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팔 안에선 무슨일이?, 문성민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여오현 윤봉우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팔 안에선 무슨일이?, 문성민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 여오현 윤봉우 선수 등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2. 29. 15:45
반응형



지난 시즌, 14-15 프로배구장,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구장에서 보이던 모습들이 담겼습니다.

포스팅 주인공은 이번1516 시즌 정규리그 우승경기 MVP 문성민 선수인데요

하지만 사진속의 지난 시즌 현대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하던 팀성적을 냈고요, 당시 14-15 현대에게는 어둠의 터널--;속 경기 들을 치루고 있는 문성민 선수가 되겠네요.



문성민 선수는 당시 용병에게 부축받아 일어나는 것을 보아 부상에서 완벽히 벗어나지 못했을 때일까요?_?

저 아래 사진을 보면 그런 것 같지는 않아보이는데요.



서브를 위해 걸음 옮기는 문성민 선수

비디오적 표현을 하자면 조명 아웃 그리고 뮤트한채 서브하는 감각에만 집중할 것 같은

얼굴의 문성민 선수고요.



부상자 타점.jpg

흔한? 국내 선수 타점.jpg

상대 3블락 앞 문성민 선수는 이 공격을 성공한 뒤



홀로 파이팅 훅을 날립니다. 그 뒤



동료들은 세레머니 후 점점 모여들고요.



그리고 코트 내 선수들 모두 뭉친 이 그림이 많이 나오죠.


그리고 관중입장에서는 참으로 궁금한게있는데요.

저 팔들 안에서 무슨일이 있을까

저 팔안에 들어가면 뭐가 보일까

코트에서 관중이 볼 수 있던 선수들의 표정이 숨겨지는 때거든요.

ㅋㅋㅋ 선수들끼리 얼굴을 맞대고 있어서요ㅋㅋ


그리고 # 그 궁금증을 풀어가는 한 꼬리1



이 날도 여오현 리베로의 이단 백토스가 나왔고요.

하.... 꼿꼿한 자세 야물딱진 토스



여오현 선수의 이단연결을 처리하는 문성민 선수.


이 공은 현대의 득점으로 연결되었고요.

또 다시 선수들은 화이팅하려고 뭉쳤습니다.



그리고 팔 안에서 얼굴 접착의 순간이 포착되었는데요.



ㅋㅋ 갓난 아기 예뻐하듯이 접착되어 서로의 호흡에 기뻐하던 문성민 여오현 선수가

팔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주었습니다^0^;;;



코트 안의 여오현 감독쌤.jpg

모두들 엉아말씀을 잘 듣고 있는 선수들.



그리고 디그하러 저 끝까지 날아갔던 권영민 여오현 선수

베테랑의 멋진 모습은 항상 두배의 감동을 주고

또 베테랑 선수들 허탈한 웃음이 귀엽ㅋ_ㅋ


'

그리고 상대를 속공으로 울리던 윤봉우 선수도 남았네요.



아냐아냐 안맞았어.jpg

이제는 윤코치님!


이제 포스팅 정리를 위해

#문성민 선수의 얼굴들



후배한테 잔소리? 북돋아주기? 하는 얼굴ㅋㅋ하나



그림 속 문성민 선수의 얼굴 하나ㅋㅋㅋㅋ



그리고 실물도 한 모습 덧대고요.




이 날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경기의 한 라운드 전, 현대에게 승을 따냈던 팀에게 셧아웃으로 되갚아줬고요.

승리의 대표는 문성민 선수였습니다.



자 그럼 모두 바이바이

(가 아니라 미안미안 시간도 있었지만요.)



경기 후 인터뷰를 기다리는 문성민 선수

스텝분이 상태를 구두로체크하는 걸까요?_?...알 수 없는 상황

여하튼 이 뒤



카메라앞에서 할 말을 한 번 정리했을 것 같은 15번 수훈님.

그리고

이 수훈 선수는



거의 서스펜스 스릴러의 얼굴로 방송국 아저씨 말을 새겨듣는데 무...무서...ㅂ.....

1초 뒤 전쟁날 것 같은 얼굴로

포스팅을 정리합니다^0^~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찍어주세요^^~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