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경북체고 배구부 거포, 김동욱 그리고 이호진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연맹전 본문

배구/기타배구

경북체고 배구부 거포, 김동욱 그리고 이호진 선수 등 - 2016 제천 춘계 중고배구연맹전

ForReal 2016. 3. 22. 21:11
반응형


경북체고 배구부, 4번 배재원 학생선수.



배재원 선수는 177라이트라고 하네요.



경북체고 배구부 시합에서 남은 사진들이에요!



경북체고 거포, 김동욱 선수의 스파이크부터 보이네요!

193cm 레프트,



김동욱 선수는 경북체고 배구부 주장이에요ㅋ_ㅋ



이번엔 오른쪽에서 공격중인 김동욱 선수ㅋㅋ

김남중 코치님?_?의 날카로운 시선 앞이에요


그리고 경북체고의 첫 경기 승리의 요인?_?이었던 경북체고 센터 선수가 보이네요.



블락잡고 팀에게 뛰어가는 1번 센터 이호진 선수.



이호진 선수는 188cm의 센터네요.



서브중인 경북체고 이호진 선수.



그리고 이날 세레머니 신나게 하던ㅋ_ㅋ 이호진 선수도 남았고요.



다시, 경북체고 거포 김동욱 선수의 스파이크 하나.

경기장에서 보면 펑펑 소리와 함께 파워를 느낄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그런 김동욱 선수를 보는



경북체고 배재원 선수ㅋㅋㅋㅋㅋ 칭찬중인 눈이 매서워요ㅋㅋㅋ



그리고 경북체고 배구부 학생들은 재밌는점이

다른 학교 선수들은 세레머니할때 꼭꼭 붙어서 껴안고 난리난리인데ㅋㅋ

매번 세레머니 적정거리를 유지하는 경북체고 선수들ㅋㅋㅋ



여하튼 이 날, 풀세트까지 간 경북체고는 마지막 득점을 다시 주장 김동욱 선수에게 맡겼고요.

김동욱 선수는 마지막 포인트 성공시키며 팀의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아직 젖살이 통통하지만 ^0^ㅋㅋ 고등부의 무서운 거포ㅋㅋ 김동욱 선수

이 선수의 성장한 모습 꼭 보고싶네요!


가시기 전, 왔다갔다는 표시로 아래 하트 톡! 찍어주시면 감사드려요^0^

아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하기 버튼도 애용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