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숩2 앞1, 청주대 축구부 이주호 정희웅 김지훈 선수 등 - 2015 대학축구리그 u리그 2권역 본문

기타/축구들

숩2 앞1, 청주대 축구부 이주호 정희웅 김지훈 선수 등 - 2015 대학축구리그 u리그 2권역

ForReal 2015. 10. 1. 22:34
반응형



대학축구리그 2권역, 대전충북권역의 청주대 축구부 수비와 앞선에서 뛰고있는 선수들이라며 정리했습니다. 청주대 축구부 4학년인 김지훈 이주호 선수, 그리고 정희웅 선수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15' 대학축구리그 2권역의 시합날

청주대 축구부가 한세포 한마디 한절 한뭉치가되어 게임 앞에 있었고요.




청주대 축구부의 앞선은 대전/충북권역 득점선두인 9번 김희원 학생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청주대 22번 정희웅 선수도 앞선에서 분투중!



아 그런데 저 앞 1:1뚫기 후 슈팅은 이렇게 아쉽게 잡혔고요.



아쉬운 앞머리 뽑기의 정희웅 선수



음 이사진은 공 어렵게 빼내는 순간인데

정희웅 선수의 몸이 기하학적...--?........인 것도 좋고ㅋㅋ



여하튼 이 날 우승을 확정지으며 돌아가던 정희웅 선수가

청주대 축구부의 앞에 있다면



청주대 조민국 감독의 손이 사악~ 가고있는 저기 안보이는 뒤쪽지키미가 아래 담겼는데요.



청주대 축구부 수비 하나 숩2...ㅋㅋ.ㅋ.ㅋ..ㅋ.^0^;;; 이 선수.



무릎에 역경이 묻어나는 테이핑을 하고 뛰고 있던 5번 선수였는데요.

상대방은 역이용을 열심히....?_? 했을까요 뭘까요

여하튼



청주대 축구부 5번 숩2ㅋㅋㅋ 이주호 선수.



청주대의 골대 앞 숩2 중인 이주호 선수.



그리고 경기중 바람이 불었다.jpg

그림도 남겨줬고요.



이 때는 심판에게 옵사라고 텔레파시 보내는 청주대 숩2시간인데요. 이 중 보이는 저 뒤 김지훈 선수도 숩2 하나



이 경기 청주대 축구부의 두 선수가 들것에 실려나갔는데요.



에구

그 중 한선수가 아마 김지훈 선수였던 것 같은데



경기가 끝난 후 보니 다행히 잘 웃고있는 김지훈 선수 남았고요



그리고 그 숩2자리 메꿔가던 26번 이상호 선수?_?도 열심히 공쌈중




권역 우승 결정 경기를 승리로 끝나는 휘슬이 들리는 곳에

이주호 선수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운 뒷모습으로 승리를 기뻐했고요.



그리고 뒷풀이?_?의 한 청주대 축구부 선수인데

3........번...?_? 3..... 모르겠다....의 더운 것 같은 선수

김도명 선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뒷풀이 자국 남긴 이주호 선수 



청주대 축구부 4학년 숩2 두선수가 보이는 기념촬영 시간의 기분좋은 웃음으로 포스팅 마무리^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