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흥 기럭지3의 촬영스케치, 김혜진 레이첼 김수지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 2014-2015 프로배구 프로필 촬영 본문

배구/프로배구

흥 기럭지3의 촬영스케치, 김혜진 레이첼 김수지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 2014-2015 프로배구 프로필 촬영

ForReal 2015. 1. 13. 23:21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기도 저 산골 흥국생명 체육관,



길쭉길쭉 흥국생명 배구단 선수들이 프로필 촬영중.

임해정 선수가 보인다.




그리고 촬영 끄트머리로 갈수록

흥국생명 배구단의 언니뻘(?) 로

기럭지가 누가 양 끄트머리까지 늘려놓은 듯한 선수들이 카메라 앞에 섰는데


세상에, 공 쥔 손도 기절할 것 같이 예쁜 흥국생명 김혜진 선수.ㅋㅋ


그리고 기절할 것 같은 기럭지2의 흥국으로 옮겨온 김수지 선수도



촬영을 준비하고 있었다.


'어...이거 어떻게 서야 하는거죠?'.jpg



그리고 기럭지1 김혜진 선수가 기럭지2 선수를 코칭했다.


이렇게 팀에 적응하는 선수들을 챙기던 흥국 선수들의 모습은

용병 레이첼 루크 선수와도 나왔다.


# 루크 선수 챙김류



단체사진 촬영 중

흥국 박성희 선수는

음....

이...이건 --; 무엇인지 모르겠는 바디랭귀지로 루크 선수와 대화중ㅋㅋ


나 이렇게 손가락 찢을 수 있쪙.jpg ?_?




조송화 선수도 뭔가를 들고 루크 선수와 친화력 증대의 시간.jpg




김혜진 선수와 루크 선수

는 아마 폰화면을 보며?_? 무언가를 이야기하며 친목의 꽃을 피웠다.



친목 이후, 편안한 마음가짐도 도움이 되었을까?_?

기럭지3이 된 루크 선수는 적극적(?) 창의적(?)으로 프로필 촬영에 임했다.


#그 와중에 해맑은 기럭지2



다른 선수들의 촬영시간,

ㅋㅋㅋㅋ 잠시 쉬고있는 촬영 소품을 이용하여 뭔가 게임 중인 기럭지2 선수가 보였는데

ㅋㅋㅋ흥국 김수지 선수ㅋㅋㅋ


음...이거 한강에서 연세 지긋하신 분들이 하는 그거 ...아닌지....--; ㄱ.. 게이트볼 ?_?



여하튼 흥국생명으로 새 정규시즌 준비하는 김수지 선수는 웃음을 잃지않았다.


반면, 기럭지 1선수는 웃음을 잃었는데,



카리스마 컨셉의 촬영을 할 때 웃음을 잃은(?) 기럭지1 김혜진 선수는

웃음을 잃었는데도 겁나 아름다움.jpg 쓰게 만들었다

짧은 포스팅 마친다




아래에 버튼을 사알짝 찍어주십사^0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