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원녀 광부 뜻? 도경수 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백낭 등장인물 관계 소개, 시놉시스 줄거리? 드라마 배경? 식샤를 합시다3 후속, 촬영지 어디? 첫방 본문

기타/tv

원녀 광부 뜻? 도경수 남지현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백낭 등장인물 관계 소개, 시놉시스 줄거리? 드라마 배경? 식샤를 합시다3 후속, 촬영지 어디? 첫방

ForReal 2018. 9. 5. 05:26
반응형

다음 주 첫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 tvN 백일의 낭군님. 그 전에 '입문서'라고 미리보기 방송을 보여줬습니다.


  백일의 낭군님이 어떤 드라마일까 했는데요. 제목대로 '100일 로맨스 사극'인가봐요. '사라진 세자, 그 백일간의 이야기'라고 했고요. '입문서'프로그램에서 경쾌한 이야기가 기대되는 티져를 보여줬고 동시에 그 안에 장르물적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 두 주인공, 까칠허당 왕세자 이율 ♥ 걸크러쉬 노처녀 홍심?

  백일의 낭군님의 주인공 두 배우는, 도경수-남지현. 모두 동생같은 이미지의 귀엽고 호감가는 배우들이었어요.


  주인공 두 인물은 왕세자 - 노처녀 이렇게 나왔는데요.

  남자주인공인 배우 도경수가 연기하는 건 왕세자에서 이율에서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 까칠한 왕세자와 허당미 원득이가 왔다갔다하나봐요? 배우 도경수는 아이돌 가수 그룹 EXO소속이고, 너를 기억해의 싸이코패스, 긍정이 체질의 김환동, 괜찮아 사랑이야의 한강우, 신과함께의 고문관 군인 등으로 나왔었죠.


  또 여자주인공 배우 남지현은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을 연기. 생계형 걸크러쉬라는 설명. 그런데 두 개의 이름이 있었어요. '이서-홍심'. 이 두 이름은 뭘까요? 줄거리를 살펴보니 홍심이 어렸을 때 이름이 이서인가봐요? 아니면 얼굴만 같은걸까요?? 배우 남지현은 쇼핑왕루이, 수상한 파트너의 최근 작에서 봤었죠.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홍심


# 원녀 - 광부 무슨 뜻?

  또 익숙하지않은 두 개의 단어도 있었습니다. '원녀 와 광부'

원녀 : 노처녀, 원한을 가진 여자

광부 : 노총각, 공허한 남자

  의 뜻이었어요.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이율


# 드라마 배경? 초반 100일의 낭군님 줄거리?

  드라마는 가상의 조선이 배경. 조선은 원녀-광부가 많아지는데, 음양의 조화가 안맞으면 국가에 상서롭지 못한일들이 벌어진다 믿었다는 설정입니다. 그런데 세자도 합방을 안하고. 세자는 전국의 원녀-광부를 모두 혼인시키라합니다. 안하면 곤장100대?인가봐요.

  그 와중에 자객들에게 쫓기다가 기억을 잃은 세자 율이 원득으로 사는데, (자기가 내린 명 덕분에) 원득이 홍심과 결혼하게 되고 이후 점점 기억이 돌아오는 원득인가봐요. 그리고 기억을 잃은 일은 궁에서 일어나는 권력 싸움과 관계가 있는 듯한데...?


# 100일의 낭군님, 등장인물 소개

  미리보기 프로그램에서는 대본 리딩 현장도 보여줬어요. 연출 이종재 모습도. (OCN '듀얼' tvN 변혁의 사랑연출)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김차언 역 조성하 배우. 티져에서의 느낌은 누군가를 죽인 킹 메이커같아 보였어요. "정치에 필요한것은 진실이 아니라 선동입니다"그러네요. 악역인가봐요?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정제윤 역에 김선호 배우. 조선의 뇌섹남이라고 해요. 추리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홍심을 몰래 좋아한대요.ㅋㅋ 그런데 배신하는 모습도 살짝 보였죠? 흑화일까요? 그리고 이 사람도 과거에 엮여있나봐요. 친오빠?

  배우 김선호는 최근에 투깝스, 최강배달꾼, 미치겠다 너땜에 등의 tv프로에서 봤었죠.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김소혜 역에 배우 한소희. 차가운 세자빈이라고 해요. 무서운 역할같아 보였죠? 배우 한소희 최근 돈꽃 출연.


기타 인물들은 홍심과 율이 만나게 되는 마을인 송주현에 사는 사람들이 아래 보여요. (극에서 창조된 가상의 마을)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끝녀 - 이민지


끝녀 역에 배우 이민지. 원녀 중에 한명으로 억지로 결혼. 홍심의 베프. 응답하라1988, 최근 로봇이 아니야 출연.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구돌 역에 배우 김기두. 끝녀 남편. 최근 로봇이 아니야, 인형의 집에 출연.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연씨 역에 배우 정해균. 홍심 아버지. 원득이를 살리는 대신 자기 딸이랑 결혼시키나 봐요. 


<tvN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방송화면>


아전 역 배우 이준혁. 현감의 말에는 죽는 시늉이라도 하는 마을의 아첨꾼이라고 해요.


<tvN 백일의 낭군님>

# 아역 꽃비 씬 기대

  아역배우 들이 나오는 주인공들의 과거도 있나봐요. 꽃비가 촤르르내리는 예쁜 장면도 있고 아역배우들도 귀엽더라고요. 어린 이율역에 배우 정지훈. 이서역에 허정은.


<tvN 백일의 낭군님>


# 경쾌 발랄 단짠 로맨스 기대 + 음모 + 서민

  또 주인공들의 로맨스는 '단짠 로맨스'라고 나왔어요. 아무것도 못하는 '아쓰남(아무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 원득에게 홍심은 빚갚으라고 일시키나봐요. 이 모습이 웃길 것 같더라고요.

  선결혼 후연애 나오면서 다른 사극과는 다른 종류의 스토리도 나오는 것처럼 보여줬어요. 


  로맨스와 더불어, 권력을 향한 음모도 있고요. 백성들의 삶을 조명하기도 했다고. 서민들의 사건들이 일어나며 긴장감과 유머가 섞여있다는 소개도 해줬습니다. 


<tvN 백일의 낭군님>


# 백일의 낭군님 촬영지 어디? 순천?

  포스터 촬영 현장도 보여줬어요. 포스터에 각각 지니고 있는 이야기도 담겨있다는 설명이 있었어요. ㅋㅋ 

  백일의 낭군님 촬영지들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민속촌? 문경새재? 제주 오라동 유채꽃밭? ... 광한루원? 순천 민속마을 낙안읍성? 아홉산숲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예쁜장면이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촬영현장 비하인드?도 보여줬어요. NG 장면들도요. 

  또 백일의낭군님 시청자 6행시를 뽑아 읽고 쓰는 모습. 홈페이지에서 또 이벤트한다고 해요. 


<tvN 백일의 낭군님>

이 장면 뭘까요? 궁으로 간걸까요?


#

  미리보기에서 뭔가 많이 보여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100일뒤에 왕세자는 궁으로 잘 돌아갈까요?

  그리고 우선 꽃비 장면이랑 유채꽃밭장면 예쁠 것 같죠. 기대됩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원득이가 "잉?"하는 미리보기가 웃겨보이더라고요ㅋㅋ


<tvN 백일의 낭군님>

이서와 정제윤일까요?


9월 10일 월요일 밤 9시30분에 tvN 첫 방송한다고 해요. 


+ 더 많은 '백일의 낭군님' 리뷰 정리는 블로그 상단 검색창에 '백일의' 검색하면 나와요!


#드라마 #tvN #백일의낭군님 #백일의낭군님입문서 #100일의낭군님 #백일의낭군님촬영지 #백일의낭군님등장인물 #도경수 #남지현 #원녀뜻 #광부뜻 #식샤3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