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충주로 간, 98 전국체전 축구 일정, 대진표, 참가팀, 경기장 장소, 경기 결과 등 정리, 남자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 2018 충북 제 98회 전국체전 본문

기타/축구들

충주로 간, 98 전국체전 축구 일정, 대진표, 참가팀, 경기장 장소, 경기 결과 등 정리, 남자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 2018 충북 제 98회 전국체전

ForReal 2017. 9. 22. 18:13
반응형

2017 전국체전이 충북에서 열립니다. 축구 종목도 당연하고요.


아래 2017 전국체전 축구 남고부, 남대부, 남일반부 대진표와 일정 보여요.




<전국체전 축구 남자고등부 대진표>

남자고등부 경기는 수안보 생활체육공원 축구장ABC구장에서 10월20일부터 열립니다. 충북은 청주대성고, 충남은 천안제일고가 대표로 출전하네요. 전북대표는 전주공고, 서울대표는 서울언남고, 경기는 매탄고, 인천은 부평고, 대구는 대륜고, 전남 광양고, 경남 창원기계공고 등이 대표로 출전하네요.

작년 전국체전에서는 현대, 개성, 창녕, 보인고가 올랐던 4강, 현대고가 보인고를 꺾고 우승했었죠.

(2016 남고부 이야기 여기클릭)


<축구 전국체전 남자 대학부 대진표>

남자대학부 경기는 충주시 남한강로에 있는 탄금대 축구장AB구장에서 10월 19일부터열립니다. 8강은 10월 23일! 충북은 건국대가 대표, 충남은 단국대가 대표고요. 서울은 숭실대, 인천은 인천대, 경기대표는 아주대네요. 경북대표로 영남대, 전북대표 전주대도 보이고요.

2016년에는 4강이 선문, 조선, 영남, 용인이었죠. 선문대잡고 영남대가 우승했었고요. ( 작년 이야기 보러가기 클릭 )


<전국체전 축구 남자일반부 대진표>

충북은 청주FC 전북은 전주시민축구단,그리고 서울 유나이티드, 포천시민축구단, 경주한수력, 대전 코레일, 강릉시청도 보이죠?

축구 남자일반부 경기는 충주종합운동장(교현, 구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4강은 10월 24일에 열리네요.


<충주 종합운동장이 신설과 구경기장이 있는데, 축구는 구경기장인 거 주의하세요!>


# 전국체전 축구 경기결과?

경기 후 경기 결과는 아래 링크에 가서 분류를 지정하시면 나오는데요.


여기 클릭


들어가셔서 종목, 종별, 세부종목 선택하면 됩니다.


어느 팀이 2017의 메달 걸고 학교로, 또 구단으로 돌아갈까요?

10월의 전국체전 벌써 기대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