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흑기사 18회 줄거리 대사, 신세경 김래원 결혼 신혼여행 브레이크 고장, 박철민 샤론 손잡다, 빨간 코트 기억, 지훈 스파이 들키다, 서지혜 기억 못하는 이유 장미희 기도, 윤달홍 증언 본문

기타/tv

흑기사 18회 줄거리 대사, 신세경 김래원 결혼 신혼여행 브레이크 고장, 박철민 샤론 손잡다, 빨간 코트 기억, 지훈 스파이 들키다, 서지혜 기억 못하는 이유 장미희 기도, 윤달홍 증언

ForReal 2018. 2. 2. 08:31
반응형

흑기사 18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샤론(서지혜 분)이 경찰서로 가는 길에 한강으로 투신했죠. 하지만 죽은 줄 알았던 샤론은 다시 돌아와서 해라(신세경 분)과 만났고요. 또, 초능력자처럼 힘이 세진 수호(김래원 분). 이들의 이야기가 결말에 어떻게 달려갈지 알 수 없어하며 시청했어요.


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김민경 김영환

KBS 흑기사


# 돌아온 샤론, 수호-해라만 기억못하고

  샤론은 해라를 알아보지 못하는데 승구는 알아봐요. 해라는 기억없는 샤론을 보고 당황해서 가버려요.

  해라는 기억없는 샤론 이야기를 수호에게 해요. "그 사람 정말 죽지않고 영원히 사는거지?"묻는 해라에게 수호는 당장 결혼하자 말해요. 두 사람은 결혼 준비를 해요.

  백희도 양장점에 찾아가요. 백희는 기억잃은 샤론을 보며 "수호 해라 두 사람 기억이 없는 채 돌아오게 해주십쇼. 그 기억 한가지만 없어도 견딜만하지 않겠습니까"하고 신에게 기도 했던걸 기억해요.

  백희는 양장점에 해라의 빨간코트가 있는 걸 보고 놀라서 자기가 보관하겠다고 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결혼 준비하는 해라-수호, 해라에게 악재

  수호는 백희에게 결혼한다고 주례를 맡아달라 부탁해요. 그리고 수호는 최서린에 대해 물어봅니다. "언제까지 사는거에요?" "알 수 없지"

  수호와 해라는 웨딩촬영을 해요. 백희도 두 사람을 보면서 벅차해요. "이제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왔다" 안심하면서요.

  하지만 촬영이 끝나고 가다가 해라에게 조명이 쓰러지는 일이 벌어집니다. 수호가 해라를 구해내요.

  수호는 백희에게 칼에 맞은 이후로 힘이 생긴 이야기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지훈이 샤론에게 '문수호'이름 꺼내지만 기억못하는 샤론

  지훈이 양장점에 찾아가는데 샤론은 트레이너로만 기억해요. "우리가 어떻게 아는 사이더라..?"묻는 샤론. 지훈은 옷 해줘서 고맙다고 봉투를 내밀어요. "내가 옷을 왜해줬지?"묻는 샤론에게 지훈은 "문수호"라는 이름을 꺼내요. 승구가 지훈을 데려가 문대표 이야기하지말라 당부해요.

  샤론은 디자인이 잘 안되고 있어요. 그래서 승구의 반지를 빌리는데 변신이 안돼요.


# 영미, 곤이 곁 지킬것 선택

  해라가 영미네 가게에 결혼 이야기하러 갔어요. 영미는 축하한다며 고맙다고 울어요.

  영미는 바에 있는 곤이에게 찾아가서 해라 결혼 이야기를 전해요. 그러면서 "우리 결혼 하긴 하는거니?"묻다가 "나는 비밀 끝까지 묻고, 너랑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거야."하는 영미


<KBS 흑기사 방송화면>


# 곤이가 말려도 듣지않는 박철민

  곤이는 아버지가 누군가를 창고에 숨기고 있다는 전화를 엿들어요. 그리고 술에 취해 "아버지 여기까지만 해요. 저도 더 이상은 지켜드릴 수가 없어요" 아버지에게  부탁하듯 소리쳐요. "니가 유일하게 내세울 수 있는 타이틀, 있는 집 아들. 돈 없으면 넌 아무것도 아니야."말하는 박철민, "나 범죄자의 아들 아닙니까?"묻는 곤이.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스파이짓 들킨 지훈, 윤달홍 빼돌린 수호쪽

  지훈이 수호의 사무실에 갔는데 분위기가 안좋아요. 지훈이 박곤에게 스파이짓을 한 것이 cctv에 나오고, 들켰어요. 지훈에게 윤달홍이 어딨냐 알아봐달라고 합니다. 지훈은 박곤에게 물어 "창원 물류창고"라는 이야기를 들어요. 하지만 없고, 박곤이 찾아주겠다 전해주라고 해요.


  박철민은 검사에게 조사받아요. 거짓말하는 박철민인데, 윤달홍이 들어와서 박철민이 맞다고 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가짜 은가락지 알아보는 백희

  수호는 힘에 대해 고민하다가 "숨긴 칼"이 원인이라 추측해요. 수호는 백희에게 칼을 보여달라고 해요. 백희는 칼을 보고 은가락지의 기운을 느끼듯 "그 반지 좀 보여줘"말해요.

  수호는 해라에게 은가락지를 빌려달라고 해요. 백희는 은가락지가 이상한걸 알아봅니다.


# 해외 근무 받은 해라, 마냥 기쁘지 않고

  회사에 가니 본부장이 정해라가 2년 해외근무를 받았다고 말해요. 슬로베니아와 가까운 곳이라고 해요. 하지만 기뻐하다가도 무 빠른 발령에 해라는 당황해요. 해라는 수호때문에 고민해요. '떠나고 싶을때 기회가 없다가 왜 하필 지금...'

  창기는 해라네 회사 주희와 미팅해요. 주희는 결혼 이야기를 창기에게 듣고 깜짝 놀라요. "정대리님 2년동안 로마지점 근무가기로 했는데?"


<KBS 흑기사 방송화면>


# 해라와 싸우자 심장이 아픈 수호, 해라에게 사과

  밥을 먹는데 수호가 해라에게 로마지점이야기를 물어봐요. "안갔으면 좋겠어. 떨어지기 싫고 혼자있기 위험해." 해라는 "그럼 난 사무실에서 상담전화만 받으라고?"물어요. 수호와 해라는 의견이 달라요. "그래 너 좋을대로 해. 결혼식은 취소하면 되고."하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수호.

  회의를 하고 있다가 갑자기 수호의 심장이 아파요. 그리고 수호의 눈에 해라가 혼자 울고있는 모습이 떠올라요. 수호는 해라에게 잘못했다고 문자를 보내요.

  집에 가서 수호는 해라에게 사과하고 로마에 가라고 말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해라와 수호의 행복한 결혼식, 한편 기억이 돌아온 샤론

  해라와 수호의 결혼식이 집에서 열려요. 신부대기실은 해라의 방. 떨리는 해라의 손을 수호가 잡아줘요. 백희가 주례를 봅니다. "둘의 결혼을 200년 넘도록 기다렸어요"하는 두 사람. 사람들앞에서 눈물의 언약하는 해라와 수호.


  샤론은 "내 색깔이 사라진 것 같아서 기분이 안좋아."하고 디자인을 다 찢고있어요. 승구는 걱정합니다. 샤론은 "그 문수호라는 사람을 만나볼까?"물어봐요.

  샤론은 백희에게 "내가 잊고있는데 있어요?"묻기도 해요. 그리고 백희는 문수호를 모르는 척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한편 샤론은 백희를 찾으러 갔다가 수호와 해라 사진이 있는 청첩장을 봐요, 빨간 코트도 봅니다. 샤론은 사진도 옷도 알아보지 못하다가, 코트를 손에 잡고서 기억이 돌아오기 시작해요. "이거구나. 내 빠졌던 나사가."

  백희는 집에 돌아와 찢어진 사진을 보고 기억돌아온 샤론인걸 눈치챕니다.


<KBS 흑기사 방송화면>

<누나!>


# 철민과 손잡은 샤론, 백희와도 돌아서고

  양장점에 철민이 들어와요. ㅋㅋㅋㅋㅋㅋㅋ "누나"부르며 철민 어렸을 적처럼 샤론에게 안겨요. 철민에게 "그 비결은 뭡니까."묻기도 해요.

  빨간코트를 입은 샤론이 백희에게 "날 갖고 놀았지 당신?"하고 대가를 치루게 해주겠다 말해요.

  샤론의 디자인은 쉬크한 원래 스타일로 돌아왔어요.


<KBS 흑기사 방송화면>


# 수호의 자동차 브레이크 고장내는 박철민 부하, 멀쩡히 살아난 수호

  신혼여행으로 전국투어를 가는 해라와 수호. 수호는 해라만 펜션에 두고 먹거리를 사러 나가요.

  검은 마스크를 쓴 남자가 두 사람이 있는 펜션 지하에 숨어있다가 나옵니다. 수호의 차는 브레이크가 고장나서 서지않아요. 수호의 차는 차를 피하다가 논두렁으로 굴러떨어집니다.


  지나가던 학생들이 누워있는 차를 보고 동영상을 찍다가 멀쩡히 나오는 수호도 찍어요.



# 예고편은 없었어요!


+ 왠지 샤론은 은가락지를 녹인 칼로 찔러야 죽을 것 같은 느낌이죠? 샤론은 아마 백희가 처리할 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수호가 박철민에게 복수 할 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들고요. 힘이 있으니까요.


+ 다음주에 흑기사 19회 20회=마지막회 방송하겠네요! 그리고 2주 동안 평창올림픽+추리의여왕 시즌1 방송한다음에, 2월 28일 추리의여왕2 방송한다고 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