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위대한 유혹자 9 10회 줄거리 대사, 1박2일 여행 우도환 조이 수영장 기대, 질투 수지 그림 싫어한다? 세주 장국영 춤 빙빙, 김서형 신성록 권석우 나쁜놈, 근숙 요가 혜정 모델 본문

기타/tv

위대한 유혹자 9 10회 줄거리 대사, 1박2일 여행 우도환 조이 수영장 기대, 질투 수지 그림 싫어한다? 세주 장국영 춤 빙빙, 김서형 신성록 권석우 나쁜놈, 근숙 요가 혜정 모델

ForReal 2018. 3. 27. 03:20
반응형

위대한 유혹자 9 10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태희(박수영 분)가 시현(우도환 분)에게 좋아한다 고백했고, 시현은 후회안겠냐며 입을 맞췄죠. 태희가 사랑의 가시밭길 걷게 되겠죠?


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MBC 위대한 유혹자


# 시현만 찾는 수지, 태희에게 가는 시현

  혼자 있는 수지에게 딤섬을 사들고 온 세주. 수지는 "전화해 권시현 빨리 오라고" 시현부터 찾아요.


  시현이 주인인 건물에 소개받아서 태희가 들어가요. 시현의 앞집이에요. 시현은 집에 들어가서 인터폰으로도 태희를 보며 좋아하다가 거울을 보고는 우울해져요. 시현은 수지의 전화를 받고도 태희를 도와주러 갑니다. 그러다 시현은 벽지에 기스를 내고, 태희가 버럭해서 니퍼를 든 채 집으로 갑니다.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수지는 시현이 경찰서갔다온것만 걱정해요. 옆에서 세주는 건조하다는 말에 알아서 첼로를 챙겨요. 수지는 첼로 연주를 하고, 세주는 그걸 보다 눈물을 흘려요. 수지는 엄마가 자기 연주에 딱 한번 울었던 걸 이야기해요. "우리 엄마 일만 하는 사람이잖아. ... 그냥 한번 들어주기만 하면 되는데..." 


  시현은 식료품 들어다 태희 갖다주고, 태희는 화장하고 나가요. 시현은 태희와 마주치고 정신 못차려요.

  시현의 건물은 엄마가 물려주라고 한 건물이었어요.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브런치 약속을 하는 수지엄마-권석우

# 시현엄마 사고기록 질문에 예민한 권석우

  수지엄마와 권석우는 식사하며 대화해요. 시어머니 들어오실 준비하면서 그림 음악을 밤새 공부하는 수지엄마. 윤실장에게 도와달라고 하는 권석우. 수지엄마가 주말이야기를 하니 권석우가 브런치하자고 해요. 캠핑가자고 말을 꺼내보는 수지엄마.

  시현은 교통사고 기록없는 것에 대해 아빠 비서에게 물어봅니다. 윤비서는 사모님 사고에 대해 물었다고 권석우에게 보고하고 질문하는데 권석우는 상관하지말라고 해요.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수지, 태희 앞에서 일부러 시현 불러내고

  수지는 학교에서 경주와 태희를 본 후에 시현에게 "빨리와 나 기좀 살게"전화해요. 경주와 태희는 키스한 이야기를 해요. 수지는 뒤에서 다가와서 패션쇼가자고 경주한테만 이야기해요. 그리고 시현이 차를 끌고 옵니다. 시현은 태희와 어색하고 수지의 악기를 차에 실어요. 태희만 놓고 세 사람이 차를 타고 갑니다 시무룩한 태희.


  경주는 시현에게 태희가 고마워했다는 걸 전해줘요. 눈오는 날 태희한테갔던 걸 듣고 실망하는 수지. 수지는 시현을 따로 불러 거짓말했냐 따지고 경주는 둘이 붙어있는 모습을 사진찍어요.

  시현이 가자 수지는 "다같이 1박2일 여행갈래? 너랑 둘이간다고 거짓말해~"해요.

  패션쇼에 간 혜정은 한 모델과 첫눈에 반해요. 수지에게 가서 "저 천사를 봤어요"해요.


# 건물주사실도 알고 기분이 안좋은 태희, 콘돔도 보고

  SNS에서 수지-시현의 사진을 보고 태희는 기분이 안좋아요. 그리고 태희는 건물주가 시현인걸 알게됩니다. 집에 가니 시현이 탕수육시켰다고 먹자고 하는데 태희는 뾰루퉁합니다. "내 공구나 돌려줘"하는 태희에게 침대 옆에 있다고 하는 시현. 태희는 찾다가 줄줄이 계속 나오는 콘돔을 보고 두 사람은 어색해져요. 태희는 도망가요.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세주, 경주가 여행 못오게 빙빙에게 부탁

  경주가 세주에게 여행가는 이야기 꺼내고, 경주는 여행가서 같이보자고 선물을 줘요.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DVD에요. 세주는 경주를 못오게할 계획을 세워요. 세주는 빙빙에게 부탁들어주면 소원들어준다고 해요. 빙빙의 소원이 장국영의 춤을 보는거라고 해요. 세주는 장국영의 춤을 흉내내요. 빙빙은 꼬막요리를 밖에 꺼내놓고 난방온도를 올려요.


# 이사장 오세리에게 꿈쩍못하는 혜정엄마 근숙

  혜정엄마 근숙과 세주 형수 오세리가 같이 남자선생에게 요가레슨받아요. "오선생은 근숙이 요가만 가르치지?"하고 남자요가선생과 근숙에게 협박하듯말해요. 이후 혜정엄마는 오세리에게 꼼짝못해요.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수지엄마와 약속 까먹고 설영원과 여행가는 권석우

  수지엄마는 설레어 옷을 고르고 수지는 그 모습을 봅니다. 

  한편 석우는 설영원에게 찾아가서 차에 타라고 하더니 놀러가자고 출발해요. 그런데 수지엄마는 연락을 기다리다 지쳐요. 석우는 영원과 낚시터에 가요. 차에서 잠든 석우를 보며 영원은 혼잣말해요. "너 원망안하니까 그런 식으로 살지 말지..." 깨어난 석우는 영원을 보며 "나 지금 꿈꾸는거지?"말해요.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경주설득에 여행간다고 하는 태희, 시현에게 가달라 부탁하는 경주

  수지는 시현에게 태희 집 어떻게 됐냐 밀당하고 있냐 물으면서 시현의 기색을 살펴요. 옆에서 세주는 여행가자고 하고 시현은 싫다고 해요. 세주가 "원하는게 은태희가 상처받는거"라 떠올리자 시현은 머뭇거려요. 마침 경주의 설득에 못이긴 태희가 간다고 했다 연락이 옵니다.


  태희는 발목을 삐어요. 가다가 시현과 마주치는데 태희가 다리를 저는 모습을 봐요.

  경주 엄마 혼자 꼬막을 먹고 배탈이 나고, 경주는 엄마가 쓰러지자 시현에게 전화해서 대신 가달라고 해요. 청평까지 간 태희와 시현이 만나요. 경주있을때까지만 있겠다는 태희를 시현은 다리 다쳐서 걱정하며 서울로 가자고하다 결국 태희를 차에 태우고 별장에 갑니다.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별장에서 시현-태희의 모습보고 심술부리는 수지

  태희와 시현은 같이 요리 준비를 해요. 시현은 태희를 앉히고 자기가 준비하면서 원래 요리 좋아한다 말해요. 늦게서 세주의 차를 타고 세주와 수지가 옵니다. 수지는 사이 좋은 태희-시현을 보고 기분이 안좋아져요. 수지는 둘이 있을때 시현에게 사이좋다며 뭐라하고, 싸우는 모습을 세주가 보고 신경이 쓰입니다.


  네 사람이 앉아서 식사를 해요. 술을 많이 마시는 수지. 수지의 손이 다칠까봐 신경쓰는 시현을 보는 태희. 수지는 시현이 담요를 수지에게도, 태희에게도 챙겨주는 걸 보면서 질투합니다.

  그리고 수지는 세 사람의 이야기를 합니다. "우린 미술학원에서 처음만났어."하는 수지. 수지는 미대생 여친 언니가 자기를 질투해서 시현이와 세주가 꼬시는 내기를 했었다는 이야기를 흘려요. 난감해하던 태희는 시현이가 그림그려준 이야기를 해요. "얘 그림그리는 거 진짜 싫어해"하는 수지. "아닌데. 양로원에서 시현이 그림 인기많아"하는 태희. 결국 시현은 얼굴이 굳어 "나 그림 졸라 싫어. 과외한거야."쏘아붙이고 태희는 말을 잃고 방에 먼저 들어간다고 해요.


# "시현이가 게임을 하는건지 연기를 하는건지"

  세주는 수지와 둘이 tv를 보며 이야기해요. "왜그러냐 근데. 니가 원하는거 시현이가 쟤랑 자고 차버리는거 아냐? 왜 내 눈엔 훼방을 놓는거 같야. 왜그러냐고." 수지는 답해요. "시현이가 게임을 하는건지 우리한테 연기를 하는건지. 너도나도 모르는 문제야 이제."


<MBC 위대한 유혹자 방송화면>


# 수영장에서 만나는 시현-태희

  물에 빠지는 시현. 태희는 수영장에 들어가는데 누가 손을 잡아요. 시현이에요. "나가지마. 여기서."말하는 시현. 




# 예고편에 너도 밀당하라는 경주. 게임인지 연기인지 이야기하는 수지. 나무에서 떨어지는 태희. 태희 좋아하는 눈의 시현 등이 보이네요.


+ 수영장에 간 이유 다음회에 나오겠죠? 수영장 그림 기대됩니다


+ 시현이네 아빠 정말 나쁜 놈이네요.


+ 시현이 그림그리는 거 싫어하는거 뭘까요? 이유가 있을것같죠? 엄마 생각나서 그러는 걸까요?


+ 그나저나 혜정이 모델한테 반한거같은데 어떻게하죠ㅋㅋㅋㅋㅋ 어떻게 될까요ㅋㅋㅋ


+ 태희에게 관심을 뺐기고, 시현의 관심을 못받는 수지를 보니 안쓰럽다가도 태희한테 하는거 보면 얄밉고 그렇네요. 그러길래 왜 전에 밀당했어ㅠㅠ 하긴 밀당안했어도 엄마가 결혼한다는데...


+ 월화 밤 10시 MBC에서 하는 위대한 유혹자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