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가 만난 기적 2회 줄거리 대사, 부활 육체임대 송현철, 김명민 고창석 빙의, 금성무 김현주 혼란, 채팅방 진범 궁금 라미란 편의점, 브레이크 고장 형사 조사 본문

기타/tv

우리가 만난 기적 2회 줄거리 대사, 부활 육체임대 송현철, 김명민 고창석 빙의, 금성무 김현주 혼란, 채팅방 진범 궁금 라미란 편의점, 브레이크 고장 형사 조사

ForReal 2018. 4. 4. 04:03
반응형

우리가 만난 기적 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지점장 송현철A(김명민 분)과 만호장 주방장 송현철B(고창석 분)가 교통사고가 나고, 저승사자의 실수로 B가 죽고 A가 살아났죠? 예고편처럼 송현철이 당황하는 모습이 2회에 그려지겠죠?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조웅

KBS 우리가 만난 기적


2부 육체 임대


# 죽었다 살아난 현철에 난리나고

# 자기 얼굴 보고 놀라는 송현철

  육부는 지점장님이 살아나셨다는 이야기를 들어요.

  장례식장에서는 '부활'이라며 난리가 났어요. 의사들도 놀라고요. ㅋㅋㅋ염쟁이는 놀라서 덜덜 떨며 인터뷰해요. 죽었다 살아났다는 뉴스를 보며 연화는 울고있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송현철은 병원에서 일어나 송현철 엄마 황금녀와 마주치고 자기 얼굴을 보고 깜짝놀라요. 자신의 몸을 화장했고, 돌아갈 몸이 없어졌다는 걸 알고 송현철은 당황해요. "전 어르신 아들이 아니에요" 그리고 황금녀 폰을 빌려서 연화에게 전화합니다. "여보 나야"하고 다른 사람 몸에 들어왔다는데 연화는 미친놈인줄 알고 화를 내고 울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이후 혜진이 현철에게 갈아입을 옷 갖다주는데 현철은 "나 몇살이에요? 나 뭐하던 사람이었어요?"물어요


  송지점장이 죽었다 살아났다며 직원들은 난리나요. 이를 듣는 송지점장의 내연녀 효주는 불편해해요.


# 육체를 임대했습니다 제가

  딱풀이는 현철에게 가지만 송현철은 못알아보고, 자꾸 화장해서 돌아갈 몸이 없는거라며 울면서 "선생님 친구분 육체를 임대했습니다. 제가."하는데 딱풀이는 장난인줄 알고 웃기만해요.

  현철이 병실에서 혼자 난감해하고 있는데 혜진이 폰을 줘요. 현철은 병원을 나가겠다고 자기 멀쩡하다고 난리를 치는데 혜진은 당황하다 웃어요.


# 병원에서 탈출해 연화에게 가지만 못알아보는 연화

  현철은 딱풀이가 오자 "저 좀 도와주세요"울어요. 딱풀은 간호사를 유인하고 현철과 손잡고 도망쳐요. ㅋㅋㅋ 간호사는 119를 부릅니다. 현철은 도망치려고 소화호스를 1층으로 내려서 줄을 잡고 내려갑니다. 황금녀가 쓰러지는 등 난리가 나고 현철은 딱풀이 차로 도망쳐요.

  송현철은 자기 집이라면서 송현철B의 집으로 가요. 연화에게 여보라 부르면서 이야기좀 들어보라하고 첫만남이랑 데이트한걸 다 이야기하는데 연화는 누구냐면서 죽여버릴거라고 삽을 휘둘러요. 그걸 보면서 "뭐야...부활하면 쌔끈해져야지 너덜너덜..."하는 딱풀이. 딱풀은 전화해서 혜진을 안심시켜요. 송현철은 하늘이 쌩깐다며 미치겠다고 울고 딱풀이가 눈물을 닦아줘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송지점장 집으로 들어가는 송현철, 혜진의 가족사 알게되고

  딱풀이는 현철을 데리고 송지점장 집으로 갑니다. 혜진과 아이들을 보고 서먹서먹해요. 송현철은 어색한 남의 집 화장실로 들어가서 울고, 혜진이 침실에 오자 어쩔 줄 몰라해요. "염치없지만 신세 좀.."하고 잠드는 송현철.

  다음 날 아침에 밥을 먹으면서도 송현철은 어색해요. 혜진은 언제출근할건지 전화왔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기억이 안나는 현철에게 혜진은 사이가 안좋았던것도 기억안나냐면서 말해요. "당신한텐 늘 새로운 여자가 있었고요. 당신한테 난 이집 도우미였지 여자는 아니었어요. 자기 중심적이고 권위적인 아빠로. 거기서 시작해요. 나는 당신하고 이혼을 계획하고 있었어요." 아이들 이야기에도 남의 이야기듣듯이 하는 송현철. "사람들이 다 내 말을 믿어줄 때까지만 당분간 이 집에서 지내겠습니다."말하는 송현철.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브레이크 일부러 고장낸걸 알고 수사 시작하는 형사

  경찰서. 한 경찰이 교통사고를 조사하다 기술자에게 누가 일부러 브레이크 고장냈다는 걸 들어요.

  형사는 연화의 집 앞에 와있지만 연화는 쫓아내요. 그래서 딸 송지수 학생에게 찾아가 물어요. 지수는 힘들어하는 엄마한테는 이야기하지말라고 부탁해요.

  형사는 영안실에서 염하다가 살아났다는 소문을 동료에게 듣게됩니다.

  브레이크 조작하는 cctv를 찾는 형사. 편의점앞에 있는 cctv로 각도가 보일것같습니다. 연화의 편의점에 형사가 와서 교통사고 조사하고있다고 해요. 형사는 의심되는 사람있으면 연락달라 명함을 주고, 연화는 의심되는 사람이 있었다고 해요.


# 마트에서 혜진의 친절함 본 남자, 높은 사람?

  마트에 일하러가서 혜진의 동료는 깨어났다는 이야기에 신기하다 혜진에게 말해요.

  한편 마트에서 쇼핑하는 한 남자. 아이를 찾아주던 혜진을 기억하고 영어로 말을 걸어요. 혜진은 없는 책이지만 친절하게 도와주려하고 다른 책을 추천해주기도 해요. 남자는 반한 눈이에요.  남자는 혜진의 인사기록 카드를 찾아봅니다.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만호장 상황 알게된 송현철, 1억받아 연화 집에 보내고

  만호장에 간 송현철은 닫은 가게를 보며 훌쩍거려요. 그리고 어머니가 전화하자 부탁드릴게 있다면서 화분을 안고가요ㅋㅋ 엄마는 1억 내밀어요. 현철은 고마워하고 갚는다해요.


  송현철B의 아버지는 새벽부터 일하러 나갔어요. 이후 편의점 알바를 시작한 연화. 후드를 눌러쓴 남자가 얼굴을 가리고 계산하고 가요. 만호장은 계약금도 못내서 넘기게되는 연화의 집 상황. 그때 택배라면서 현철이 박스를 줘요. 돈이 가득하고 송현철의 친구가 빌렸던 돈이라는 편지가 들어있어요.

  지수는 아빠한테 울면서 톡을 보내며 울어요. 한편 지수에게 감사하다는 문자를 받은 현철도 울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형사를 처리하려는 의문의 채팅방

  채팅하는 사람들. 송현철 죽음을 캐고 다니는 형사가 있다고 기술자를 붙일거라하고 있어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이혼 반대하는 황금녀

  황금녀는 혜진에게 마트 그만다니라고 해요. 혜진은 회복되는거봐서 이혼할거라 이야기해요. 하지만 황금녀는 어떻게 그럴수있냐하면서 한약을 먹이라고 주고가요.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달라진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운 혜진

  계란에 바나나같은 걸 내주는 혜진을 보고 현철은 밖에서 일하는데 어떻게 음식을 하냐며 앞으로 자기가 하겠다고 하고, 혜진은 당황합니다. 어머니한테 돈을 빌린것때문에 현철은 어렵겠지만 은행 일을 해야겠다고 해요. 혜진은 아침 먹었냐 묻는 너무 다른 현철에게 흔들려요.ㅠㅠ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방송화면>


# 두 가지 삶에서 어느 하나를 선택할 수 없어하는 송현철

  현철은 지수의 학교 앞에 찾아갑니다. 지수를 보고 쫓아가려는데 1등을 했다는 딸 미호의 문자가 오고, 현철을 지수를 따라가지 못해요.

  그리고 현철에게 내연녀에게서 "나야 선배 오늘봐야 돼 보고얘기하자"하는 전화가 옵니다. 현철은 당황해서 전화를 끊어요. 그걸 보던 혜진은 그 여자 기억하고 회복되면 헤어져야한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 고장난 차 서류도 못꺼내는 현철

  혜진은 아침에 현철이 없는걸 알아요. 다음 날 현철은 고장난 차를 찾으러 가서 문을 열어달라고 차 안에 서류좀 달라고 하는데 정비공은 누구시냐고 의심합니다. 

  현철은 하염없이 걸으면서 눈물지어요. 그리고 집앞에서 혜진과 마주칩니다.



# 예고편에 내연녀와 현철이 만나고 "그렇게 이쁜 마누라를 두고..!"놀라요. 그리고 현철이 딸 지수와도 만나서 말하네요. 그리고 은행에서 무슨 일이 생기기도 하나봐요ㅋㅋ


+ 효주 범인?아니겠죠? 그냥 내연녀겠죠?


+ 월화 밤 10시 KBS 드라마 우-만-기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