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제천구석에서, 배구 전국체전 일정, 장소, 참가팀, 경기 결과 등 정리, 남고부 남대부 일반부, 배구 실업팀 누구? 배구 실업 선수 명단 - 2017 전국체전 98회 충북 본문

배구/기타배구

제천구석에서, 배구 전국체전 일정, 장소, 참가팀, 경기 결과 등 정리, 남고부 남대부 일반부, 배구 실업팀 누구? 배구 실업 선수 명단 - 2017 전국체전 98회 충북

ForReal 2017. 9. 22. 19:59
반응형

2017 배구 전국체전은 충북에서 열립니다. 98회 전국체전 축구는 충주, 농구는 청주, 배구는 제천에서 경기가 치뤄지더라고요. 여자부는 제천 제천중학교 체육관에서 경기하는데 남자부는 달랐어요. 


아래 남자고등부, 남자대학부, 남자일반부 배구 전국체전 일정, 시간, 출전 팀, 대진표, 경기 결과 등 정리해요!



<배구 남자고등부 대진표>

남자고등부 경기는 대원대 민송체육관에서 열립니다.

남고부는 충북대표 제천산업고, 경기대표 영생고, 전북대표 남성고 등이 참가합니다.

첫 경기는 10월 21일이고, 4강은 10월 24일, 결승은 25일 오전에 열립니다.

지난해에는 현일,송산,속초,제천 네 팀이 4강이었죠. 그리고 송산고가 제천 꺾고 우승했었고요. 이번 경기대표는 영생고가 나왔어요. (작년 결과 대진표 여기 클릭)


<배구 전국체전 남자대학 대진표>

남대부 경기는 세명대체육관에서 열립니다. 대학배구리그 출전 팀인 충대, 목포대, 경남과기대, 중부대, 조선대, 인하대, 경희대, 한대, 홍대 등도 보이죠. 지난해에는 중부대와 인하대가 결승에서 만나서 인하대가 우승했죠. 여름의 경기에서 강세였던 인하대가 작년에 이어 이번 전국체전도 가져갈까 궁금합니다.

첫 경기는 10월 21일. 그리고 4강은 24일, 결승은 25일 수요일에 열립니다.

작년결과 대진표 여기클릭


<배구 남자일반 대진표>

전국체전 배구 남자일반부 일정 및 대진표는 아래와같습니다. 남자일반부가 더 늘어나서 반가운 대진표죠. 상무 국군체육부대와 화성시청외에도 부산, 영천, 인천,세종, 등등등이 보여요. 아래 몇 팀의 선수명단 담겼고요.


남자 일반부 경기는 대학부와 같은 세명대체육관에서 열립니다.

21일 첫 경기하고, 결승은 25일입니다. 배구 남자부 모두 같아요.


남청주 신협 팀 명단이 보이죠.

ok였던 강현수 선수도 있고요.


충남대표 대광자원도 배구팬들이 친숙한 이름이 많죠. 권혁모-백광언 선수도 항공에서 봤고, 그리고 대학배구에서 봤던 경기대, 충남대 졸업생 선수들도 뛰네요

세종시 배구회에는 김정석 세터가 있는데 한국전력 세터였던 그 선수?_? 제대한 뒤인가요? 구미였던 김민제 선수도 보이죠?

영천시체육회에도 고현성, 이철규 선수 등 보이고요.

지난 전국체전 금메달 가졌던 부산 공동어시장이죠.

김강선, 김형우, 신경수 선수 등 프로팬들에게도 친숙한 이름이 많죠. 박윤성, 엄경섭, 임효상, 김다빈 선수 등 있고요.


아래는 화성시청 선수 명단. 김병욱, 김준영, 김홍찬, 배홍희, 황원선 선수 등등 프로거친 선수들 많이 보이죠.


아래는 광양자원 명단. 안정경 선수 보이네요!


아래는 상무 국군체육부대 배구 명단.

세터는 곽명우 권준형 선수고, 센터에 이수황, 김현웅, 장준호 선수도 보이고. 리베로 조국기 임형섭 선수있네요. 전병선, 김재훈, 정동근, 이동석 선수등 날개도 재밌겠죠ㅋㅋㅋ



<제천역으로부터 경기장까지의 대중교통 노선>


그런데 남자부 경기가 열리는 장소가 모두 시내에서 40분 거리의 머나먼 곳에 있습니다. 관광지라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이 쉽게 갈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한데요. 가기 전에 전국체전용으로 배차된 차 있는지 경기장가는 셔틀버스 검색해보고가세요!


세명대학교 통학버스가 수도권에서 있는데 통학버스에서 학생증 확인하네요. 여기 클릭하면 정보나오는데... 


# 전국체전 경기결과?

경기 후 경기 결과는 아래 링크에 가서 분류를 지정하시면 나오는데요.


여기 클릭


들어가셔서 종목, 종별, 세부종목 선택하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