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3회 수혜자? 3주차 등수 공개, 김예현 강다니엘 윤지성 순위, 프듀 아크로바틱 k타이거즈 변현민 주진우 박우담 유회승 등 메인보컬 - Mnet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3회 수혜자? 3주차 등수 공개, 김예현 강다니엘 윤지성 순위, 프듀 아크로바틱 k타이거즈 변현민 주진우 박우담 유회승 등 메인보컬 - Mnet

ForReal 2017. 4. 22. 03:14
반응형

 4월 22일 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3회가 방영되었습니다. 등급 최종발표부터 시작해서 센터 선발전, 그룹배틀 평가가 이어졌죠. 그룹 배틀 조를 짜서 준비하고, 공연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었고요. 그리고 3회 마지막에는 3주차 1~101등 연습생의 등수가 공개되었습니다.

  3주차까지 누적 투표 수가 천백만이 넘은 프듀101 시즌2였는데요. 가장 꼭대기에는 3주 연속 '윙크남' 박지훈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Mnet 프듀101 김예현 화보사진>


# 2주차의 수혜자? # F반선생님 김예현 & B반선생님 강다니엘

  지난 한 주 동안의 순위에서 가장 순위 변동이 많았던 연습생은 59등 오르며 '93등에서 34등으로' 도약한 위드메이 김예현입니다. 가장 드라마틱한 3주 결과를 냈어요. 인터뷰에서 재밌는 대답을 하는 모습도 나왔고, F반에서 춤을 가르쳐 주는 화면도 방송에 비췄었죠. 특히 'F반 선생님'으 노력했다는 소문이나면서 관심과 표를 얻은 것 같습니다.


  기타 2~3주에 순위가 많이 변동된 연습생은 37위 오른 브랜뉴 박우진, 24위 오른 노태현, 17위 오른 김태동, 16위 오른 정동수 등이 보입니다. 네 명의 연습생 모두 2회 방송에서 실력이 뛰어난 것이 드러났다는 공통점이 있죠. 우선 브랜뉴 박우진은 기획사평가에서 저음의 목소리로 무게감있는 래핑을 했었고요, 노태현은 크럼핑, 김태동은 F에서 A반으로 올라가는 완벽한 세모를 만들었었죠. 에스하우의 정동수는 '소름' 돋는 무대를 했었고요.


  또한 뚫기 어려운 상위권 천장을 뚫은 연습생들도 있습니다. 11등수 올라 23등에서 12등까지 도약한 강다니엘, 그리고 지난 주에도 수직상승했는데 다시 10순위가 또 올라 11위 안에 든 윤지성. 두 연습생 모두 MMO기획사 소속이죠. 강다니엘은 화면에 자주잡히는 풋풋한 리액션과 이우진연습생의 삼촌같은 모습, 그리고 B반 춤선생님으로 방송에 비췄었고요. 공개된 기획사 평가 풀버젼 영상에서도 시청자들을 끌어들인 것 같습니다.


  아래 3회까지의 투표 상위권 등수가 보입니다.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노래 잘하는 '김성리'가 7등 상승.

'소름'무대한 김남형이 12등 상승

C반에서 A반으로 간 분홍머리 랩퍼 우진영도 5등 상승.

반면 1회에서 개인연습생 무대 중 좋은 목소리 들려주던 최동하 연습생이 하락했네요ㅠㅠ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34~44등의 등수가 위에 보입니다. 이 중에 큰 상승을 한 연습생들이 많이 보이죠. 김예현, 박우진, 정동수, 김용국, 김동현, 이광현의 순위 상승이 보입니다.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F에서 A로 간 김태동이 순위도 17등으로 수직상승하면서 28위에 올랐고요.

2회에 눈물을 보였던 노태현-김동빈 연습생이 나란히 24-25등에 올랐습니다.

또 개별등급 영상평가에서 웃음을 줬던 김태민, 이준우(타타타) 연습생도 순위가 조금 올랐죠.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11위권을 바라보는 12~22등 등수에서는 워낙 표수가 많은 그룹이기에 큰 변화가 없을 것 같지만, 그 중에서도 강다니엘이 11계단 뛰어올랐습니다. 하지만 2회에서 무기력한 모습처럼 방송에 나오던 플레디스 연습생들은 3주차 결과에서 아쉬웠네요. 또한 프듀 시즌2의 공식(?) 동생거튼 두 연습생, 유선호-이우진은 살짝 높게 자리를 옮겼습니다.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새롭게 11위 권에 들어온 연습생은 윤지성-정세운입니다. 특히 윤지성 연습생이 상위권에서 10순위나 변동한 것은 놀랍고요. 지난 2회에서 춤, 기타와 노래를 차분히하던 정세운도 11순위에 들었네요. 조용히 올라가는 스타쉽의 기세가 정세운의 여파였군요.

프로듀스101의 아이돌 비쥬얼 '주학년 / 배진영'은 이 안에서 순위를 조금 올렸네요.


방송을 바탕으로, 또 네티즌의 입소문과 함께 순위가 매주 변동되고 있는 모습의 프로듀스101.

그럼 다음 4회에서 발표될 '3주차 수혜자'는 누가될까요?


<k타이거즈 변현민>


# 3주차 수혜자 예상......? # 퍼포먼스 & 노래 & 눈물 갑 누구?

   3주차에서는 우선 10점 만점의 10점 무대와 콜미 베이비 무대로 움직이는 표수가 가장 기대됩니다. 3회의 최고 수혜자는 역시 10만10 무대에서 아크로바틱을 선보이며 무대뿐 아니라 프로그램의 클라스마저 높여준 느낌의 K타이거즈 '변현민'연습생이 되지않을까 기대되죠. 3주차 수혜갑으로의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입니다. 현재까지 50위 - 70위 - 73위의 낮은 순위의 변현민 연습생이라 상승하는 것이 더 기대되기도 하고요.

  변현민 연습생의 프로필은 19세 / B형 / 170cm / 1년2개월 차 연습생 / 취미 운동 / 특기 태권도 크럼프 아크로바틱이라고 써있네요. 밥 먹을 때 짱구를 본다고 합니다ㅋㅋㅋ 


<프듀101 2 _ 10점 만점에 10점 무대>


날아서 공중에서 굴러다니는 자가 변현민 연습생이고요.

이 무대 개인직캠 뜰 날이 너무 기대되네요ㅋㅋ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이목구비 대칭 정직_MMO 주진우>


  또 무대에서 눈에 띈 건 MMO 주진우죠. 콜미 베이비 조에서 홀로 보컬하며 목이 쉬었었던 연습생이요. 또 클로징 원샷 받았는데 이목구비가 넘나 대칭이 잘 된 모습까지 나왔죠. c2k 김성리는 데뷔한 가수처럼 콜미베이비를 안정적으로 소화해냈고요. 

  또한 3회에서 보컬이 눈에 띈 참가자는 FNC 유회승, HF 박우담 등이 있었습니다. 두 연습생 모두 연습 중에 고음 음역대를 지르는 모습이 잡혔었죠. 특히 인피니트 남우현의 1집때 모습과 닮은(?) 유회승이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고음파트를 소화할 다음 회 모습이 궁금했고요. 또 은근히 뺐지만, 노래 실력으로 쑥스러워하며 메인보컬을 얻어가던 박우담도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샀을 것 같네요.

  이 보컬들이 3회에서 목소리로 눈에 띄었고요.


<박우담 속한 그룹 만세 무대 영상>


  [링크] -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신의 메인보컬 감? 박우담, 이기원, 김성리, FNC 유회승, 조진형, 김재환, 강동호, RBW 이건희 등 순위 직캠 영상


  3회 방송에서는 플레디스 최민기과 MMO 윤지성, 오엔오 장문복의 눈물이 시청자를 움직일 것 같습니다. 데뷔헀던 뉴이스트지만 F반으로 바닥에서 무대를 하게되어서인지 참다가 울음이 터진 최민기에게 시청자들도 안타까웠을 것 같고요. 또 '윤지성 잘했다'라는 관객의 목소리에 특유의 표정으로 감격하던 윤지성. 그리고 자기얘기를 하며 끝까지 눈물을 삼키고 강한 모습을 보려주려했던 장문복 연습생도 공감대를 샀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번 회에 공개된 윤지성 - 장문복 둘 모두 무대에서 임팩트있는 모습이 나왔었고요.


<Mnet 프듀101 방송화면>


  기타 개인적으로 3회에서 웃음을 준건 이우진의 인터뷰 한마디, 이후림의 그룹배틀 지목 귓속말, 윤지성의 '나가리/본연의 풋풋함' 보아의 '주원 내꺼' '아스팔트에 잡초' 등이었고요. 또 이번화에서 이대휘가 센터로 뽑힌 이유가 드러나서 시원했던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이번 시즌에 처음 나왔던, A반만 참가할 수 있는 센터 선발전. 이 기획이 좋았다고 느꼈고요.


<Mnet 프듀101 방송화면>

<보아의 주원 언급ㅋㅋㅋㅋ>


  3주 방송으로 3주차 수혜자를 예상해봤습니다. 하지만 4회가 방영되기 전 일주일 동안 방송은 없더라도 그 '떡밥'은 계속 던져질 수 있죠. 프듀101 프로그램 제작진이 제공하는 비하인드 영상은 물론이고 SNS에 올라오는 직찍이나 영상도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가능성이 높고요. 과연 4회에는 어떤 순위가 나오게 될지, 또 61~101등의 탈락자는 누가될지 궁금해하며 포스팅 정리합니다.


  [5회 순위 링크] - 단짠단짠 광대벗기고 눈알빼던 프로듀스101 5회 순위발표식 40계단 뛴 서성혁 김동한, 윤지성 고척돔, 비쥬얼센터 1위 동시 박지훈, 컨셉평가 매칭 투표 방법? 프듀 순위 4주차 등수


  [링크] -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신의 메인보컬 감? 박우담, 이기원, 김성리, FNC 유회승, 조진형, 김재환, 강동호, RBW 이건희 등 순위 직캠 영상


  [링크] - 프듀 4회 순위 정리, 박우담 1위부터 박희석 5표까지 23등~31등 누구? 탈락 누가될까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