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 뒤에 테리우스 9,10회 리뷰 줄거리, 정인선 엄마가 제일 잘하는거? 소지섭 집에 들인 어항, 무릎팍 테리우스, 손호준 푸른수염, 루카스콘 전투기, 테리우스 샌드위치 본문

기타/tv

내 뒤에 테리우스 9,10회 리뷰 줄거리, 정인선 엄마가 제일 잘하는거? 소지섭 집에 들인 어항, 무릎팍 테리우스, 손호준 푸른수염, 루카스콘 전투기, 테리우스 샌드위치

ForReal 2018. 10. 11. 06:57
반응형

내 뒤에 테리우스 9,10회 리뷰 줄거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애린(정인선 분)이 납치되고, 테리우스 본(소지섭 분)이 무기고로 들어가며 끝났죠.

  9회 10회에서는 회사에서 잘리는 애린이 나오죠, 그리고 이번 회 제목은 '리쿠르트'였고요. 이 리쿠르트가 더 위험하게 만들까요?


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MBC 내뒤에 테리우스


리크루트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 비밀의방 경보로 납치 했지만, 애린 살려두고 도망가는 진용태

  애린을 창고로 납치한건 진용태. 진용태는 푸른수염의 "들어가지 말라는 방에 들어가 명을 재촉한 여자들"이야기를 합니다. 진용태의 폰으로 비밀의 방 경보가 왔어서 안 것.

  진용태가 뭘 아는지 묻자, 가방에 대해 알아본 이야기 다 하는 애린.ㅋㅋ 애린이 모르는 눈치라 생각하는 진용태는 안도해요.


  위치추적기 부착했던 본은 애린을 찾으려고 조폭들을? 다 쓰러트리고 창고로 들어가려는데 진용태가 쓰러진 사람들만 보고 도망갑니다. 혼자 걸어가던 애린을 본이 싸움 한 사람 아닌 척 데리러와요. 다음날 진용태는 누구짓인지 궁금해해요.


#

  테리우스가 일송정-스타타워에 나타난걸 보고하는 NIS.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 킹스백에 애린 추천하는 본

  라도우를 쫓아가서 말거는 본. 유지연과 셋이서 회의합니다. 스타타워에서 문성수에게 연락한 것도. 마법사 스티븐 킴과 J인터내셔널 계좌흐름을 알아봐달라해요.


  본은 애린이 잘린걸 알아서, 가게에 상주하는 사람 하나 더 뽑으라고 하면서 애린을 추천해요.ㅋㅋ 문성수 암살 목격자라는걸 알려주면서요. 

  지연이 애린을 면접하다가 J인터내셔널에서 일했다는 말을 듣고 놀라서 질문해요. 가방에 대해서 아는 애린을 채용한다고 하는 지연. 톡에 있는 시리얼을 보여주는 애린. 본은 애린을 위험한 일에 개입 안시키려고 시리얼 이야기를 안한걸 눈치챈 지연은 "본이 설마 그 여자를?"생각하며 신경써요.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 본, 역술가로 소문나고

  위험한거 어떻게 알았냐는 애린에게 "신기 있다"고 하는 본ㅋ (도사 상상하는 애린...ㅋㅋ)

  김본이 역술가라고 이웃들한테 소문나요 ㅋㅋㅋㅋ 아파트 투어한것도 풍수지리 본건줄알고요 ㅋㅋㅋ 이후 본을 불러서 점봐달라고 해요. ㅋㅋㅋ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 준수 준희와 장보다가, 집에 어항 두는 본

  합격한 애린은 본에게 샌드위치를 쏘고. 장도 넷이서 같이 보게돼요. 1+1제품을 하나씩 나누기도 하고요. 애들이 물고기 사달라고 떼쓰는데 본이 "그냥 사주죠"하다가 그냥 자기 집에 어항을 둬요 ㅋㅋㅋㅋ 본의 집에 가서 서랍 구경하려는 애린을 급히 막는 본. (총같은게 들어있었나요?)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다음 날 준희 준수가 물고기를 보러 가서 물고기 이름을 지어주다가 "엉클 어때요? 아저씨가 영어로 엉클이래요"말해요. 


# 날로 안먹는 여자 애린, 가방 매진시키고

  킹스백에 출근하는 애린. 라도우가 "열시 오픈인데요?"하고 손님 보내려하자 애린이 잡아서 응대해요ㅋ

  애린의 자리 정리하다가 '병맛 버터 입맛' 분석한걸 보는 진용태 ㅋㅋ "날로 먹는 여자는 아니었네." 진용태는 애린을 다시 불러 다시 다니려냐 묻는데 애린이 안한다고 가요.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요원들이 회의중인데 경보가 울려요. 매장에 애린과 이웃들이 와서 다들 가방을 들고 사진찍고 SNS에 올려 홍보합니다ㅋㅋ 다음 날부터 매장이 붐벼요 ㅋㅋㅋ 비밀요원들은 당황합니다. 가방은 결국 매진됩니다. 

  김상렬은 매장에 와서 유지연을 어디에서 봤다해요 ㅋㅋ


  가방 다 팔았다는 말에 본은 아이들한테 "엄마가 제일 잘하는게 뭐야?" 아이들은 "소리지르기 망태 할아버지한테 전화, 청소, 빨래, 남은음식먹기"이야기해요. ㅠㅠ........ (+이 장면 ㅠㅠㅠ)


  애린은 지갑을 사서 본에게 선물해요.

<MBC 내뒤에테리우스 방송화면>


# J인터내셔널 뒤에 더 큰 것? NIS에서 애린의 이력서 유출되고

  차세대 전투기 z-38을 구입한다는 뉴스를 보고 어이없는 김상렬. 그를 알고, 신입 안보실장이 루카스콘 편에 선것이라 읽는 요원들. "J인터내셔널 뒤에 더 큰게 있을 것 같아."이야기합니다. 


  목격자의 부인에 대해 보고받는 NIS원장.

  진용태는 누군가에게 보고받아요. 그리고 그 사람은 별자리로 작전을 띄웁니다. 작전을 받은 요원은 킹스백 대외비 보고서속의 고애린 이력서를 봐요.


  별자리 '여사제'카드를 보는 본. 그게 킹캐슬 아파트라는걸 알아내요. 본은 애들 등원시키는 애린에게 달려가고, 멀리서 뭔가 반짝이는걸 보고 총을 쏠까 놀라, 애린을 안고 굴러요 ㅋㅋㅋㅋ (이웃들 눈 앞에서ㅋㅋ)

 

<이 장면 솔직히 맛있어보였죠 냠냠쩝>

샌드위치 이름 퀴즈노스 라고 딱 써있죠ㅋㅋㅋ


# 예고편에 본이 피흘리는데요....? 그리고 어떤 단추? 뭘까요? 


+ 킹스백에 취직해서 애린이 위험해지는데 그로인해 본이 보호하려다가 NIS에 잡히게 되는걸까요? 


+ 준수 준희는 삭막한 본의 집에 생물을 들여놓네요. 


+ 마지막 장면은 만약 누가 총 안쏘면 ㅋㅋㅋ 본이 사람들이랑 애린한테 뭐라고 설명할지 궁금하죠 ㅋㅋㅋ


+ 수목 밤 10시 MBC 내 뒤에 테리우스 드라마에요!

#내뒤에테리우스 #드라마 #9회10회 #줄거리 #리뷰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drama #sojisup #junginsun #mbc #korea #korama #koreadrama #kdrama #sonhojun #imsemi #summa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