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9회 줄거리 리뷰, 윤균상 집 들어간 김유정? 선결 고깃집 철벽, 로펌 사무실 누명 해고, 오돌 깡패 싸움까지 위기 길오솔! 본문

기타/tv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9회 줄거리 리뷰, 윤균상 집 들어간 김유정? 선결 고깃집 철벽, 로펌 사무실 누명 해고, 오돌 깡패 싸움까지 위기 길오솔!

ForReal 2018. 12. 25. 05:08
반응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9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선결(윤균상 분)이 오솔(김유정)에게 필요한 사람이라 얘기하고 끝났죠.


9회에선 그래도 돌아간 회사인데 다시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장지연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9회


꼭 좋아한다 말하지 않아도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일이 즐거운 오솔을 허락해주는 아빠


  못 자는 오솔과 아빠가 소주 한 잔해요. 오솔아빠는 검은 손톱을 보여주면서 사람들이 드럽다고 했던 이야기를 하며 "꼭 그 일이어야 하니?"묻습니다. 오솔은 잠깐 다닐 생각이었지만 일하니 "재밌더라. 여기선 좋은 사람들이랑 웃고, 즐겁게 일하고...이게 좋드라고. 오랜만에 내 자리를 찾은 것 같았어." 얘기하죠. 하지만 그만두겠다는 오솔.


  다음 날 아빠는 오솔에게 회사가라하죠.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고기집도, 사랑말도, 오솔의 초콜릿도 먹는 선결


  복귀한거 환영하는 회사사람들. 오솔팀은 고깃집에 가서, 선결은 멀리서 갈까말까하다가 위생우비에 마스크까지 쓰고 고깃집에 들어가죠 ㅋㅋㅋ 차는 견인당하고요ㅋㅋ 버스도 택시도 못타는 선결은 오솔과 걸어가죠 ㅋㅋ 예쁘게 꾸며져있는 거리를요. 조명 위 글씨에 적힌 사랑 얘기를 고백하듯 하는 선결.


  오솔은 직접 만든 초콜릿을 선물해요. 집에서 못생긴 초콜렛을 먹어보는 선결. 다음 날 빈 상자를 보고 놀라는 선결 엄마. 오솔은 방에서 선결을 생각하며 다이어리를 쓰죠.


  이런 장면들이 '좋아한다 말하지않아도' 느끼는 두 사람의 모습이었겠죠? ㅋㅋ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로펌 청소 중 누명쓰는 오솔 ㅂㄷㅂㄷ


  한 로펌의 사무실에 청소하러 간 청소의 요정. 한 직원이 들어와서 폐지함 종이 버려달라고 한 뒤에 오솔없을 때 한 집행문을 파쇄하고 가죠. (+ㅂㄷㅂㄷ)

  이후 로펌 사람들은 당장 필요한 판결문 서류 건드린 일로 난리나죠. 선결과 비서가 오고, 선결은 증거 있냐고 따지고, 오솔을 믿죠.

  cctv 영상 속에 책상 위를 정리하고, 폐지를 파쇄하는 장면이 있어 오해를 받을 상황이됩니다. 직원의 장면은 안보이고요. 


  선결이 파지 업체에 가니 이미 오솔이 쓰레기더미를 뒤지고 있어요. 다친 오솔의 손. 일어나라 손을 내미는 선결.

  이후 청소의 요정 회사는 소송과 소문으로 위기에 닥치고, 오솔은 눈총을 받습니다. 오솔은 고민끝에 사직서를 내밀고요.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고백 거절했지만 사직 오솔 위로해주는 최군


  오솔은 최군에게 어렵게 고백에 대해 대답하죠. 고맙고 행복했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합니다. 대표님을 좋아하니 가까이 있고싶단 이야기요.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자고 하는 최군


  짐을 싸서 집에 돌아가다가 상자를 쏟는 오솔. 오솔은 울음이 터져버려요. 지나던 최군물건을 담고 위로해줍니다. 요구르트를 주는 최군.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깡패와 싸움 휘말린 오돌


  오솔아빠가 청소하던 중 깡패들이 또 시비를 걸고, 지나가던 주연이 그를 보고 오돌에게 전화하죠. ㅠㅠ 깡패의 손을 막는 그런 오돌을 때리는 깡패. 오돌은 참다가 결국 발차기를 해요. ㅜㅜ

  경찰서에 가서 비는 오솔아빠....ㅠㅠ.. 연락을 받고 가는 오솔. 최군이 아는 변호사에게 도움을 구하죠. 그 사람들 유명한 사기꾼들이니 협회에 소문 안나려면 합의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JTBC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방송화면


# 선결 집에서 일하게 된 오솔


  알바하는 오솔에게 비서가 찾아옵니다.

  오솔을 떠올리는 선결. 그리고 집에 들어갔는데 오솔이 와있죠. "오늘부터 대표님 집에서 일하게 된 길오솔입니다."


# 온라인 예고편에 (모습은) 베드씬이 떴죠....?


+  재민과 영식은 단역 알바 하러 갔죠ㅋㅋ 그런데 유명배우 이성찬이 재민과 아는 척 말거는데 싸가지 없는걸 영식이 봅니다. 영식이 갚아주는거 아닐까요 ㅋㅋㅋ


+ 오늘 예쁜 화면 많았죠. 요구르트 위로도 예쁘고, 종이 파지 회사도, 야경거리도. 


+ 크리스마스에 결방없이 9시30분 방송한다고 합니다.


+ 월화 밤 9시30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드라마입니다.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9회 #일뜨청줄거리리뷰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JTBC #드라마 #일뜨청 #월화드라마 #drama #kdrama #dramakore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