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래와 사이사이에, 강아정 신지현 선수 등 - 2014-2015 KB국민은행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WKBL 올스타전 본문

농구/프로농구

미래와 사이사이에, 강아정 신지현 선수 등 - 2014-2015 KB국민은행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WKBL 올스타전

ForReal 2015. 5. 24. 21:40
반응형



아래는 지난 1월 청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2015 여자농구 올스타전의 몇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여자프로농구 최고의 스타선수들, 그리고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 주역들이 총출동했던 올스타전이었는데요. 14-15 시즌의 3점슛 컨테스트 우승자는 누구고, MVP는 어떤 선수가 쥐게되었을까요?_? 그리고 그 첫맺음 끝맺음 사이에 아드레날린 수치 위아래로 움직이던 행사들도 있었는데요. 다시 그시간 함께 짚어보실래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남부선발 팀과 중부선발 팀으로 나뉘어 치뤄지던 14-15 시즌의 올스타전,




본격적인 올스타전의 시작 그 전에 사전행사가 치뤄지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코트에 놓인 선물들을 가져가는 이벤트!

진행자분은 끝까지 몸을 스탑하느라 선물에 손을 못대던 아이에게 그냥 가져가라며 선물을 주기도 했던 기억이 있고요ㅋㅋ


여하튼



청주와 가까운 곳에 학교가 있는,

공군사관학교의 생도들이 직접와서 군악대 연주를 하며 올스타전이 오고 있음을 알려줬죠!




그 외 개그콘서트 렛잇비 팀이 행사 도와주기도 했고요!


(사실 올스타전으로 인해 렛잇비를 알게되었다고 한다....-.-)




여하튼 비보이와 군악대의 합동 무대가 다른 볼거리 만들어줬는데요


헿 생도들이 훈남 헿해헿헿

아...아니고--;



신기방기한 악기들로 연주중인 공군사관학교 군악대.jpg

앤드



날아 돌아다니는 비보이 청년 1인


이렇게 분위기 달구며 장내가 정리된 뒤,

WKBL 올스타전 선수들의 입장식이 이뤄졌는데요.



깜찍한 춤으로 등장하는 신정자 선수 >_< !



후끈부비?_?ㅋㅋ를 살짝 보여줬던

커리, 이경은 선수ㅋㅋ




불과 함께ㅋㅋㅋ귀여운 찍기 춤이 쑥쓰러운?_? 홍아란 선수 등장과



모든 것을 놓아두고 열심히 하는 신인 선수 하나

ㅋㅋㅋㅋ가 귀여움 폭발하며 등장

신지현 선수요




이렇게 오프닝 이벤트 전 후로 3점 컨테스트가 클래식미 풍기며 치뤄진 것은 말할 것도 없었고요.



#3점 컨테스트




3점 컨테스트 예선 준비하는 한채진 선수

ㅋㅋ 마스코트의 안마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ㅋㅋㅋ 이승아 선수 보조?_? 강아정 선수가 직접 져지를 벗겨주며 챙겨주었고요?_?ㅋㅋ


그렇게 식전 이벤트는

올스타전 시작 후 3점 슛 컨테스트 결승으로 다시 치뤄져

컨테스트의 주인공 정했습니다.




차분히 쏘고쏘던 삼성생명 박하나 선수가




마지막 슛을 넣은 후 신나서 만세 /('')/ㅋㅋㅋ하는 이유는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가 되어서 였고요

ㅋㅋ

으엉 각 구단 캐릭터 풍년의 기념사진



그리고 올스타전의 특별한 이벤트는 해설석에서도 있었는데요

특별 해설 위원으로 마이크 댄 변연하 선수와




요상한?_? 복장의 신지현 선수도 특별해설중!


이 공주옷의 이유는.... 당일 스포츠뉴스란을 뜨겁게한 그 이벤트 때문이었는데요ㅋㅋ



난 꿈을 꾸었죠.jpg


홍아란 신지현 선수

예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안정된 가창력까지 가지고있던 선수들ㅋㅋ




아이고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와서



평소의 경기장보다는



역시, 편안한 분위기의 올스타전

이미선 박하나 선수,



그리고 공 몰고가는 김단비 선수도

평소보다 편안한 드리블?_?



주말의 올스타전은 가족단위도 커플도 관중석에서 많이 찾을 수 있었고요.




차분히 공 올려놓는 커리 선수도 왠지 편안해 보였고요ㅋㅋ




경기 지켜보는 방열 대한농구협회 회장도 보이네요



훈훈한 분위기의 경기 중간에

더 편하게 볼 수 있던 공연들도 있었는데요



개그콘서트의 힙합의 신 팀의 공연.

개그맨 김수영님의 돼지바와 샤우팅.jpg



개그맨 김성원님의 쩍벌 하나와

ㅋㅋㅋㅋ



등장에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ㅋㅋ

개그맨 김기리님ㅋㅋㅋ

우왕



해도 임팩트는 개그맨 김성원님의 더티댄스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러하였습니다

ㅋㅋㅋ




개그콘서트팀을 지켜보는 벤치의 여자농구 선수들.


뭐 그리그리하며 올스타전이 마무리되었고요,



MVP와 팔랑팔랑 눈송이?로 아름다운 막이 내려갔고요.



올스타전 MVP로 선정된 KB 강아정 선수는

트로피에 쪽




관중석에

나 트로피 받아썽.jpg 보여주며 세레머니했고요.




모두 함께 주먹!을 쥐며 정말 마무리 되던 올스타전.

이지만,


올스타전 가장 재밌던 장면은



ㅋㅋㅋ이것이 이경은이다.jpg

의 투지ㅋㅋㅋ

이벤트를 이겨야쓰것는 투지로 체육관을 웃음소리로 채운 이경은 선수 한 컷과요



삼거리 줄다리기 중

그냥 끌려가버리는 코치+감독 팀ㅋㅋㅋㅋ

ㅋㅋㅋ

노쇠노쇠.jpg


이런 장면들까지 끝났지만, 올스타전 행사 중 팬들의 기억에 가장 남을 수 있는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팬사인회.jpg




열심히 싸인하는 이경은 선수도 보이고




김단비 선수도 이름이 뭐에요.jpg의 시간




그렇게 여자농구 팬들과 함께하던 여자농구 올스타전은

14-15 시즌 전반기를 정리하며 마무리되었던 지난 겨울이 떠오르네요ㅋ_ㅋ

ㅋㅋ


가시기 전에 아래 버튼을 살짝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