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48 픽 추천, 너무너무 상큼뽀쨕 4믹스 : 장원영 나고은 안유진 최예나, 아이돌 하러 태어난 안나장옌? 본문

기타/tv

프로듀스48 픽 추천, 너무너무 상큼뽀쨕 4믹스 : 장원영 나고은 안유진 최예나, 아이돌 하러 태어난 안나장옌?

ForReal 2018. 7. 7. 04:41
반응형

  프로듀스48 4회가 방송했습니다. 4회에서는 그룹배틀평가가 끝나고 전 연습생들의 투표 등수를 공개하며 끝났습니다.


  그룹배틀평가 중 '어벤져스'라고 불리는 두 조의 매치가 있었죠. '너무너무너무' 두 조였는데요.

  한 조에는 권은비 - 사쿠라 - 김민주 등이 속해있었는데요. 또 다른 너무너무너무 조에 이 포스팅의 상큼뽀쨕 네 연습생이 속해있었습니다. 과일이름을 이름 앞에 붙이며 팀명을 '믹스쥬스'라고 소개한 연습생들이었죠.



  믹스쥬스 팀의 한국인 네 연습생은 스타쉽 장원영 + 스타쉽 안유진 + RBW 나고은 + 위에화 최예나 였어요. (위 사진에서는 좌측상단 안유진, 시계방향으로 최예나-나고은-장원영 순서입니다) 딱 과일상의 네 연습생이었는데요. 위에서 하트를 들고있는 모습이 귀엽죠. 특히 양갈래 머리한 모습때문에 더 상큼한 이미지가 배가 된 것같기도 하고요. 


<순서대로 왼쪽부터 최예나-안유진-장원영-나고은>

<안나장옌...?>


  너무너무의 4사람은 연습하면서 친해보이는 화면이 방송중에 계속 나왔습니다. 일본으로 가있는 두명의 자리를 비워두고 이 네 명이 연습하는 장면도 있었고요. 그룹배틀평가를 준비하면서 돈독해지지않았을까 생각도 드는 이 네명. 옌안짱곤..........나장안옌.....안나장옌... (줄여부르기 실패) 여하튼 보기 좋은 모습들이었습니다. 특히 너무너무너무 컨셉과 잘 맞아떨어지는 표정에 더해 노래-춤 실력도 만만찮았기 때문에 무대하는데도 몰입감 상당했죠.



  먼저 위 사진속에서 보이는 위에화 최예나는 99년생 163cm. 연습생기간이 3년5개월이 넘어가고요. 1회에서 크롭티를 입은 모습이... 기억...아니라 표정으로 모사하는 모습이 귀여웠죠. 통통한 볼에 오리입이 귀여웠어요. 순위는 7위-6위-7위로 상위권 지키고 있고요. 


<좌측상단 안유진, 우측상단 나고은, 아래 장원영>


# 나고은

  나고은 연습생은 99년생 160cm 프로필로 '태연 모창'을 특기로 내세웠고, 또 '태연 닮은꼴'로 퍼지기도 했는데요. 무대 위 표정이 닮은 모습도 나름 있는 것 같..... 그보다 RBW 소속으로 좋은 보컬을 가지고 있는데 너무나 아이돌 얼굴형에 러블리함이 묻어있어서 아이돌 메보 자리에 어울리는 연습생입니다. 프로듀스48에서 순위는 36위-20위-28위로 좋은 등수는 유지하고 있고요. 또 등급 평가에서도 A반이었는데 분량은 크게 없었어요.


<장원영-나고은>


<프로듀스48 방송화면>

<두 명의 168cm 중학생....!>


# 안유진

  안유진 연습생은 '렌즈CF'찍은 그 소녀죠. 아나운서같은 단아한 이미지에 맑고 큰 눈으로 프로필 사진부터 예쁘죠. 2003년생 168cm라는 이쪽도 자이언트 베이비 프로필이고요. 프듀 온라인 투표에서 계속 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내에서는 말 많이하고, 하이텐션으로 카메라를 찾고, 허벅지 쓸기 춤을 추고, 푼수같기도한 귀여운 모습 많이 보여줬죠.



# 장원영

  장원영 연습생은 2004년생으로 프듀48에서 막내라고 하죠. 16세?라고 하는데요. 그런데도 168cm의 큰 키에 특기가 걸스힙합으로 남다른 춤선 보여줬었고요. 취미가 '언니들하고 놀기'인것도 귀엽고요. 장원영 연습생은 1~3주차 계속 3위-4위권으로 프듀48 상위권으로 시작하고 있고요. 표정 연기를 하면서 끊임 없는 윙크를 보여주는데 너무 사랑스러운 연습생이죠. 사실 양 볼을 머리카락으로 계속 가리고 있는데 걷어내고싶은 느낌이, 안가려도 예쁠것같아서 그 모습이 궁금하기도 하고요.


<안유진-장원영-최예나>


  사실 장원영은 사진속에서는 tv속에서 무대할때보다는 예쁘게 나오지 않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3회에서 센터하라고 표정을 시켰을 때나, 진짜 무대에 섰을 때나 표정연기하는데 'This is 아이돌'같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죠. 프로듀스48 4회에서 너무너무너무 무대가 끝난 후, 월드컵으로 가득찬 네이버 실검 가운데에 장원영 이름이 연습생 중에 홀로 살아남아있더라고요. 그 표정연기도 아마 연습에서 나오는거겠죠? 위 방송화면 속에서도 장원영이 태블릿속의 안무영상에 찡그리고 집중하는 것 같고요.ㅋㅋ


<장원영 표정연기 할때....jpg>


  장원영의 너무너무너무 영상 댓글에는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것 같다' '목소리도 여돌 목소리' '어째서 90표밖에 못받았냐' '장원영이 주인공' '센터 잘뽑았다' '나도 모르게 웃음지음' '향후 걸그룹 평정' '원영이 아이돌 안시키는거 국가적 낭비' 등등이 장원영을 지지하는 글들이 보였고요.


  또 무대에서 윙크를 많이해서 '윙크인간'이라는 댓글도 또, 외모 원탑이다. 손나은+이유비 같다. 상큼미, 과즙미 터진다. 여러 칭찬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 '원영이로 태교한다'ㅋㅋㅋ라는 임산부팬이 남긴듯한 댓글이 재밌기도 했고요. 


  한편 장원영 국적 논란이 연관 검색어에 있기도 한데요. 장원영은 대만-한국 혼혈이고, 도 중국 산동성 출신의 후손이라는데, 한국에서 태어나서 자라왔다고 합니다. 한족이라고 하고요.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도 컨셉이 어울리고 서로에게 좋은 조합의 연습생들이 평가에서 여러번 만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었는데요. 이 네 연습생의 조합도 여러번 보게 되길 바라면서 너무너무너무의 상큼한 믹스주스 4연습생을 정리합니다.


#프듀48 #프로듀스48 #Mnet #장원영 #나고은 #안유진 #최예나 #너무너무너무 #믹스쥬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