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떤 선수들을 고양에서 볼 수 있을지, 프로농구 D리그 11월 2일 개막! - 15-16 KBL D리그 라인업, 개막 결과, 출전 선수, 디리그 다시보기 영상 본문

농구/프로농구

어떤 선수들을 고양에서 볼 수 있을지, 프로농구 D리그 11월 2일 개막! - 15-16 KBL D리그 라인업, 개막 결과, 출전 선수, 디리그 다시보기 영상

ForReal 2015. 11. 2. 13:51
반응형



11월 2일 월요일, 15-16 프로농구 D리그가  개막했습니다.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게임을 뛰지 않는 선수들이 D리그에서 정기적으로 게임을 뜀으로 해서

컨디션과 리듬을 잃지않고, 정규 전력에 투입이 될 수 있는 몸상태와 자신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설에서 나왔는데요.ㅋㅋ


 D리그 참가팀은 프로 7개구단 + 상무


아래에 D리그 개막전 3경기에 참가한 6팀 스타팅 라인업을 모았고요. 요약본 영상도 조금 담았습니다. 


기타 D리그 정보/중계/일정 알아보러가기 링크


샷클락이 자꾸 고장나던 D리그 개막전...^0^....ㄱ....귀...귀신이 온 걸 보니.... D리그가 대박날 건가보.....네여...

그리고 김시래 선수 싱글벙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감독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무 차바위 선수가 자유투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잡아주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두더지인줄


개막전 외곽이 좋던, 최진수 선수 데헷


SK 이현석 최원혁 한상웅 선수 등


SK 에서 활약 보여준 정준원 선수


  KBL D리그 개막전 스타팅라인업(15.11.2)


 상무 vs. sk

상무 -김시래 변기훈 차바위 최부경 최진수

sk - 최원혁 이정석 이대헌 정준원 김우겸


경기전 올라온 선수 명단 (KBL 페이스북)

sk 신인인 이대헌/이승환 선수가 뛰었고요!


상무 VS SK 전반분석

상무 전반전 3점슛확률 50%.....!'

최종경기결과는 54:78로 상무가 승리


 경기결과와 각팀 득점/리바운드/어시스트 상위 3명 선수

정준원/최진수 선수가 많은 득점!




 동부 vs 전자랜드 스타팅 라인업

동부 - 박지훈(?) 최윤호 서민수 김현중 김봉수..

전자랜드 - 이진욱(?) 임준수 이정제 박진수 차재영...


경기전 KBL에 올라온 개막전 선수명단

동부 신인 서민수,김동희 선수도 뛰었습니다^^


(동부 서민수 선수 첫 득점)

왠지 D리그 라인업이 안정적여 보이는? 지난 D리그 2차 우승한 전자랜드


전자랜드 박진수 선수 앨리웁 멋진플레이ㅋ_ㅋ


동부 vs. 전자랜드 전반분석

동부는 외곽 저조ㅜㅜ


오늘 전자랜드 4쿼터에 활약한 송수인 선수



전자랜드 이현승 선수도 출전^^


동부와 전자랜드 최종 경기결과는 79:75로 전자랜드가 승리!

 경기결과와 각팀 득점/리바운드/어시스트 상위 3명 선수

송수인/한정원 선수


 오리온  vs  모비스

스타팅 라인업


오리온 - 김강선 김만종 이현민 김민섭 방경수

모비스 - 김주성 박민혁 유영환 김동량 박구영


경기전 발표된 D리그 개막전 선수명단

우와 신인선수가 다섯명!



모비스 신인 유영환 선수


디리그 출전하는 모비스 신인 정성호 선수



오리온 신인 이호영





D리그 첫경기 3점슛 6개를 꽂아넣은 모비스 신인 정성호 선수ㅋㅋㅋ

대학시절 9개도 보았으니... 다음엔 열다섯개도 보고싶다고 쓰며....응?

모비스 오리온 최종 경기결과 82:75 모비스 승리.

 경기결과와 각팀 득점/리바운드/어시스트 상위 3명 선수

김민섭/김동량 선수!


 D리그 주요장면/다시보기


상무 vs. sk 1쿼터 쪼금 영상


상무 vs. sk 2쿼터 쪼금 영상


상무 vs. sk 3쿼터 쪼금 영상


동부 vs. 전자랜드 전반전 쪼금 영상


동부 vs. 전자랜드 전반 하이라이트 + 3Q 영상


동부 전자랜드 끝나기 2분 영상 

오리온 vs. 모비스 시작 3분+끝나기4분영상

오리온 vs. 모비스 2Q 다시보기 영상


D리그 경기결과/기록 보러가기


1차 D리그 일정 보러가기


D리그 개막전 다시보기 링크 (youtube 링크)


D리그 생중계 보러가기 / 다시보기 보러가기 (아프리카 onKBL 링크)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찍어주심 감사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