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에어맥스제로 탄생기념 파티, DJ소다 등 0326 - 나이키 에어맥스데이 29주년 in 신사 피프티피프티 본문

기타

에어맥스제로 탄생기념 파티, DJ소다 등 0326 - 나이키 에어맥스데이 29주년 in 신사 피프티피프티

ForReal 2016. 3. 31. 03:30
반응형



지난해 봄인지 겨울인지 아직 추위가 다 가시기 않았을 3월 26일.

에어맥스 할아부지의 탄신일 기념파티에 다녀왔다가 남은 사진들 이제야 정리합니다.

에어맥스 제로의 스케치는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의 책상 서랍에 29년 동안 숨겨져있었죠.

그리고 2015년 그 스케치가 드디어 은둔 끝에 세상에 나왔고요.



신사 피프티피프티 갤러리에서 열렸던 에어맥스데이 파티는

인터넷 생중계 되었던 기억이 났네요

여러 셀럽들이 찾았던 기억이 나는데

가수 겸 연기자 양동근 님과 (기억이 가물가물)

그리고 아래의 모델분들


...고소현님과.....모델분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요

ㄴ...나래...님..?_?...


여하튼 저는 이 날 개인적으로 가장 강한 기억은

이 날 셀럽 중에 공연을 약속했던, 프로듀서 랩퍼--; 로꼬 그레이가 가장 보고싶었었는데

..... 주소를 신사 피프티피프티가 아니라 압구정 피프티 카페로 찍고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대의 ....음 그런일이 벌어졌습니다.

일부러 시간 맞춰서 출발했는데^^... 딱 그레이 로꼬 공연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더라고요^^......

...........ㅎ.......ㅏ.........

그 후에도 여러 셀럽의 멘트와 추첨 등이 있었지만 우선 에어맥스데이를 느끼러(?) 작은 갤러리를 둘러보았습니다.





갤러리 안쪽의 갤러리--;에는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의 책상을 꾸며놓은 듯한 예쁜 공간이 있었고요.

자기 가족들끼리 연대별로 줄서있는 나이키 에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에어맥스제로는 일년 후인 지금봐도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DJ소다 님도 이 날 행사의 오디오를ㅋ_ㅋ 책임져주셨죠

많은 남성팬들이 DJ님을 열심히 바라보고 있던 기억이 나네요.


에어맥스데이의 그림 정리 끝!


반응형
Comments