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밥블레스유 4회 시청 후기, 땡초김밥 만들기, 송은이x김숙 VIVO 비보 회사에 간 최화정 이영자, 지맘대로 김밥 재료, 5회 낙지 라면, 수박 실로 썰기 기대 본문

기타/tv

밥블레스유 4회 시청 후기, 땡초김밥 만들기, 송은이x김숙 VIVO 비보 회사에 간 최화정 이영자, 지맘대로 김밥 재료, 5회 낙지 라면, 수박 실로 썰기 기대

ForReal 2018. 7. 14. 04:50
반응형

밥 블레스유 4회 시청했어요!

  지난 회에 마포 맛집 나오고, 4회 예고에 숙x은이 회사vivo에 가는 게 나왔죠ㅋㅋ 4회에서는 어떤 음식 따라 먹어볼까 설레는 마음으로 시청했어요.


Olive 밥블레스유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4회는 Vivo 숙x은이 사무실 오픈파티

  Vivo 사무실 오픈파티를 위해 옥상으로 직접 테이블을 옮기는 김숙&송은이님 모습부터 나왔어요.

  화정x영자님이 와서 사무실 구경하면서 한바퀴 돌기도 했고요. 아기자기한 회사. 부엌옆이 사무실이고 예쁘게 꾸며진 화장실에 문이 없었어요ㅋㅋㅋ?_?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메뉴는 지맘대로 김밥 + 꼬막

  숙x은이님은 지맘대로 김밥이라면서 월남쌈처럼 각 재료를 준비했어요. 새우, 양파, 호박, 게살, 파프리카, 새싹, 오이, 계란, 햄, 단무지 등등을 손질해서 그릇에 담고, 즉석밥에 참기름+소금 넣어 섞어서요. 또 꼬막을 사와서 직접 만든척 속이기도 했고요.

 또 손재주 없는 사람은 누구 놀러올때 저렇게 '지맘대로 김밥'처럼 각자 알아서 소스 뿌려먹으라하는 것도 좋을거같았어요ㅋㅋ


<김숙 님 과거사진ㅋㅋ>


# 점심 허술할땐? 우유+선식+꿀

  '구내식당이 맛없다, 15분 늦으면 알감자 준다'하는 사연이 나왔어요. "제일 싫은게 맛없는 걸로 배채우는 건데"하고 공감했고요. 그래서 '우유+선식+꿀'으로 해결책을 말하는 영자님. 여름 식사에는 이게 더 시원하고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소외감 느낄땐? 맵맵 땡초김밥

  '동기 셋인데 나만빼고 채팅하면서 킥킥 거린다'는 사연이 나왔고요. "소개받아 알게된 친구에게 직접 연락하면 서운할 수 있다" 소외감에 공감했고요. "잊을 수 있는 음식을 먹자"며 화끈한 메뉴 먹자하면서 김에 밥+청양고추+단무지만 올려서 맵게 먹는 '땡초김밥'을 쌌어요. 보기만해도 매울것같아서 군침이 돌더라고요ㅋㅋㅋ 그런데 매울까봐 먹기에는 좀 무서웠어요ㅋㅋ 단무지와 땡초 조합이 좋다더라고요. 


  이 사연을 듣고 자기도 비슷한 상황에서 라이터 숨기는 작은 복수했던 이야기를 하는 김숙님ㅋㅋㅋ 다른 사람한테 상처받을 때마다 자기 개발을 했다는 송은이님. 목공같은걸 하면서 잊었다는 이야기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에 대해 정리됐어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속쓰릴땐? 생맥주 한잔

  '외국인 상사가 북한에 대해서 자꾸 물어본다'는 사연도 나왔어요ㅋㅋㅋ "나도 지켜보고 있는중이다"답하는게 좋겠다하는 사람들.

  '선생님은 꿈이 첨삭알바였어요?'하는 아이에게 상처받은 사연도 나왔어요. "생맥주 원샷"해라. 마음 쓰지말고 맥주 한 잔만 해라. 답했고요.


#

  또 한번 녹화할 때마다 4~5끼 먹는 '맛있는 녀석들'이야기가 나오다가 결투 신청했어요ㅋㅋㅋ 진짜로 만난다고 상상하니 웃기더라고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진짜 먹방은 다음 주에? 통낙지 라면?

  영자x화정님은 사무실에 들르기 전에 수산시장에 가서 엄청 큰 전복, 낙지, 조개, 소라, 과일들도 사갔어요. 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 그런데 이건 다음 회에 나오나봐요. 통낙지 라면 비주얼도, 실로 수박자르는 모습도 맛있어보이고 또 스테이크, 베트남 쌀국수 등이 예고편에 나왔어요. 


<Olive 밥블레스유 방송화면>


+ 이번 회는 보고나서 시원한 선식 마시는 거 따라해볼 수 있었고, 또 꼬막 먹고싶고... 했지만 다음 회에 나오는게 더 맛있을 거 같았어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