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유닛 9회 중간 투표 순위 결과, 리스타트 미션, 멜로디데이 여은 앤씨아 해나 파워보컬, 1위 윤조 지원 한비 예빈 효선, 미쳐 유나킴, 포지션 댄스배틀 필독 vs 의진. 설하윤 씨스타 본문

기타/tv

더유닛 9회 중간 투표 순위 결과, 리스타트 미션, 멜로디데이 여은 앤씨아 해나 파워보컬, 1위 윤조 지원 한비 예빈 효선, 미쳐 유나킴, 포지션 댄스배틀 필독 vs 의진. 설하윤 씨스타

ForReal 2017. 11. 26. 01:09
반응형

더유닛 9 10회 방송 시청했어요!

지난 주에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뽑고, 예고편에 기존 아이돌 노래로 퍼포경연하는 모습이 나왔죠.


KBS 더유닛 the Unit


# 포지션 배틀, 댄스 최강자 민트-필독

  두개의 의자와 출연자들이 모였고, "포지션별 최강자"가리는 포지션 배틀을 한다고 산이가 발표했어요. 한명씩 춤-노래를 선보이고, 126명이 자체적으로 투표했어요.높은 부트 받은 사람이 계속 의자에 앉은 사람들 밀어내는 방식이었어요ㅋㅋ

  여자들 춤 먼저했어요. 비바가 비보이들 하는 비트에 락킹에 마지막에 스웩보여주며 85부트로 자리지키다가 만 13세의 이주현이 87부트 받았어요. 태국에서 온 민트는 웨스트 스웩으로 다시 자리 꺾었어요.

  마스 가르친 대원부터. 티모테오. 빅플로 의진이 뼈없는 듯이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98부트. 춤부문에서 마지막으로 필독이 참가했어요. 리듬타면서 덤블링과 턴의 연속하는 필독. 105부트받았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의진-필독>


# 여자 리스타트 미션 7개 팀으로

  리스타트 미션. 선곡의 방으로 입실해서 7개 곡 중 골라야 했어요. 현장투표 1등 팀은 1차 탈락 면제권+비의 컴백 무대에 함께 설 기회. (비 컴백 벌써 방송했나봐요ㅋㅋ) 


  여자 선곡은 포미닛 미쳐, AOA 심쿵해, 레드벨벳 빨간 맛, 마마무 넌이즈뭔들, 소녀시대 지, 씨스타 기빗투미,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등이 있었어요. 

  여자팀 꾸려지는 모습부터 나왔어요. (남자팀은 안나오고 2주 연습 장면부터ㅋㅋㅋㅋ)


  리스타트 미션. 현장 투표는 개인별 투표, 다중투표 가능, 중복투표는 안다는 투표 방식이라고 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앤씨아>


# 앤씨아 목소리 '격차' 있던 시달 무대

  시간을 달려서에는 이주현-이현주-앤씨아 있었어요. 앤씨아가 "귀여운 척 하는게 멋있는 섹시한 척 하는 것보다 쉬운 것 같아요"ㅋㅋㅋㅋ 준비하던 VCR이 먼저 나왔는데 시간을 달려서 팀이 쉬러간 때에 안무가가 봐주러왔어요.ㅋㅋㅋ 코고는 소리나는 방에 VJ가 달려가서 깨웠고 안무가가 혼냈어요.

  앤씨아가 목소리가 너무나 잘들리고, 중간에 누가 점프턴했는데 누군지는 tv로는 알아볼 수 없었어요.ㅋㅋㅋ 신지훈?_?

  출연자들끼리 모여있는 스튜디오에서 바로 투표 결과를 공개했어요. 9위 지니, 1위 267표의 앤씨아. 


<KBS 더유닛 방송화면>


# 무대 소름 미쳐팀, 1위 효선

  미쳐 팀에는 유나킴, 효선, 민트, 세리, 의진, 비바 등이 있었어요. 유나킴은 랩 표지션 배틀 1위였다고. 효선과 팀 분위기 좋은 연습 시간 VCR나왔고요. 하지만 파트 나누고 춤연습할때 어려워하는 유나킴. 동선 맞추다가 나가버리는 와썹 나리의 모습. 몰래카메라인가하는데 광고했어요ㅋㅋㅋ역시 생일축하해줬어요ㅋㅋ

  그리고 미쳐 곡하는데 다들 잘했어요. 달샤벳 세리, 소나무 의진, 다빈, 유나킴 목소리 잘들리고. 무대 소름이었어요. 1위 273 9위 108표였어요. 9위 새별, 1위 효선이었어요. 


<유닛 파랑 미쳐 영상>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좋은 보컬 여럿 모인 넌이즈뭔들

  넌is뭔들 팀에는 양지원, 한아름, 주, 희진 등이 보였어요. 좋은 보컬이 여럿 모인 팀. 강민희, 혜연, 예슬, 은이 모두 노래 잘했어요. "간절함이 진정성을 만드는거야"혼내는 황치열.

  실제 무대. 다들 목소리가 좋았는데 그중에 랩하던 은이, 고음 해나가 더 보였죠. 1위 양지원 302표 9위 예슬 149표로 표 많았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은이>


<유닛 하양 Give it to me>


# 파워보컬 여은1위+4랩퍼 깁잇투미

  Give it to me. 맨발로 무대 등장. 설하윤있는 조, 씨스타와의 인연이 나왔어요. 여은과 보라는 학교 동기, 씨스타 추가멤버 오디션 본 설하윤 등. 보미-킴-권하서가 다른 팀에서 방출되어 온 것도 나왔어요. 마틸다 세미, 멜로디데이 여은도 랩퍼들도 목소리 다 좋았어요. 랩파트 재분배하는 보컬선생님.

  도입부 랩퍼들로 시작. 이 팀 랩퍼 넷이서 그룹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예쁜데 잘하는 모습. 1위 여은 280 9위 중국랩퍼 보미 45표 얻었어요. 파워보컬하다가 눈물 흘리는 여은.


<KBS 더유닛 방송화면>

<킴>

<킴 뽑아주세요ㅠ..........>


# 첫리더 윤조 # 상큼한 굿데 지원 # 막내 한비

  심쿵해 팀 다이아 솜이, 헬로비너스 윤조있었어요. 춤을 맞출때 우여곡절이 있었다고 해요. 밤새 동선을 짜는 그레이시 예나 모습도 나왔어요. 윤조가 리더로 자기 탓하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떨어지지말자 다독이는 장면도 있었어요.

  심쿵해 무대가 나왔는데 이 노래가 어려운 노래라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1위 윤조 172표 9위 59표. 


<KBS 더유닛 방송화면>


  빨간맛 팀. 다이아 예빈이 있는 조. 단신 조. "그러니 말해" 고음파트를 예빈에게 나눠주는 보컬 선생님. 동선 정리하는 팀. 브레이브 걸스 유정, 이수지 예뻤고 굿데이 지원 표정 상큼했어요. 9위 럭키. 1위 183 지원으로 같은 그룹에서 갈렸어요. 


  Gee 팀. 앤 있는 팀. 한비-우희가 애교를 하고. 막내 한비는 16살이고 언니들을 가르치는 모습 나왔어요. 한비는 프로듀스101 최유정 닮았어요. 1위 228 우희. 9위. 샌디 64표.


미쳐, 넌is뭔들, Give it to me 세 팀이 좋았어요. 앤씨아, 여은, 해나, 은이 등이 목소리 좋았죠. 


+ 여자 미션 1위 순위를 비교해보면 302표 양지원, 280표 여은, 273표 효선, 228 우희, 183 굿데이 지원, 172 윤조 이 순서로 보이죠?_?


<KBS 더유닛 방송화면>

빨간맛 고음파트 분배당한 '아이'가 하차한거죠?

45등 새별이 12계단이나 올랐네요.

유나킴팬 중국인 레나가 9단계 올랐고, 지니도 10단계 올랐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10등 지키는 솜이. 주는 3등 하락.

와썹 나리가 6계단으로 많이 올랐네요.

23등에 유민이 9단계 업.

25등에 이보림이 19단계 올랐네요. 지난 주에 안무 못하지만 의진한테 배우는 모습 나왔죠?_?

강민희는 11계단 하락했는데 노래 잘하니까 다시 올랐으면 좋겠고ㅠㅠ


<KBS 더유닛 방송화면>

유닛G는 이렇게 1위가 같아요.

이현주, 이수지, 의진이 상위권에서도 또 등수가 올랐네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남자는 41등에 중국인 캐스퍼가 등수가 올랐네요ㅋㅋ


<KBS 더유닛 방송화면>

22등에 제업이 18계단이나 올랐네요. 17등에 웅재도 올랐고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

UnitB 1위는 여전하고요.

새로 들어온 사람이 대원, 록현이죠?

마스에게 춤 알려주던 대원이 4계단 올랐고

다리다친 유키스 준이 3계단 올랐네요.


#

투표 결과 중간발표 또 했는데. 이번주도 1위는 티모테오-양지원으로 변화없었어요.


#

다음 주에는 남자 출연자들 미션 하나봐요. 보이프렌드 동현의 윙크가 예고편에 나왔어요. 


#

12월 3일 오전10시에 1차 투표 마감된대요. 티몬 모바일 앱으로 가능하다고 해요.

다음 방청은 12월 7일이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고 하네요.


+ 이번주부터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2시간 방송하나봐요. 출연자 많으니까 보여줄게 많인 하겠죠?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