제스춰 하나하나가 진주동명 출신인 전광인 선수를 떠올리게 하는데ㅋㅋㅋ 착각인지 모르겠지만 귀여웠어요ㅋㅋ


정성규 선수 서브에이스 후 한 주먹 훅 모습

정성규 선수는 팀에서 공격이 넘사ㅋ_ㅋ였는데 강서브 잘 때리던 것도 보였어요.

구경온 천안 학생들도 이 선수의 서브 볼때마다 탄성을 냈습니다.


진주동명고 정성규 선수 서브 중.


이렇게 다시 경기 보고싶게 하던 강한 선수들이 있었던 두 팀. 3:1의 승부에서 송산고가 준결승에 진출하며 현일고와 맞붙게되었는데요. 어떤 결과 갖고갈지 궁금해하며 미리보기 정리 마칩니다.


다른 경기 모습들은 추후에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에 더더 업로드 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