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호계중 농구부 파인딩 라이온스 박민채 학생 + 심규현 박준형 학생 등- 2015 KBL총재배 춘계전국남자 중고 농구 안동대회 본문

농구/아마농구

호계중 농구부 파인딩 라이온스 박민채 학생 + 심규현 박준형 학생 등- 2015 KBL총재배 춘계전국남자 중고 농구 안동대회

ForReal 2015. 5. 5. 23:30
반응형



2015 KBL 총재배 춘계전국남자 중고농구대회의 중등부 결승전 호계중 학생들의 모습 담겼습니다. 호계중 박민채 심규현 박인용 박준형 학생 등이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안동 KBL총재배 남자중고 농구대회가 열린 체육관



결승전의 호계중 공이 가고있었네요!

음?_? 1번?_? 호계중 최승우 학생?




그리고 호계중 5번 학생도 많이 보였네요

심규현 학생




음 쫌 위험한 상대 큰 두 수비 안에 심규현 학생 ㅜㅜ




심규현 학생의 두손 만세 슛




호계중 감독선생님의 지시손가락이 하나 있었네요!


그리고


호계중의 리오라이온스?_?ㅋㅋㅋ

ㅋㅋ

같던 키 큰이에 드리블이 또래 학생들에 비해 굉장히 자유로운 이 팀 에이스?_? 한 학생이 보였는데요


#호계중 박민채 학생



적극적으로 파고들어가서는




공 올려던지는

호계중 박민채 학생




매서운 상대수비 사이 틈새로 공 쏘옥 던져 올렸고요.



음 이건 속공 모양?_?

의 호계중 박민채 학생이 보이네요.




그리고 외곽의 시도중인 박인용 학생



음.......13번 일까요?_? 정연우 학생?_?도 슛 쑤욱 뛰었고요




호계중에서 가장 큰 학생인 194cm 중3으로 올라가던 센터

박준형 학생




쿵쿵 스텝 찍고 이제 올라가려는 듯 한 호계중 박준형 학생이요


그리고 결승전을 마무리 짓는 박민채 학생으로 다시



요렇게 뛰어올라오던 박민채 학생선수는



경기중 한쪽 눈을 다친 ㅜ



그래도 공 열심히 보며 뛰던

호계중의 박민채 학생은




결승 14초 남은, 2점 차의 상황

침착하게 자유투를 성공시키며 승기를 다 잡아갔고요.



그리고 결승이 끝나기 전 3점차상황의 호계중 농구부 벤치는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며 춘계대회를 마무리하더랍니다



우승한 중학교 학생들은 맘편히 고등부 결승전을 관람중



그리고 중등부 MVP를 받기전 호계중 박민채 학생도 고등부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

어떤 생각으로 고등부 경기를 보고있었을까요?_?

그 생각 궁금해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에 버튼을 한번 콕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