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트시그널 시즌2 5회, 도파민 임현주 선택 김현우 이유? 두 개의 심장 안정 오영주, 빼박 송다은 정재호 질투 기대? 매력 낭비 김도균 입력 메기 커플 스포, 판도 또 바뀐다? 본문

기타/tv

하트시그널 시즌2 5회, 도파민 임현주 선택 김현우 이유? 두 개의 심장 안정 오영주, 빼박 송다은 정재호 질투 기대? 매력 낭비 김도균 입력 메기 커플 스포, 판도 또 바뀐다?

ForReal 2018. 4. 14. 02:36
반응형

하트시그널 5회가 4월 13일 금요일 방송했습니다.

이번 회는 지난 데이트 이후에 이어서 임현주-김현우의 라인이 생겨서, 오영주-김도균까지 4각관계가 계속됐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 별걸 다 기억하는, 김도균의 투명한 '입력' 매력낭비, 메기가 알아볼까?

  장보러가는 임현주와 김도균. 임현주 본인은 기억 못했지만, 초코아이스크림 이야기했던 것을 김도균이 기억했죠. 또 임현주가 하는 말을 하나하나 '입력'하며 기억한다는 김도균의 모습이 나왔죠. '요령도 없고 재지도 않는 김도균' 자막과 함께 임현주에게 어떻게 못하는 김도균 모습이 보였죠. 또 BGM으로 '별걸 다 기억하는 남자' 가사가 들리기도 했어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김도균의 미이이이소>


  전 날 데이트 중에 김도균은 연애에 대해 다시 특별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고 말하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김도균이 사람들 사이에서 보이는 모습은 다른 출연자들 시야 밖의 시청자만 볼 수 있는 매력들이었고, 매력 낭비란 자막도 나왔죠.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여자메기>


  하지만 시청자에게 안타까움을 준 투명한 김도균은 다음 주 '여자 메기'와 러브라인이 생길것같죠? 드라마 포스터에도 함께 앉아있는 여자가 있었고, 선공개 만남 영상에서 김도균의 어깨에 기대어있는 여자 메기도 보였으니 기대하게됩니다.


# 방에 우환이 있나, 투표 0표남들

  다음 날 오영주가 김현우에게 문자를 보내며 0표가 된 김도균과 이규빈. 두 사람은 같은 방에 0표였고, 스트레스를 받는지 처지한탄을 했는데요. 0표 김도균은 "혈전 용해제 먹고." 맨날 침맞는다는 말하기도 하며 웃겼어요.ㅋㅋ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김현우에게 문자 못받은 오영주의 액션 시작?

  첫 데이트에 대해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했다. 좋았는데 그랬어."말하는 김현우의 말로 김현우의 정하지 못한 마음과 예고편에 불꽃튈것같은 삼각관계의 이야기가 시작됐죠. 패널들은 현우는 오영주에게 호기심이 있지만 임현주는 훅 들어왔을거라 추측했습니다. 


  한편 패널들은 오영주가 액션을 보내기 위해 김현우에게 문자를 보냈을 거라 생각을 말했지만 오영주는 김현우에게 문자를 받지 못했죠. 그리고 바로 다음 날 "어떤 관계는 식어가고, 어떤 관계는 온도를 맞춰가고, 어떤 관계는 갑자기 얼어버렸습니다."의 자막이 보이며 모두 모인 아침식사 자리에서 오영주가 김현우를 쳐다보지않고, 김현우가 그걸 신경쓰는 모습이 나왔죠.


  그리고 오영주-김현우-임현주가 식탁에서 서로를 신경쓰는 장면이 보였죠. 오영주를 신경쓰다가 김현우 옆자리로 앉는 임현주. 하지만 김현우에게 같이 장보러가자는 오영주. 그 옆에서 임현주가 말 못하고 안절부절 못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어떤 현실적인 영화의 심리묘사장면 같기도 했죠.

  사실 오영주는 김현우 쉬는 날 맞춰서 휴가를 냈다했고요 임현주 앞에서 작정한 타이밍에 공격하는 오영주에 MC들은 놀라고 감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장보고, 나름의 데이트하는 오영주-김현우, 말 없이도 안정적

  광장시간에 장보러가면서 오영주-김현우가 처음으로 둘 만의 시간을 가지게 됐습니다. 그리고 "케잌 만들러 갈건데.."하는 김현우에게 "정해진사람이 있는거 같은데?"찔러보는 오영주.

  두 사람 모두 빵을 좋아한다는 말에 오영주와 김현우는 같이 샌드위치를 먹으러 갔어요. 가게 얘기, 회사 얘기하면서 빵을 기다리는 두 사람이 보였고요. 빵먹다가 "넌 이상형이 뭐야?"묻는 김현우. "성격이 둥글둥글하고 남자다움도 있고.."이야기하는 오영주. 거꾸로 묻자 "오래봐도 안 질릴 것 같은 사람"하는 김현우.

  안정적인 두 사람의 대화이후, 식사준비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도 말 없이도 안정적이었습니다.


  이후 저녁에, 데이트 때의 스티커 사진을 김현우에게 건네는 임현주. 사진을 봤고 고민하는 눈의 김현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5회 '두 개의 심장' 주인은 김현우?

  임현주-오영주와의 만남을 보면서 양재웅닥터는 자극과 안정에 대해 도파민과 세로토닌과 함께 설명했습니다. 도파민을 분비했을 임현주와의 자극적인 데이트 vs 세로토닌을 분비했을 안정적인 오영주와의 데이트를 말하며 김현우가 나중에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했습니다.  

  이후 패널들은 러브라인을 추리할때 김현우의 러브라인에 대해 의견이 갈리고 헷갈려했습니다. 양재웅원장은 오영주가 김현우에게 가볍지는 않지만 '무거운 존재감에 갈때는 강한 결심을 할 것이다'하며 김현우가 방향을 아직은 꺾을 것 같지않다는 의견을 말했어요. 패널 김이나는 김현우의 성향상 현주가 토라졌던걸 신경쓰지않을까 의견을 말했고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빼박 커플 정재호-송다은, 메기 등장으로 귀여운 질투기대?

  문자와 데이트 이야기를 하면서 김현우에게도 송다은을 좋아하는 티를 내는 정재호였죠. 그리고 송다은이 관심을 보였던 김현우가 다른 사람과 있을 때 자리를 피해주며 '남이 잘 될수록 좋은' 정재호도 보였고요ㅋㅋ 하지만 이렇게 커버를 만들어놓는 정재호의 노력은 필요없을 것처럼 정재호와 송다은의 관계는 빼박이 된듯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아침을 다정하게(?) 준비하고, 같이 나가고, 들어오는 약속을 하는 모습이 있었죠. (한편 송다은의 강아지 루이가 집에 왔는데 귀여웠죠.)


  그리고 예고편에서 보인 다음 주 여자 메기의 등장에서 송다은이 은근히 질투를 하듯 정재호에게 툭툭 던지는 오디오가 들렸는데요. 불안한 메기의 등장이기도 하지만 이를 '커플'이란 틀이라면 정재호의 입장에서는 투정하는 송다은을 귀엽게(?) 느끼지않을까 하며 달달한 질투느낌으로 재밌게 볼 수 있는 장면이 나올것같아 기대되기도 하더라고요.


# 하트시그널 시즌2 5회 러브라인 결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

  데이트 후 판도가 바뀐 하트시그널, 다음 주 여자 메기의 등장으로 다시 판도가 바뀐다고 합니다. 기대됩니다.


# 금요일 밤 11시 11분 방송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