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톱스타 유백이 6회 줄거리 리뷰, 24시간 환상의 세계 끝? 깡순 할머니 병일까? 유백 서울 어필-모래시계? 아서라 사유지에, 전영록 특별출연, 마돌엄마 춤 본문

기타/tv

톱스타 유백이 6회 줄거리 리뷰, 24시간 환상의 세계 끝? 깡순 할머니 병일까? 유백 서울 어필-모래시계? 아서라 사유지에, 전영록 특별출연, 마돌엄마 춤

ForReal 2018. 12. 22. 08:16
반응형

톱스타 유백시 6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유백(김지석 분)이 강순(전소민 분)에게 고백 이벤트를 하고 끝났죠.

6회에서 유백은 프로포즈에서 시간을 24시간 전으로 돌립니다.


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 심우경


tvN 톱스타 유백이


6회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이번 회에는 유백이 입맞추자 강순이 밀어냈죠 ㅋㅋ 유백이 촌스럽다 하는 말에 강순은 박치기하고 가버리고요.

  유백은 강순을 따라가서 사과하며 시계를 돌리며 말하죠. "이제 내 시간은 24시간 전으로 돌아갔어. 난 아직 고백하지않은 상태인거고. 24시간 뒤, 다른 엔딩이 됐으면 좋겠어. 하루만 나한테 한번 더 기회를 달란 뜻이야."


(+ 그 다른 엔딩이 마돌이 되면 어쩌나도 생각이ㅋ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한편 마돌이는 강순이를 보내고 아빠와 소주먹으며 강순이 좋아하는 얘기하죠. 응원하는 아빠고요.

  다음 날 섬에 들어가는데 섬에서 마돌엄마와 아빠가 춤추는 장면이 기억에 남고 웃겼던 것 같아요.ㅋㅋㅋ 뭐하냐고 밀어내는데 절묘하게 자꾸 마돌아빠의 리드를 따라가는 마돌엄마였죠ㅋㅋㅋ


  밥먹고 강순 할머니에게 가는 마돌인데 할머니가 혼자 반찬도 안꺼내고 밥먹는거 보고 밥해달라하는 장면은 따뜻했죠.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이번 회에소 할머니들의 강민 결혼시키기 작전은 계속되고. 강민은 철벽쳤죠. ㅋㅋㅋ (아서라 bgm 날 울리지마-신승훈?)

  그런데 다음 날 사유지에 간 아서라. 아서라는 짐승의 소리를 내는 더벅머리의 남자를 보고, 놀라서 뛰어가고, 놀라서 안긴 아서라의 입술이 강민의 셔츠에 찍힙니다.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유백은 강순과 서울로 운전하고 가죠. 그러고보면 유백이는 24시간 계속 깨어있었던건가요...? (배우니까 철야 잘한다고 했지만ㅋㅋ)

  여하튼 유백의 마이에리어 작전이 좀 효과있던 것 같았습니다.


  서울로 간 이유는 'my area'에서 어필하는 유백이어서였는데요. 트로피와 영상들 보여주는 유백인데,. 유백의 영화? 닌자어게인을 예상외로 열심히 보고있는 강순ㅋㅋㅋ 유백의 키스신에 "으미으미"하며 부채질했죠. ㅋㅋㅋ


  그리고 강순이 샤워기 어떻게 틀줄 몰라서 도와주러 가는 유백인데, 강순이 레버 돌려놔서 샤워실에서 물맞는 두 사람이었고요. 긴장감 머물던 장면. 가슴 뛰는 강순이 보이기도 했어요. 


#


  한편 유백집에 있는 남조를 보고 좋아하는 강순도 있었죠. 강순이 모텔tv로 봤다고 하는데 남조 반응 웃겼어요 ㅋㅋ

  강순이 팔찌 낀걸 본 남조는 회사가서 말하죠. "브룩쉴즈같으면서 국밥집 아줌마같애 묘해." 하면서요.ㅋㅋㅋ 여즉도 출신 동춘이는 강순x유백을 믿지 못하고 ㅋㅋㅋ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유백은 깔끔한 옷을 선물하기도 했고, 또 강순의 평생꿈이었던 전영록 오빠의 라이브 카페에 가기도 합니다. 강순이 취향저격이었죠. 좋아하는 강순. ㅋㅋㅋㅋ 그런데 그 와중에 강순은 유백에게 시선이 갔죠. 10시가 다되가는 시간에 유백이 정말 백마탄 왕자처럼 보이는 강순이었을 거 같더라고요.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


  밤 10시 24시간이 지나고 유백이 고백하고 답을 다시 묻습니다. 그런데 울리는 전화. 강순 할머니가 쓰러졌다합니다.

  그런데 유백과 강순을 찍어 SNS에 올린 라이브 카페 직원때문에 기자들이 붙었죠. 유백은 강순을 바로 직접 데려다주지 못하고 숨어야해서 미안해합니다.


  기자들에 둘러쌓여서 자신을 먼저 보내는 유백을 보는 강순. 서울에서 떠나며 강순이 타고 가는 차 옆으로, 환상의 세계 간판은 꺼집니다


  환상의 세계가 꺼지는 것이 설마 강순이 할머니 어떻게 되는거 아니겠지하는 염려도 들게하더라고요. 게다가 예고편도 안보였고요 ㅠㅠ



거꾸로 서있는 모래시계 본 강순. 모래시계는 뭘까요? 유백이 상처받기 전 시간으로 마음이 돌아간걸 의미할까요? 


+ 택배로 닌자 피규어가 도착했죠. 앞으로 강순의 방에서 vs 태권브이 ㅋㅋㅋ되는걸까요? 그런데 그 피규어는 강순곁에 놓고 유백은 섬에 못오고 그러는건 아니겠죠--; 설마 기자들이 섬까지 따라가고 그런거아니겠죠--;


+  "시크릿이있다"하고 남조는 침대위에 속옷을 올려놨고. 당황하는 유백인데 강순은 공주님 속옷같다고 좋아하고ㅋㅋ 그런데 씻은 다음에 화장실에 입었던 속옷 말리는 강순이었죠. 이거 못가져갔을 것 같은데....?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ㅋㅋ 강순이 이 집으로 돌아온다? ㅋㅋㅋ


유백은 집 현관 비번을 열자리 넘게 눌렀죠. 틀리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 bgm 나의 옛날 이야기-조덕배 "철없었던 지난날에 아름답던 그 밤들을 아직도 난 사랑합니다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것을 앗으려하나 무정한 사람아 수줍어서 말 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노래요. 


+ 오늘 마지막 부분 ost : "동우석 - 모든 것 그 순간" 인 것 같죠 "나 아직 그대를 잘 모르지만 그래서 그대를 더 원하죠 .... 혼자 걷지않게 이제 외롭지않게 그대곁을 지킬게요 .... 영원히 그대곁에서 오 난 그대 품 속에서"


+ 금요일 하루 11시 방송하는 tvN 예능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입니다.



#톱스타유백이6회줄거리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여즉도 #프로포즈 #이아현 #김정민 #drama #파라다이스 #kdrama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