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자친구 7회 줄거리 리뷰, 남친같은 박보검 기억으로 눈물승화? 오빠마음 우석 남실장 잠적 과거? 장승조 이혼 이유 차화연 송혜교 표정 참견, 최이사 얄밉, 속초 발령, 하얀 모니터 본문

기타/tv

남자친구 7회 줄거리 리뷰, 남친같은 박보검 기억으로 눈물승화? 오빠마음 우석 남실장 잠적 과거? 장승조 이혼 이유 차화연 송혜교 표정 참견, 최이사 얄밉, 속초 발령, 하얀 모니터

ForReal 2018. 12. 20. 07:57
반응형

드라마 남자친구 7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하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자앞에서 썸사이를 공개적으로 드러낸 수현(송혜교 분)이었죠. 


  7회에서는 자신을 찾는 수현 반면에, 아픔을 견뎌가는 진혁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권혁찬


tvN 남자친구 


7회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자신으로 살기 시작하려는 수현


  썸타는 사이 얘기 후, 김회장님한테 빌라는 엄마에게 "이젠 나도 내 인생 살까해"하는 수현이 보였죠. 


  또 진혁이 있는 홍보팀에도 내려오는 수현. (입꼬리 못 막는 진혁ㅋㅋㅋ귀여웠죠.ㅋㅋ)

  수현은 진혁에게 말합니다.  "있잖아요. 난 내가 누군지 애매하게 살았어요. ... 오늘부터 1일이야. 태경그룹에 팔려간 차수현도, 호텔에 목숨거는 차수현도, 좋아하는 사람 욕먹게 하는 차수현도 아니야."


  긴급 이사회. 수현은 개인적인 사생활 노출한것 인정하면서 "앞으로는 필요한 안건으로 긴급이사회 열어주시죠" 한마디도 합니다.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썸과 '남자친구 같다' 그 중간쯤 ?


  수현과 진혁이 썸에서 남자친구 넘어갈듯한 모습이 살짝 보이기도 했습니다.


  확신이 들었다면서 썸 그만타자 말하는 진혁이었고, 저녁먹으면서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이 보였죠. 


  달려온 진혁에게 수현은 말햇죠. "늘 진혁씨가 달려와요 속초로. 우리 집으로" "스토커같나?" "남자친구같다고 해두죠." 또 사진 한장없는데 보고싶어서 달려왔다며 진혁은 수현과 셀카를 찍었고요. ㅋ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김회장 아래 진혁의 눈물 일러스트 ?


  이번 회는 눈물을 흘리는 해 앞의 아이 일러스트가 보이며 시작해서 갈등 있을까봐 무서웠는데요. 일러스트는 이번 회의 진혁의 고민을 말한거겠죠? 또 7화가 끝나고는 눈물이 별처럼? 눈송이처럼? 날아갔죠. 진혁이 회사에서 이리저리 부딪히지만, 수현과의 좋은 기억으로 지우는 모습이었을까요? 승...화 ?


  여하튼 이번 회 진혁 갈등 시작은 혜인이 예고했습니다. 이상한 남자가 접촉했던 일을 알려주며 "긴장하라고" 하죠. 


  김회장은 수습하라며 최이사에게 "김진혁이 정리하세요" 했고, 최이사는 진혁에게 대표 자리 지키게 하려면 속초 호텔로 가라 말했죠. (얄밉)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행복한 기억으로 견뎌가는 진혁


  최이사 말에 고민하던 진혁은 행복한 기억으로 아픈 일 견디자는 이야기를 수현에게 하죠. 그리고 마음을 먹은 듯이 서울 속초 거리를 따져보는 진혁.


  진혁은 회사에서 '보험들었다'느니 소리를 들은 후, 좋은 기억들을 하면서 이겨내려하고. 또 "무지하게 보고싶다"하더니 1시간40분 거리의 수현에게 뛰어가기도 했죠. ㅋㅋ 좋은 기억을 충전하러 간 것같기도 하더라고요. (+ 그런다음 수현에게 운동삼아 달리기에 좋은 거리라고 ㅋㅋㅋ)


# 떠나기전 '연말행사 준비'하는 진혁


  연말 호텔 행사에 '가면 무도회' 아이디어 내는 진혁.

  물 마시러 간 수현집에서 자신이 준 선물들을 발견하고 웃는 진혁. 집에 누가 온게 처음이라는 수현. 이후 집에 가서 수현과의 일에서 뭔가를 떠올리고 연말 파티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진혁. 뭘까요? 아이디어는 아울이 가면?ㅋㅋㅋㅋㅋ 이런건 아니겠죠ㅋㅋ 진혁이 그냥 에너지를 얻어 집에서도 일하는 걸까요? 아님 떠날 준비를 하는 진혁?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수현-차의원 괴롭히는 김회장, 우석이 이혼한 이유?


  수현엄마는 "김회장에게 잡아먹히게 놔둘거에요?"하며 남편을 자리에 나가게 합니다. 김회장도 딸로 협박하지만 차의원은 합당 자리인걸 알고 그냥 돌아나가죠. 언론에도 철벽치고요 ㅋㅋㅋ (안통하는 느낌이 좀 통쾌하기도 했어요. ㅋㅋ)


  '불상사'란 주관적 단어의 소송에서 이기는 싸움 되도록 주문하는 김회장도 있었고요.


  수현과의 과거를 떠올리는 우석.

  같이 살 때 수현에게 셰프 레슨 스케줄도, 입고갈 옷도, 지을 표정까지도 정해줬던 김회. ㅠㅠ 그를 듣는 수현의 죽은 표정이 너무 가엽기도 하고, 김회장 소름돋기도 했어요. 그 앞에 와서 우석은 "이혼하자"했어요 ㅠㅠ 우석이 바람폈다 거짓말로 수현의 족쇄 풀어준 거 같았죠 ㅠㅠ


  우석은 만나는 여자에게 이런 자리 그만하자고 하죠. 여자가 "그래도 이별인데"하는거 보면 협의하에 한거고 자신을 좋아하는 여자를 이용한건 아니었군요.

  우석의 입장에서 본 마음이 너무 슬프더라고요 ㅠㅠ 놔줘야 행복해지는 사람을 그리는 모습이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오빠마음 ? 우석도, 남실장도?

# 남명식, 과거에 잠적 ?


  썸타는 사이 발표에 멘탈 나간 우석이 안타깝기도 헀는데요. 이후 우석은 진혁에게 직접 가서 속초 해프닝 실환가 묻고, 진혁이 왜 묻냐하자 "오빠 마음"이라하죠 ㅋㅋ 오빠 마음이 사랑하는 마음과 비슷한거라 생각하는 정대표인 반면 진혁은 응원이라고 생각하고 싶은 듯 했죠.


  어쩌면 이중적인 단어가 되겠죠ㅋㅋㅋ 그리고 오빠마음이란 단어는 다른 장면에도 떠올랐습니다. 우석과 같은걸까요? 차종현, 남실장, 김부장이 번개하죠. ㅋㅋㅋㅋ


  그러면서 김부장오빠가 총대메고, 차의원이 단식하면서 언론인으로 떠서 정치권에 가게 됐고, 남명식은 기자 때려치우고 잠적헀던 과거가 나왔죠. 과거일이 조금씩 풀리는게 흥미로웠습니다.


  김부장 딸 지우가 아빠의 여자를 알게돼서 남실장을 불러 고민 얘기하죠. 이렇게 딸까지 챙기는 것을 보면 남명식이 잠적한 일이 김부장 오빠한테 안좋은 영향을 끼쳤고, 그래서 마음의 짐이 있을 것 같았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속초 발령난 진혁, 그를 안 수현


  엔딩에서는 살짝 열받은 수현이 보이기도 했죠 ㅋㅋ

  대표가 출장갔을 때 속초 발령난 진혁. 혜인은 대표에게 알리죠. 그를 듣고 대표는 출장가다가 돌아와서 "최이사 불러"하고, 진혁은 대표실로 갑니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속초에서 데이트하는 두 사람과, 진혁이 "저 보내주세요. 제가 어떻게 제자리로 돌아오는지 지켜봐주세요"하는게 들렸죠. 지키려고 떠나는 진혁같죠? 그럼.... 장거리연애일까요?

  또 8회 예고에 키스신같은 모습도 보였고요. 이야기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수현이 능력을 발휘해서 최이사한테 사이다 복수를 해줬으면 좋겠지만...... 그럴 것 같지는 않았죠 ㅋㅋ 아니 혹시 모르겠죠 ㅋㅋ

  아마 가면무도회 기획으로 인정받는 진혁 아닐까요 ?ㅋㅋ 수현이 할 수 없이 불러들일 명분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ㅋㅋ



#

  에필로그에서는 연말행사 위해 야근하는 진혁의 모습이 보였죠. 


+ 구은진은 새장르 느끼코믹 아닌가요ㅋㅋㅋ 느끼한 말을 하는데 웃기죠 ㅋㅋ

+ 사무실 사람들이 진혁 일 알고 쳐다보기만 하는건 좀 다행이기도 한데 표정들 웃겼죠ㅋㅋ 하지만 보험 들었다 어쩌구하는건 좀 '쯧쯔'였죠. ㅋㅋ


+  진혁과 수현이 퇴근길에 같이 나오자 남실장은 배아픈척 도망가죠 ㅋㅋㅋ 남실장 러블리ㅋㅋㅋ



소개팅 어플로 만나자고 하는 대찬ㅋㅋㅋ 좋아하는 장비서.ㅋㅋ도 있었는데요. 두 사람 데이트는 다음 회에나 나오는거겠죠? ㅋㅋ 그 와중에 장비서 미모~_~


+ 망원동 맛집 투어, 스케이트장, 놀이공원, 서점에 가서 책 데이트하고 싶은 진혁이었는데요. 지금은 꺼렸지만 언젠가는 두 사람이 할 수 있을까요?



+ 사무실에 하얀색 모니터 예뿌져... 남자친구가 LG전자 협찬이라고 하는데... 뒷면도 예쁜 저 모니터 모델명 못찾겠..ㄷ..


+ 새 ost 에릭남 - 그 밤. 20일 18시 공개. 역경을 이겨내는 두 사람의 마음을 따뜻한 가사로 표현. 겨울과 어울리는 노래라 해요. "널 바라보는 순간이 ~ 이젠 I belong to you 내 맘은 점점 깊어...닿을 수 있는 우리의 언제나 내가 너의 곁에 있다 느낄 수 있게 해주고싶어 I know I belong to you"하는 노래죠? 


+ 남자친구는 넥슨에서 촬영하는거죠? 복도 모습이 넥슨이죠?ㅋㅋㅋ (게임 서든어택에서 본 것 같은 복도ㅋㅋ)


회사복도 익숙ㅋㅋ


+ 수목 밤 9시 40분 tvN 남자친구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0^~



#드라마남자친구 #남자친구7회줄거리리뷰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드라마 #tvN #줄거리 #대사 #리뷰 #drama #parkbogum #songhyegyo #boyfrien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